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포르쉐 (Porsche) 718 카이맨, Boxster GTS 4.0에서 6점 만점에 6점짜리

moonbows 2020. 1. 16. 19:55
반응형

포르쉐 (Porsche) 718 카이맨,  Boxster GTS 4.0에서 6점 만점에 6점짜리 포르쉐 (Porsche) 718 카이맨 어울릴 같은 신형 스포츠카 켤레를 가지고 있는데, 만약 당신이 자신의 기어를 조정하고 자연스럽게 영감을 받은 권투 엔진의 소리를 즐긴다면, 당신은 카테고리에 맞을지도 모른다. Porsche 718 Cayman GTS 4.0 2021 718 박스스터 GTS 4.0 각각 트랙에서 그리고 트랙에서 재미를 느낄 있는 여러 가지 성능 옵션을 표준으로 점검한다.

 

 

포르쉐 (Porsche) 718 카이맨 중간 장착 엔진은 4.0L 6기통 , 포르쉐는 394마력, 309lb-ft 토크에 좋다고 말한다. 이는 718 스파이더나 718 케이맨 GT4에서 얻을 있는 414 hp 크게 다르지 않다고 자동차 회사는 지적한다.

 

 

6 수동 변속기는 표준일 뿐만 아니라 실제로 유일한 선택이다. 여기는 PDK 패들 교환기가 없다. Porsche 기본적으로 PASM(Porsche Active Suspension Management) 함께 Sport 배기 시스템을 추가한다. 수치는 GTS 4.0 형제들보다 낮은 0.78인치로 조정되었다.

 

PTV(Porsche Torque Vectoring) 기계식 미끄럼 방지 디퍼렌셜이 표준이다. Sport Chrono Package 새로운 Porsche Track Precision App 4.3 만에 0~60mph 경험해 보십시오. 최고 속도는 시속 182마일이다.

 

 

많은 사람들에게, 엔진은 자연적으로 영감을 주는 엔진으로 가장 매력적일 것이다. 포르쉐 (Porsche) 718 카이맨 7,800rpm 레드라인까지 개선되며, 물론 터보 지연을 고려할 필요가 없다. 포르쉐는 또한 적응형 실린더 제어 시스템을 추가하는데, 시스템은 여러분이 순항할 연비를 개선하기 위해 개의 실린더 뱅크 하나를 있다.

 

 

다른 GTS 모델처럼 특별한 휠과 차체 트림이 있다. 새틴 블랙의 20인치 경합금 휠은 표준이며, 고성능 여름 타이어의 경우 기본적으로 쇼드: 전면 235/35 ZR 20, 후면 265/35 ZR 20. 이제 브레이크는 빨간색 6피스톤 캘리퍼로 13.8인치에서 측정한 주철식 전방 로터를 교차 천공했다. 뒤쪽에, 그들은 이제 13인치 입니다. 포르쉐는 옵션으로 세라믹 복합 브레이크 패키지를 제공할 것이다.

 

 

외부 트림에는 검은색 스포일러 , 프론트 흡기 하부 리어 페시아가 있으며, 전면 러닝 라이트 렌즈와 테일라이트가 조화를 이룬다. 내부에는 표준 스포츠 시트 플러스뿐만 아니라 스티어링 , 센터 콘솔, 기어 레버, 도어 팔걸이 많은 검은색 알칸타라가 있다. 차의 쿠페 버전은 A-필러와 루프 라이닝에도 차를 장착하고 있다.

 

쿠페와 컨버터블 모두 탄소 섬유 인테리어 트림이 있으며, 실내에 GTS 수놓아진 엠블럼을 추가하는 옵션인 GTS 인테리어 패키지(GTS 인테리어 패키지) 있다. 포르쉐의 7인치 터치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내비게이션과 보즈와 버메스터라는 가지 오디오 시스템이 기본 옵션이다. 포르쉐 (Porsche) 718 카이맨 GTS 4.0 2021 718 박스스터 GTS 4.0 2020 여름 미국에서 판매될 것이라고 말한다. 가격과 가용성은 시기에 가깝게 확인될 것이지만, 우리는 80,000달러 중반의 무언가를 기대하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