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NEXT 전기 SUV는 5G에 대한 두 가지 큰 계획을 가지고 있다. BMW의 대형 전기 자동차인 BMW iNEXT는 CES 2020에서 EV가 자율주행과 같은 기능을 위해 고속 연결 기능을 갖춘 통합 5G를 출시할 예정이다. 2018년 비전 iNEXT로 소개된 이 모든 전기식 크로스오버 SUV는 2021년까지 도로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된다. 그것은 최신 eDrive 전기 모터 기술을 포함한 BMW의 5세대 전기 자동차 플랫폼을 사용한 두 번째 차량이 될 것이다. 그것은 전기 모터, 시스템 전자 장치, 변속기를 모두 하나의 장치에 끼워 넣어 더 효율적이고 더 컴팩트한 포장을 약속한다.
그러나 CES 2020에서는 차량 속도보다는 연결성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5G의 판매 포인트 중 하나는 고속 데이터 전송 속도와 자동차 대 인프라 통신과 같은 기능의 낮은 대기 시간을 모두 활용함으로써 순세대 차량에 혜택을 줄 것이라는 점이었다. BMW는 이 모든 것을 iNEXT에 사용할 계획이지만 차내 엔터테인먼트를 개선하기 위해 5G에 의존한다.
BMW iNEXT는 레벨 3 이상의 자율주행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운전자 지원 및 기타 기술이 혼합되어 있음을 이 자동차 회사는 확인했다. 자율주행차는 독립적으로 운행되지 않고 다른 차량과 주변 인프라와 통신할 것이기 때문에 BMW는 이동 통신망에 의존하게 될 것이다. 그러나 성공하려면 짧은 대기 시간, 보장된 네트워크 범위, 할당된 최소 데이터 속도가 필요하다.
BMW는 하만삼성과 협력해 차량 지오위치확인시스템(GNSS)을 새로 개발 중이며, 이미 비상업적 사용을 위해 익명화된 안전 관련 교통 데이터를 공개하기로 했다. 이는 BMW가 현재 퀄컴을 찾고 있는 5G 이상의 C-V2X(Cellular Vicular Vehicular to Everything) 네트워크에 의존하게 될 것이다. 예를 들어, 자동차는 "중립 서버 플랫폼"과 같은 안전 업데이트를 다른 자동차 회사, 도시 계획자 및 비상 서비스가 이용할 수 있는 "중립 서버 플랫폼"과 공유할 수 있다.
자동차가 스스로 운전하지 않더라도, 그 C-V2X 공유 데이터는 여전히 유용할 수 있다. 현재 구현된 자동차 대 자동차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비교적 단거리 직통무선을 사용하며, 이는 근처 호환 차량에 알릴 수 있지만 도로 상태를 추적하기 위한 더 넓은 구조는 없다. C-V2X가 BMW와 다른 사람들이 예상하는 바와 같이 자동차, 자전거, 스쿠터 및 보행자들은 모두 5G 연결을 사용하여 실시간으로 일어나는 일에 대한 보다 전체적인 개요를 얻을 수 있다.
애스턴 마틴 V12 스피드스터 2021년 슈퍼 리미티드 오픈톱 출시 애스턴 마틴은 영국 자동차회사의 가장 중요한 가치에 대한 보기 드문 오픈톱 비전인 초제한 생산 V12 스피드스터를 준비하고 있다. 이 차들 중 88대만이 전 세계 고객들을 위해 생산될 것이며, 두 대의 좌석은 각각 약 690마력을 전달할 것으로 예상된다.
현재로서는 애스턴 마틴이 다가오는 차의 이미지를 공유하지 않고 있다. 그것은 V12 스피드스터가 공식적으로 데뷔하는 해 후반까지 기다려야 할 것이다. 하지만 차고에 하나 둘 공간이 있다고 생각한다면 기다릴 필요가 없다. 애스턴 마틴은 아직 가격이 발표되지 않았지만 이미 주문서를 열고 있다.
하지만 이것은 즉석 고전주의자가 될 것이 거의 확실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것이 상당한 비용이 들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그것은 자동차 회사 내 맞춤 제작팀인 애스턴 마틴의 Q의 수작업이다. 보통 그들은 일반 생산 자동차의 라인업에서 고객들에게 수정을 가하는 것을 발견하지만, 때때로 그들은 훨씬 더 특별한 것을 만들기 위해 느슨하게 한다.
그 쇼의 스타는 엔진이 될 것이다. 이 차는 5.2L V12 트윈터보의 고성능 버전으로, 애스턴 마틴은 약 690마력의 출력과 516lb-ft의 토크를 기대할 수 있다고 말하고 있다. 그것은 ZF 8단 자동 변속기와 짝을 이루며, 이 변속기는 스피드스터의 후면을 향해 장착될 것이다.
그 결과는 단지 힘과 속도 뿐만이 아니라, 아직 속도를 확인할 수 있는 최종 수치는 확인되지 않고, 들을 만한 가치가 있는 사운드 트랙이 될 것이다. 애스턴 마틴은 이를 "성격의 풍부함"이라고 말하며 엔진과 배기음이 어떻게 들리는지에 대해 특별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말한다. 방해가 될 만한 지붕이 없기 때문에, 그것은 더욱 강력해야 한다.
나머지 설계에 대해서는 지붕이 제거된 상태에서 남은 차체 구조가 정말 눈에 띄어야 할 것이다. 다시 말해, 우리는 2020년 후반까지 최종적인 모습을 볼 수 없을 것이다. 하지만 애스턴 마틴은 이것이 1950년대의 르망과 누버그링 레이서들에게 고개를 끄덕이며 현대와 유산의 결합이라고 말한다.
이것은 스피드스터라는 이름을 가진 최초의 오픈탑 애스턴 마틴이 아니다. 지난 2013년 이 자동차 회사는 창립 100주년 기념일 중 하나인 CC100 스피드스터 컨셉트를 선보였다. 그것은 이 새로운 V12 스피드스터에도 도움이 되었다. 2017년이 되자, 판키쉬의 특별판 자가토 스피드스터 버전이 이 주제로 돌아왔다.
88개만 생산되고 있어, 야생에서 Aston Martin V12 Speedster를 볼 가능성은 확실히 낮아 보인다. 현재 수작업으로 제작된 이 자동차의 주문이 이루어지고 있으며, 자동차 회사는 2021년 1분기부터 첫 납품이 시작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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