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형 제네시스 GV80 경우 이미 한 가지 분명한 것이 있다. 제네시스는 2021년형 GV80을 타고 있지만 첫 인상으로 따지면 이번 주 FL 마이애미에서 첫 선을 보임에 따라 이 신형 럭셔리 SUV는 힘든 싸움에 직면하고 있었다. 이 한국 자동차 회사는 이번 달 초에 GV80을 출시했지만, 미국은 틀림없이 이 신형 SUV가 가장 잠재력이 큰 시장이다. 문제는 모든 것이 완전히 상서로운 출발을 하지 않았다는 것이다. 제네시스 GV80 대해 단정적으로 말할 만큼 충분히 알고 있다. 제네시스는 2017년 GV80 콘셉트 SUV로 우리를 놀렸으며, 2020년에는 예상외로 그 컨셉에 가까운 제작 버전을 공개하여 우리를 놀라게 했다.
물론 그 이후로 우리는 G90 세단에 사용된 대형 크레스트 그릴과 슬래시 같은 쿼드 램프를 보았다. 어떤 각도에서 보면 벤틀리 벤타이가의 힌트가 있지만, 아치형 어깨 라인은 제네시스 자신의 모든 독특한 방식으로 날카롭게 구겨진 트렁크 안으로 들어간다. 제네시스 GV80 을 고급 승용차처럼 느끼도록 크롬이 충분하지만 지나칠 정도는 아니다.
하지만 가장 잘생긴 SUV도 좋은 프레임으로 이득을 보고 있고, 제네시스가 마이애미 쪽 도로에서 GV80의 예를 두 개만 설치하기로 결정한 것은 차를 빛낼 시간을 거의 주지 못했다. 그렇다면, SUV를 위한 독특한 조명 패턴은 도전적인 상황을 최대한 활용하며, 텅스텐 가로등 아래에서 빛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는 바삭바삭한 차체 라인에 대한 신용이 있다.
만약 좋은 점이 있다면, 제네시스의 디테일이 확실히 정밀 조사를 뒷받침한다는 것이다. Genesis의 초기 인테리어 시도 중 일부는 단추에 과중했다. GV80은 많은 깨끗한 수평선과 큰 디스플레이 덕분에 그것을 피할 수 있다. 센터 콘솔 상단에 걸쳐 있는 14.5인치 화면 1개, 주소 입력용 터치패드 역할을 하는 컨트롤러로 원격으로 작동한 다음 운전석 디스플레이 및 HVAC 설정을 위한 추가 화면.
여러분은 여전히 2톤 급행렬에 끼워진 길고 가는 공기 통풍구와 함께 그것이 합리적인 곳에서 물리적 교환기를 얻을 수 있다. 다시 말하지만 제네시스는 손잡이가 섬세하게 휘어져 있고, 단추가 완벽하게 축축되어 있으며, 트렁크에 있는 시트 폴드 패널과 같은 장외 조정기조차도 기대를 저버리는 세부사항에 주의를 기울인다. 정말 강박적인 조명, 성형, 그리고 스틱이나 드라이브 선택 손잡이와 같은 것들에 대한 디테일을 고려한다면, 기대 이상의 효과를 낼 수 있는 SUV 객실을 얻게 될 것이다.
Genesis는 RANC(Road Active Noise Cancelation)를 사용하여 엔진, 바람, 타이어 및 교통 소음을 부드럽게 하고 있지만, GV80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을 때까지 기다려야 한다. 전방 도로의 실시간 시야에 차례차례 방향을 중첩하는 증강현실 내비게이션 시스템도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다.
시험과정이 편안해야 하는 것 중 하나는 편안하다. 제네시스는 1열과 2열 모두에서 난방과 환기가 가능한 좌석을 제공할 것이다;제네시스 GV80 을 7인승으로 만들기 위한 접이식 3열 시트 세트도 선택할 수 있을 것이다. "액티브 모션" 운전석은 마사지를 위해 7개의 공기 셀을 사용할 것이다. 나는 잠시 그것을 켰고, 다른 지친 여행자들과 마찬가지로 "골반 스트레칭" 프로그램을 선택했다. 하지만 나는 내가 마법을 쓸 수 있는 시간을 더 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한국이 디젤 옵션을 얻는 동안, 미국 운전자들은 GV80의 주름진 후드 아래에서 두 개의 터보차저 가스 엔진을 선택할 수 있게 될 것이다. 2.5L 인라인 4와 3.5L V6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다. 후륜 구동은 8단 변속기와 함께 표준이 될 것이며, 4륜 구동은 선택 사항이며,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제한된 슬립 디퍼렌셜을 가지고 올 것이다. 도로 시사회와 함께 전동식으로 제어되는 서스펜션은 전면 카메라를 사용하여 전방 아스팔트의 상태를 추적하고 그에 따라 승차 설정을 사전 준비한다.
미국에서는 2020년 여름부터 2021년형 제네시스 GV80이 대리점에 도착한다. 가격과 전체 사양이 그 점에 더 가깝게 확인될 것이라고 제네시스는 말한다. 그것은 중요한 요인이다. 그 자동차 회사는 당신이 BMW, 메르세데스 그리고 다른 회사들로부터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낮은 가격으로 고급 기능을 제공한다는 명성을 얻었다. GV80도 다르지 않을 것 같다.
경쟁사들보다 얼마나 낮은 가격에 나올 수 있느냐에 따라 제네시스의 첫 SUV는 그 기준을 높일 수 있는 상당한 가능성이 있다. 가죽으로 싼 대시보드의 바느질부터 세심하게 조작된 버튼과 개폐기의 섬세한 조명에 이르기까지, 여기에는 다른 자동차회사들이 배울 수 있는 것보다 더 나쁜 일을 할 수 있는 구속장치가 있다. 시간은 GV80이 어떻게 도로를 지탱하는지 말해줄 것이지만, 이상적이지 않은 상황에서도 핵심 설계 품질은 분명히 빛을 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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