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X7 SUV는 몇 가지 경쟁력 있는 상황 크기가 전부는 아닐지 모르지만, 아무도 BMW X7 SUV 그것을 말하지 않았다. 대형 SUV, 대형 그릴, 대형 럭셔리, 대형 가격표: 7인승은 독일 자동차회사의 첫 번째 풀사이즈 SUV일 수도 있지만 아무도 안전하다고 비난할 수 없었다. 한편, 그 부문이 지금처럼 경쟁력 있는 상황에서, 안전은 선택사항이 아니었다. 비록 BMW의 현재 SUV 설계 언어가 최신 X5와 X7을 매우 유사한 단서들을 공유한다고 해도, 도로에서 그것은 틀림없는 사실이다. 그 자동차 회사의 오버사이즈 코에 대해 많은 말이 있었지만, 나는 이만한 크기의 자동차에는 잘 어울린다고 생각한다.
로마 원형경기장 바깥에 있는 도리아 기둥처럼 분명 웅장한 무언가가 있다. 좁은 LED 전조등 양쪽이 SUV를 사팔뜨기처럼 오만한 표정을 짓는다. X7은 당신의 달갑지 않은 동료 도로 사용자에게는 재미가 없다. 그것은 있어야 할 장소가 있다.
당신은 불과 몇 년 전만 해도 BMW X7 SUV 전혀 들어보지 못했던 고급 객실의 수준에 도달했다. BMW는 7시리즈 세단을 자유롭게 개조했다. 그것도 나쁘지 않다. 운전석 클러스터는 완전히 디지털화되어 있으며, 손가락 끝, 센터 콘솔의 iDrive 노브 또는 손 제스처를 통해 제어할 수 있는 12.3인치 와이드스크린 터치 스크린이 중앙에 있다. 내비게이션, 무선 전화 충전, 무선 Apple CarPlay 등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그래서 파노라마 문루프, 파워 테일게이트, 프론트 및 리어 주차 센서, 열선내장 16방향 전동 앞좌석도 한다. 하지만 여러분이 예상했듯이, BMW는 필수품부터 경박한 것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옵션 패키지를 제공한다. 예를 들어 1,600달러짜리 럭셔리 시트 패키지는 마사지와 환기를 통해 카세팅 세단을 업그레이드한다; 3,400달러짜리 바우어 & 윌킨스 오디오 시스템은 성공적이다.
개인적으로, 나는 아마도 그 자동차 회사가 스와로브스키 유리 제어장치를 요청하고 있는 650달러를 절약할 것이고, 반면에 1,650달러의 오프로드 패키지는 대부분의 X7 소유주들이 SUV를 탈 때 낭비될 것이다. 그렇긴 하지만, 그 베헤모트는 5,400에서 5,950 lbs의 견인 능력으로 평가되므로, 마상자와 트레일러는 문제가 되지 않아야 한다.
2열 시트는 특히 선장의 의자를 선택할 경우 첫 번째 좌석만큼 푸짐하다. 그것들은 850달러의 저렴한 가격이지만, 3인승 벤치와는 달리 평평하게 접히지 않는다는 것을 주목할 가치가 있다. 그것은 당신의 화물 선택권을 줄인다. 3개의 행이 모두 위로 올라가면 11.5 입방 피트를 볼 수 있지만, 버튼 하나와 맨 뒷 좌석은 평평하게 접혀 48.6 큐프트로 확장된다. 벤치를 아래로 하면 90.4 cu-ft까지 자랄 수 있다.
그것은 X7을 럭셔리 트럭 부문에서 그다지 큰 적재함은 아니지만, 멀지 않은 곳에 남겨둔다. BMW의 스플릿 테일게이트는 하중을 더 쉽게 할 수 있다. - 또한 표준 에어 서스펜션에 SUV를 내리는 버튼이 있지만, 3열 쾌적함이 여러분의 주된 관심사라면, 메르세데스-벤츠 GLS에는 공간이 더 풍부하다.
BMW X7 xDrive40i X7 xDrive40i는 7만3900달러(약 995달러)로 출발하지만, 다양한 패키지, 엑스트라, 업그레이드된 인테리어 트림이 추가될 무렵 나는 100달러395달러짜리 트럭에 앉아 있었다. 후드 아래에는 335마력과 330lb-ft의 토크를 가진 BMW의 3.0L 트윈파워 터보 인라인-6이 있다. 8단 Steptronic 자동 변속기는 4륜 구동과 마찬가지로 표준이다.
