2020 제네시스 G90 (Genesis G90) 가격 확정, 한 가지 분명한 것 제네시스는 2020년형 G90 고급 세단의 가격을 인상했으며, 현대식 가격에 S클래스 스타일의 카세팅을 원한다면 좋은 소식이 있다. 상쾌한 세단인 이 세단은 사랑 혹은 증오, 조명, 바퀴의 조합을 선호하여 낡고 진부한 미관을 잃고 2020년형 모델에서 과감하게 새로운 외관을 갖게 된다. 그 오래된 그릴은 앞 범퍼에 깊이 들어가는 거대한 슈퍼맨처럼 생긴 망사판으로 대체되었다. 그것은 새로운 조명으로 측면에 있으며, 낮 동안 LED가 선명하게 켜지며, 클러스터 밖으로, 그리고 앞 바퀴 우물까지 확장된다.
차 바퀴 자체에 대해서는 2020 제네시스 G90가 더 많은 일반 합금을 제공하는 반면, 이 정통한 2020년 G90 구매자는 거의 필리그리스 디테일을 가진 아트 데코에스크를 선택할 것이 거의 확실하다. 그들은 차를 멋지게 출발시켰고, 19인치 크기와 에어 서스펜션이 없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승차감을 손상시키지 않았다.
우리는 지난 달 새로운 Genesis G90을 시험했을 때 훨씬 더 기억에 남는 외관에 싸인 조용하고 호화로운 오두막이라는 것을 알아냈다. 하지만 그 당시 우리가 확신하지 못했던 것은 가격이었다. 제네시스는 우리에게 나가는 자동차에 맞춰 무언가를 기대하라고 말했는데, 이제 우리는 무엇이 바뀌었는지, 그리고 무엇이 바뀌지 않았는지 알게 되었다. 즉, G90은 경쟁 부문에 놀라울 정도로 저렴하다.
2020년 G90의 4가지 버전이 주로 드라이브트레인에 의해 차별화될 것이다. 가장 합리적인 가격은 2020년 G90 3.3T 프리미엄 RWD, 72,200달러(대상금 995달러 이상)에 제공. 365마력의 3.3리터 V6 터보차저 엔진과 후륜 구동장치를 구비하고 있다. 그 차에 4륜 구동력을 더하면 최대 74,700달러(목적지 포함)가 든다. 2020년 G90 5.0L Ultimate RWD의 경우 7만5700달러(대상 이상)에서 시작하는 5.0L V8을 원하는 경우 다시 말하지만, 4륜 구동은 G90에서 78,200달러(목적지 포함)까지 가져가는 옵션이다.
2020년형 자동차는 이전보다 각 트림마다 약간 더 비싸지만, 거의 그렇게 비싸지 않다. 메르세데스-벤츠 S-클래스나 BMW 7 시리즈와 비교해 보면, 수만대의 차이를 알 수 있다. 한편 제네시스는 액티브 세이프티 기술인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 차선 중심 조정과 자동 속도 제한을 표준으로 하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등의 기능을 포함하고 있다. 조만간 도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광경이 될 것 같지는 않지만, 적어도 2020 제네시스 G90을 보면 알 수 있을 것이다.
GMC 슈퍼볼 티저용 허머 EV 픽업 팁 제너럴 모터스가 매우 다른 기풍을 가지고 고전적인 명판을 가지고 돌아오기 때문에, 전전 픽업으로 재탄생한 새로운 허머가 슈퍼볼 기간 동안 밝혀질 수 있을 것이다. Hummer의 리부팅에 대한 소문은 한동안 나돌았는데, GM은 자사 포트폴리오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려는 전기 자동차에 인식 가능한 브랜드를 붙이려고 하기 때문이다.
전기 허머의 생각은 상당히 이상한 것이다. 미국 육군용으로 제작된 군용 차량으로 태어난 이 민간인 허머는 방탕함으로 알려지게 된 일련의 대형 무뚝뚝한 날을 가진 SUV를 생산했다. 3세대인 Hummer H3는 14mpg에 그쳐 2016년 Hummer H1의 10mpg에 비해 여전히 녹색으로 보인다.
GM은 10년 전 세계 경기 침체와 휘발유 가격 상승으로 인해 매출이 증가함에 따라 라인업을 중단했다. 하지만, 그 이후로 우리는 19년 중반에 허머호가 전기의 모델로 돌아올 수 있다는 소문을 보았다. 올해 말, 새로운 전기 캐딜락 SUV의 본거지일 가능성이 높은 디트로이트 햄트램크 공장에 대한 GM의 계획에 대한 추측이 나돌았다. GMC로 판매될 전기 픽업도 생산할 예정이다.
그러나 그 전에 다른 브랜드의 픽업이 2021년 말에 소량 생산이 될 것으로 예측되었다. 2022년에는 성능향상 EV가, 그리고 2023년에는 또 다른 전기 SUV가 뒤따를 것이다. 2023년까지, GM은 다양한 명판에 20대의 새로운 전기차가 추가되어야 한다고 말했다.
WSJ의 한 보고서는 GMC Hummer EV가 될 것이라고 주장한다. 이 차량은 픽업트럭이 될 것이며, 계획된 슈퍼볼 광고 동안 적어도 놀림을 받을 것이다. 르브론 제임스는 2022년 상업 개봉과 함께 트럭 옆에 서게 된다.
이 단계에서는 Hummer EV가 어떤 사양으로 도착할지 확실하지 않다. GM은 허머라는 이름을 독립적인 브랜드로 다시 가져오지 않고 GMC 우산 밑에 배치하고 있다.
그 유산을 고려할 때, 전륜 구동은 주어진 것이고, GM은 삼중 또는 심지어 4중 모터 시스템을 선택할 수 있다. 그것은 우리가 자동차 회사 라이벌인 리비안이 전기 픽업으로 놀리는 것을 본 적이 있다. 번트 스타일링과 심각한 도로 존재 또한 가능성이 있어 보인다.
그것이 Hummer의 계속되는 나쁜 평판을 능가하기에 충분한지 아닌지는 두고 볼 일이다. 비록 새로운 EV를 위해 기존의 이름을 빌리는 것이 정확히 눈에 보이지 않는 전략은 아니지만 - 포드가 가장 최근에 그것을 무스탕 마하-E와 함께 사용했는데 - 팬들과 그 브랜드에 대한 비평가들을 모두 극복하는 것은 어려운 것으로 판명될 수 있다. 원래의 트럭이 과잉과 매우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을 때, 전기 업데이트가 여전히 "진정한" 허머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사람들에게 납득시키는 것은 힘든 도전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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