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BMW i8 스포츠카 4월에 받을수 있어요!

moonbows 2020. 1. 18. 11:5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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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MW i8 스포츠카 4월에 받을수 있어요! BMW i8 스포츠카 하이브리드 스포츠카의 생산이 4월에 끝날 것이라고 확인했다. 차는 거의 6 동안 생산되었고 포르쉐 911 경쟁자로 의도되었다. BMW iX3 소형 SUV, i4, iNext SUV 포함한 맞춤형 전기차 라인으로 주력할 계획이다BMW Vision M Next 개념을 기반으로 새로운 스포츠카를 보유하고 있으며, 향후 반십 안에 출시될 것이다. BMW i8 스포츠카 생산이 끝나는 정확한 날짜를 확인하지 않았다. 그것은 주문형 자동차를 원하는 영국 고객들은 2 말까지 현지 딜러에게 주문을 해야 것이라고 말했다.

 

 

차는 BMW에게 그다지 팔리지 않았다. 영국의 대리점들은 생산이 끝나갈수록 i8 가격을 대폭 인하해 왔다. 하드탑 버전은 93115파운드에 제시되고 있었는데, 이는 정가에서 2만파운드가 할인된 것이다. BMW i8 저출력 전기 모터와 페어링된 기체로 구동되는 1.5L 터보 3기통 엔진을 탑재한 미들엔진 2+2이다.

 

 

차는 2018 이전에 357bhp 제공했고 해에는 369bhp 가볍게 충돌했다. i8 미래에 대한 논의가 진행 중이며, 자동차가 테슬라 로드스터에 대한 전전력으로 돌아올 있다는 조짐도 있다. 그것이 미스터리인 반면에, 현재로서는, 차가 BMW 포뮬라 E 노력과 I 자동차 부문 사이에 명확한 연결고리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것이라는 말이 있다.

 

 

BMW i8 스포츠카은 EV 시대가 고성능 자동차를 없애지 못한 것을 보고 기뻐한다. 포뮬러 E 노력과 EV 스포츠카의 연결고리는 전기차에 "일요일에 승리, 월요일에 판매"라는 만트라를 가져다  것이다.

 

 

피아트 크라이슬러와 폭스콘이 새로운 EV를 개발하다 피아트 크라이슬러 자동차와 폭스콘의 혼하이정밀산업은 새로운 합작회사를 설립할 계획으로 전기차를 만들기 위해 협력하고 있다. 비록 FCA 혼하이 어느 누구도 나중에 다른 시장에 EV 수출할 가능성을 배제하지 않고 있지만, 사업은 처음에는 중국 시장에 초점을 맞출 것이라고 제안한다오랫동안, 중국은 전기화의 시장이었다. 그러나 성장세는 정부가 전기차에 대한 인센티브를 줄인 후인 2019 말에 둔화되었다. 그럼에도 중국 EV 시장 점유율은 2019 전체에서 여전히 성장세를 보였다.

 

 

애플을 위한 아이폰 핸드셋을 만드는 수익성 높은 사업을 넘어 새로운 분야에서 판매의 잠재력이 호나하이의 관심을 끌고 있다. 블룸버그 통신은 FCA와의 협정이 2020 1분기에 체결될 있다고 보도했으며, 회사는 각각 50% 지분을 보유할 것이라고 보도했다.

 

 

아직 정확한 역할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혼하이는 실제로 완성차를 제조하지 않을 것이다. 대신 회사의 회장은 "디자인, 부품, 공급망 관리를 책임질 "이라고 확인했다고 Young Lu 말했다. 그것은 아마도 피아트 크라이슬러로 하여금 실제로 자동차를 만들게 것이다.

 

합작법인은 FCA 다른 거래인 푸조 그룹과의 합병에 대한 서류를 작성하는 과정에서 나온 것이다. 2019 말에 확인되어, 북아메리카의 베헤모스가 유럽의 상대와 힘을 합치게 것이다. 결과로 생긴 사업은 양적으로 세계 4위의 자동차 회사가 것으로 예상된다.

 

 

관심의 일부는 새로운 전기 자동차 플랫폼에 투자하게 것이다. 그것은 다른 요소들 중에서 아키텍처, 모터, 배터리를 공유할 것이다. 혼하이의 거래는 전기 플랫폼 사업에서 어떤 역할을 혹은 하지 않을지는 불분명하다. 혼하이의 류에 따르면, 처음에는 중국 시장의 잠재력이 가장 매력적이라고 한다. 그러나 너머로는 EV 다른 지역으로 수출할 가능성이 있다.

 

그것은 우리가 최근 동안 몇몇 중국 자동차 회사들이 시도하는 것을 전략이다. 예를 들어, Geely Volvo 인수하고 스웨덴 자동차 회사와 협력하여 성능 EV 초점을 맞춘 브랜드인 Polestar 출시했다. Geely 또한 볼보 전문지식을 자체적인 범위의 전기 자동차와 SUV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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