그것은 제공되는 엔진 중 가장 작은 것일 수도 있지만, 느림보 엔진은 아니다. BMW는 5.8초에 0~60mph, 최고 속도는 130mph라고 말한다. 보수적으로 운전하면 시내 20mpg, 고속도로 25mpg, 22mpg의 인라인-6의 등급이 매겨져 있어 내 시험으로 볼 때 타당해 보인다.
사실 X7에 잘 어울리는 엔진이다. 스포츠 모드에서도 편안한 측면의 서스펜션은 실수를 한다. - 코너에서 누르면 눈에 띄지 않는 차체 롤링이 발생하며, 구멍과 요철 위를 부드럽게 주행한다. 1,500rpm에서 도달한 피크 토크의 초기 진입 요인과 잘 보조되는 조향 장치, 그리고 거의 17피트 길이의 대형 차량이 예상외로 쉽다.
BMW X7 xDrive50i 3.0L로 충분하지 않다면 X7 xDrive50i가 그 묘기를 발휘할 것이다. 그것은 456마력과 479lb-ft의 토크를 가진 4.4L 트윈파워 터보 V8까지 올라가고 92,600달러에서 시작한다. 다시, BMW는 옵션에 관대해서 내 리뷰카는 12,945달러까지 치솟았다 더 큰 엔진은 0-60 시간을 5.2초로 단축하고, 속도 제한 장치를 155mph로 늘리는 옵션이 있다. 물론 경제도 차례로 잠수를 한다. 시내에서 15mpg, 고속도로에서 21mpg, 그리고 17mpg를 합치면 목마른 SUV가 된다. 특히 사람, 화물, 또는 둘 모두를 가득 실었을 때 말이다.
하지만 적당한 양의 거글과 으르렁거림이 잘 절연된 오두막으로 들어가는 것이 좋으며, 그 이상의 긴박함은 환영할 만하다. 다시 말하지만, 코너를 위한 훌륭한 브레이크를 이용하는 것은 현명한데, 5,370파운드의 억제된 무게와 차체 롤링을 감추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그 정도밖에 없기 때문이다. 하지만 다시 속도를 내는 것은 아주 재미있다.
BMW는 또한 523마력, 553lb-ft의 토크를 V8 엔진에서 끌어내는 X7 M50i를 제공한다. 9만9600달러부터입니다. BMW X7 Veritude 대형 고급 SUV의 경우, 메인스트림 브랜드들이 벤틀리, 람보르기니, 그리고 롤스로이스에서 오는 더 이국적인 요금으로 어깨를 들썩이고 있는 상황에서, 당신은 지금 선택하기에 적합하지 않다. 하지만 세 개의 행이 필요하다면, 당신의 선택사항은 더 제한적이다. 이 경우 X7의 자연 경합은 아우디 Q7, 메르세데스 GLS, 볼보의 XC90이다.
네 개 중에 X7 엔진과 xDrive50i 엔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겠다. BMW의 기술은 포괄적이지만 사용하기 쉬우며, 4.4L V8은 성능과 편안함의 적절한 균형을 이루고 있다. 그것은 미니밴의 느낌에 가까이 가지 않고, 가족을 위해 운전기사를 하는 집에서 바로 있어야 할 SUV를 만든다. BMW X7은 몇 가지 큰 약속을 하지만 대부분 약속을 이행한다. 이 7인승은 1차 표현이 중요한 부문에서 기대에 부응한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1년형 제네시스 GV80 경우 이미 한 가지 분명한 것이 있다. (0) | 2020.01.31 |
---|---|
2020 현대 아이오닉 일렉트릭 (Ioniq Electric)의 범위, 전력 및 가격 상승. (0) | 2020.01.29 |
스바루 EV 2030년 중반까지만 만들 계획이다 (0) | 2020.01.23 |
2020 마세라티 에디찌오네 리벨리( Maserati Edizione Ribelle )시리즈 225대 한정! (0) | 2020.01.22 |
렉서스 디자인 컨셉은 우리가 달에서 어떻게 여행할지 보여준다. (0) | 2020.01.2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