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2020 마세라티 에디찌오네 리벨리( Maserati Edizione Ribelle )시리즈 225대 한정!

moonbows 2020. 1. 22. 22:02
반응형

2020 마세라티 에디찌오네 리벨리( Maserati Edizione Ribelle )시리즈 225 한정2020 마세라티 에디찌오네 리벨리 자동차의 새로운 한정판 시리즈를 발표했다. 시리즈는 에디지온 리벨 시리즈로 불리며, 생산된 차량은 225대에 불과하다. 시리즈는 가지 다른 모델의 특별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지브리 S Q4, 레반떼 S 100, 콰트로포트 S Q4 차량 25대가 있다. 마세라티는 리벨이 이탈리아어로 "반역" 의미하며, 돋보이고 싶은 소비자를 위한 선택으로 "마세라티의 반역성" 경의를 표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한다. 모든 버전은 2020 마세라티 에디찌오네 리벨리 검정색으로 코팅되어 있으며 네리시모 패키지가 포함되어 있다.

 

 

2020 마세라티 에디찌오네 리벨리 그릴 상부 베젤 트림의 검은색 크롬 마감, 리어 트렁크 액센트, 사이드 에어 벤트, C-필러의 마세라티 배지, 후면의 모델, 엔진 차량 이름이 포함된다. 창문 주변, 배기 , 수직 그릴 바는 모두 검은색이며, 바퀴는 빨간색 브레이크 캘리퍼가 달린 20인치 어두운 색의 유닛이다.

 

 

2020 마세라티 에디찌오네 리벨리내부는 고급스러운 가죽 스포츠 시트로 투톤 가죽과 대비되어 있다. 가죽은 네로와 로소인데, 콘트라스트 스티치는 한정판에서만 제공된다. 헤드라이너는 알칸타라로, 헤드레스트에는 마세라티 삼지창을 꿰맸다. 내부는 탄소섬유가 많고, 운전대는 가열된다. 좌석에는 난방이 되고 환기가 되며, 특수판에는 하만 카돈 오디오가 있다. 뒷좌석도 난방이 된다.

 

 

2020 마세라티 에디찌오네 리벨리 나열된 차량의 제조 번호가 있는 탄소 섬유 센터 콘솔이 있다. 특수 외관 항목 외에 차량은 표준형 차량이다. 마세라티 사장은 그랜드스포츠는 무엇보다 소프트 클로즈 도어와 운전자 지원 패키지로 2020년에 새로운 기능을 제공한다는 점에 주목한다.

 

 

2020 콜벳 VIN 0001 자선기금 300 달러 모금쉐보레는 최초의 2020년식 코르벳 스팅레이를 인수하여 자선사업을 위해 경매에 부쳤다. 경매를 통해 이득을 자선단체는 디트로이트 어린이 기금이었다. 놀이기구는 스코츠데일의 바렛-잭슨 경매에서 경매되었다. VIN #0001 검정색 3LT Z51 성능 패키지와 함께 검은색이었고, 자동차가 딜러들에게 배송되기 전에 경매에 부쳐졌다.

 

 

차가 팔렸을 , 그것은 300 달러에 팔렸다. 낙찰자는 헨드릭 회사의 설립자 CEO 헨드릭이었다. 헨드릭은 정기적으로 이러한 자선 경매 자동차를 구입하고 그의 이름으로 VIN 1대의 자동차를 소장하고 있다.

 

 

경매 수익금은 모두 디트로이트 아동 기금에 돌아갔다. 돈은 어린이들에게 학문적 성공을 가져다 주는 종합적인 학교 개입에 자금을 대는 사용될 것이다. 이러한 개입은 학교가 성장하도록 돕고, 성적이 좋지 않은 학교가 개선되도록 돕고, 새로운 학교가 번영하도록 돕는다.

 

돈은 또한 지도력과 교사 재능을 모집, 개발, 유지하는 사용될 있다. 쉐보레는 새로운 중형 엔진인 콜벳 스팅레이에 많은 관심을 불러 일으켰다. 차는 성능을 고려해 놀랄 만큼 가격이 저렴하다. 앞으로 새로운 베트의 뜨거운 버전이 나올 것이다.

 

 

헨드릭은 자신이 "세계 최고의 콜벳 중독자"라고 말한다. 헨드릭은 또한 체비가 항상 "너무 좋고 많은 사람들을 돕는" 자선단체를 선택한다고 언급했다. 쉐보레는 2 켄터키에 있는 GM 볼링 그린 조립 공장에서 콜벳 쿠페 생산을 시작할 예정이다. 고객 배송은 2 직전에 시작될 예정이다. 체비가 제공한 이미지에서 콜벳은 헨드릭이 경매에서 차가 아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