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Nissan e-4ORCE EV 성능 향상

moonbows 2020. 1. 12. 10: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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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issan e-4ORCE EV 성능 향상 닛산은 e-4ORCE라고 불리는 새로운 쌍발 4 제어 기술을 선보이고 있다. 기술은 균형 있고 예측 가능한 방식으로 전기 차량의 4 모두에 즉각적인 토크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다. 목표는 많은 프리미엄 스포츠카와 동등한 파워와 핸들링을 제공하는 것이다닛산은 "e" 닛산의 100% 전기 모터 구동 기술을 나타낸다. ""으로 발음되는 4ORCE "체력과 에너지를 발생시키기 위한 "이라고 말한다. 숫자 "4" 4 제어 주행 능력을 의미한다.

 

 

닛산 Nissan e-4ORCE  EV측은 GT-R ATTESA E-TS 토크 분할 시스템과 닛산 패트롤의 지능형 4×4 시스템 개발 과정에서 배운 교훈에서 탄생한 기술이라고 밝혔다.e-4ORCE 차량의 출력 제동 성능을 관리해 차량을 부드럽고 안정적으로 만들 있도록 설계됐다

 

 

닛산Nissan e-4ORCE  EV 기술의 결과가 자동차 피치와 다이빙을 최소화하는 능력 덕분에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승차감이라고 말한다. 그것은 전방과 후방 모터의 회생 제동을 사용함으로써 이루어진다. 도심 정지 주행은 더욱 호환되며 가속 울퉁불퉁한 도로에서 승차감을 유지할 있다.

 

 

닛산은Nissan e-4ORCE  EV 초정밀 모터와 브레이크 컨트롤 덕분에 의도한 라인을 충실히 추적해 운전자의 신뢰를 높인다고 말한다. 시스템은 미끄러운 조건을 포함한 다양한 도로 표면에서 운전하는 것을 즐겁게 해줄 것이다. 닛산은 아리야 개념에 관한 e-4ORCE 기술을 CES 2020 있는 부스와 라스베이거스의 테스트 카에 전시할 예정이다. 새로운 e-4ORCE 기술이 소비자들이 구매할 있는 생산 차량에 언제 올지는 불확실하다.

 

 

미니 보도 컨버터블 지붕에 화살표를 엮었다미니는 3월에 출시될 4인승 드롭탑의 특별판을 공개했다. 차는 미니 사이드워크 컨버터블이라고 불리며, 개별적인 디자인과 장비적 특징을 가지고 있다. 차는 가지 다른 엔진 버전으로 출시될 것이다엔진 옵션으로는 102hp 1.5L 3기통, 136hp 만드는 1.5L 3기통, 192hp 4기통 등이 있다. 모든 엔진은 표준으로 6 매뉴얼과 옵션으로 더블클러치를 장착한 7 Steptronic 제공된다.

 

 

미니 사이드워크는 상단에 화살을 엮는 시원한 소프트톱 디자인과 함께 외부 도장, 인테리어 특색으로 유명하다. 독점적인 페인트 색상은 이곳의 이미지에서 있으며 라구나 메탈릭이라고 불린다. 차에 가지 다른 페인트 색상을 사용할 있다.

 

미니는 컨버터블 탑은 거의 침묵 속에서 18 안에 열거나 닫을 있다고 말한다. 바퀴는 17인치 경합금 장치로, 가위형 스포크 2 디자인이다. 미니는 또한 사이드워크 모델 지정이 있는 사이드 스쿠틀이라고 불리는 사이드 인디케이터 베젤을 차량에 장착한다.

 

 

특별한 인테리어 터치에는 "사이드워크" 문자가 있는 알루미늄 도어 실이 포함된다. 좌석은 미니 유스 가죽 라운지 사이드워크 모델이다. 그들은 가솔린과 에너제틱 옐로에서 대조적인 솔기를 가진 무연탄 색의 가죽 표면을 가지고 있다. 땋은 파이프는 가솔린에 있으며, 문에는 어두운 가솔린 주위와 역동적인 노란색 솔기가 있다. 타원형 도어 트림은 가솔린 색상으로 되어 있다.

 

 

 

 

 

 

 

 

 

 

스포츠 핸들은 아래쪽에 사이드워크 로고가 있다. 자동차에는 LED 전조등, LED 안개등 실내 조명 패키지가 있는 사이드워크 칠리 장비 패키지를 장착할 있다. 자동 AC, 높이 조절이 가능한 앞좌석 보관 패키지가 제공된다. 차는 전세계적으로 판매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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