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인 A110 스포츠X (Alpine A110 SportsX )2020년 국제자동차축제에서 선보여! 알파인은 2020년 국제자동차축전(FAI)에 참가해 역사, 현재, 컨셉트 모델을 조명하는 전시회를 개최하고 있다. 이 자동차 회사가 FAI에서 자랑하고 있는 모델들 중에는 알파인 A110 스포츠X라고 불리는 이미지에서 볼 수 있는 컨셉이 있다. 알파인은 이 자동차가 디자인팀과 엔지니어링팀 간의 공동 노력이라고 말한다.
스포츠X는 1973년 몬테카를로 랠리에서 우승한 A110에서 영감을 얻었다. 이 차는 차체의 폭이 80mm이고 지상고가 60mm 더 높다. 그것은 A110 Pure의 기술적 측면을 기반으로 하며 가볍고 민첩하다는 알파인 원칙을 유지한다. 그 모델은 판매할 수 없고 생산을 위한 것이 아니다.
또한 FAI에 전시되어 있는 것은 오로지 랠리 레이싱을 위해 만들어진 알파인 A110 1800 Gp4이다. 유럽과 아프리카의 집회에서는 1969년부터 1972년까지 150승 가까운 압도적인 승리를 거두었다. ‘열성가들의 작은 팀’에 의해 완전히 복원되어 1년 가까이 거의 매일의 작업을 거쳐 2019년에 완공되었다.
1968년 프랑스 랠리 챔피언십과 1973년 세계 랠리 챔피언십에서 우승한 1971년 알파인 A110도 선보인다. 5단 기어박스와 103hp 엔진을 장착한 베리네타 A110 2인승 차량으로 705kg의 차량을 움직이는 것이다. 섬유유리와 폴리에스테르 수지로 만든 차체 구조를 가지고 있다. 2019년 르망에서 24시간 공개된 알파인 A110S는 A110 범위 상단에 자리 잡고 있다. 그 차는 오렌지와 탄소 외관을 가진 새로운 색상을 가지고 있다. 이 자동차는 보다 견고한 코일 스프링과 튜닝된 댐퍼가 장착된 A110과 동일한 가볍고 컴팩트한 알루미늄 차체를 사용한다. 그것은 또한 더 단단하고 텅 빈 반롤 바를 가지고 있다. 2인승은 292PS, 무게는 1114kg이다. 알파인은 66,500유로부터 그 차를 판다.
Aston Martin은 부유한 구세주를 발견한다: EV는 지연되고 엄청난 경주 변화 애스턴 마틴은 2억3천9백만 달러의 생명선을 던져왔으며, 어려움을 겪고 있는 영국 자동차 회사는 사업을 바로잡기 위해 현금 주사를 맞았다. 애스턴 마틴은 2019년 비참한 사태 이후 심각한 현금 유동성 문제에 직면하여 야심찬 라곤다 EV 계획을 연기했지만 경영진은 할로 하이퍼카들이 여전히 제 궤도에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애스턴 마틴의 최고경영자 앤디 파머가 투자자들에게 2019년은 매우 실망스러운 한 해였다고 경고하면서, 지난 1월 초에 뭔가 심각한 문제가 있다는 징후가 나타났다. 소매 판매는 증가했지만, 더 싼 모델로 기울었고, 유럽에서의 도매 판매는 전년대비 7퍼센트 감소했다.
중국계 베헤모트 질리가 유력한 후보로 지목되면서, 그 회사는 금융 구혼자를 찾고 있었다. 하지만 대신, 애스턴의 구세주로 발을 들여놓는 사람은 F10억장자 로렌스 스트롤이다. 그는 컨소시엄을 이끌고 전체 지분 16.7%인 1억8200만 파운드를 자동차회사에 투자했고 애스턴 마틴 라곤다는 새로운 권리 문제를 통해 3억1800만 파운드를 더 모금하고 있다.
레이싱 포인트 F1 팀을 소유하고 있는 스트롤은 이제 애스턴 마틴의 회장이 될 것이다. 파머는 CEO로 남을 것이며, 두 사람은 새로운 사업 계획과 함께 비용과 일자리 모두를 줄일 것이다. Aston Martin은 2020년이 7m ($9.2m)의 지역에 더 있을 가능성이 있지만, 운영 비용 기반을 연간 기준으로 10m ($13m) 줄일 필요가 있다고 말한다.
2020년 로드맵에는 이 회사 최초의 SUV인 신형 애스턴 마틴 DBX가 출시된다. 그것은 2분기에는 대리점에 타격을 줄 것이다. 밴티지 로드스터는 2020년 봄에 도착할 것이다.
그러나 가장 큰 문제 중 하나는 발키리에 관한 것이었다. 애스턴 마틴에 따르면, 그것은 올해 후반에 배달될 것이라고 한다. Aston Martin Valkyrie AMR Pro는 여전히 2021년에 공개되어야 하지만, Valhalla는 2022년에나 공개될 것이다. 밴키시 중간 엔진 '코어카'는 같은 해 발할라 이후 공개된다.
하지만, 라곤다 브랜드의 재탄생을 위해, 뉴스는 그리 대단하지 않다. 애스턴 마틴은 2022년에 고급 전기 옵션으로 그것을 출시할 계획이었지만, 지금은 그것이 빨라도 2025년으로 늦춰지고 있다. Rapide E - 4도어의 전기 버전 - 라피드 E는 이전에 소문처럼 얼음 위에 있다. 배달은 올해 시작될 것으로 예상되었지만, "라피드 E의 개발은 실질적으로 완료되었지만, 그 프로그램은 검토가 진행되는 동안 잠시 중단되었다"라고 회사측은 말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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