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Volvo XC90 엄청난 전기화 변화를 숨긴다. 볼보는 새로워진 2020 XC90 SUV를 선보였지만, 부드럽게 마사지되는 디자인보다 더 중요한 것은 자동차 회사가 말하는 새로운 순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이다. 2세대 XC90은 2014년 볼보의 재창조 차량 중 첫 번째 차량으로, 새로운 디자인 언어와 새로운 범위의 엔진, 그리고 더욱 럭셔리하고 뚜렷한 스웨덴식 경험을 출세했다. 그리고 나서 볼보는 후속 차, SUV, 크로스오버에 성공하기 위해 그 레시피를 적용했다. XC90에는 고급 세단과 V90 왜건이 V90 크로스컨트리 크로스오버와 함께 탑재됐다. 동시에 60시리즈는 XC60, S60, V60, 그리고 가장 최근 – 2020 V60 크로스컨트리 차종으로 리부트되었다. 가장 두드러진 것은 XC40 크로스오버인 40 시리즈는 이 자동차회사의 가입 기반 운전 패키지인 볼보의 Care 데뷔를 도왔다.
지금까지 볼보는 서로 다른 두 개의 전동식 구동트레인을 제공했다. T6 트윈엔진 플러그인하이브리드와 T8 트윈엔진 플러그인하이브리드엔진은 배터리 팩과 전기모터로 가솔린 엔진을 페어링했다. 각각은 모든 전기 범위를 제공하거나 최대 범위와 성능을 위해 두 개의 전원을 결합할 수 있다.
그러나 볼보의 전력화 야망은 더욱 커졌다. 그 자동차 회사는 모든 모델들이 결국 다음 10년 중반까지 전기화 될 것이라는 것을 이미 확인했고, 지금은 어떻게 그렇게 할 것인가에 대한 또 다른 예를 제공하고 있다. 그것이 바로 볼보 B배드 파워트레인이다.
그것들은 순한 하이브리드로서, 소형 배터리와 전기 발생기 모터를 효과적으로 사용하여 차량이 제동 중일 때 발생하는 에너지를 회수할 수 있다. 그 전력은 가속 중 내연기관 상쇄에 사용될 수 있다. B배드볼보스는 전기만 사용할 수 있는 범위가 없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볼보는 배출량을 줄이는 것과 함께 연료 소비를 여전히 최대 15%까지 줄일 수 있다고 말한다.
볼보는 XC90과 XC60 SUV를 시작으로 B배드 버전의 가솔린과 디젤 엔진을 제공할 것이다. 새로운 브레이크 바이 와이어 시스템은 재생 전력 시스템과 전통적인 기계 브레이크의 균형을 맞출 것이다. 우선, 디젤이나 가스 형태로 된 XC90 B5 순한 하이브리드와 XC90 B6 가스 순한 하이브리드가 있을 겁니다. XC60에는 가스 또는 디젤 형태의 순한 B5 하이브리드, B6 가스 순한 하이브리드 또는 B4 디젤 순한 하이브리드, 가솔린 형태의 B5는 전륜 구동 또는 4륜 구동 구성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다.
2020년 볼보 XC90
후드 아래 변화가 있을 때, 2020년 XC90 새로 고침에 대한 표면 변화는 미미하다. 심지어 볼보조차 그들이 미묘하다는 것을 인정한다. 다시 말해, 데뷔 5년이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2세대 SUV는 여전히 비교적 깨끗해 보였다. 2020년형 모델에는 새 그릴과 함께 바퀴와 외부 색상이 추가됐다.
내부에는 이제 좌석 배치를 선택할 수 있다. 7인석 옵션과 4인석 럭셔리 버전에 합류하는 것은 새로운 6인석 구성이다. 그것은 각각 2개의 좌석으로 구성된 3열이다. 새로운 양모 혼합 재료는 2020년 XC90이 비-리터 옵션을 제공하는 볼보 범위의 나머지 부분을 따른다.
볼보센서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현재 통합 스팟파이 지원을 받고 있으며, 안드로이드 오토는 애플 카플레이 지원에 추가되었다. 하지만 이것은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할 볼보의 완전히 새로운 차세대 센서스가 아니다. 안전 측면에서, 현재 도시 안전 및 사각지대 정보 시스템에 조향 보조 장치가 있고, 다가오는 차선 완화도 이제 선택사항이다. 교차 교통경보는 이제 자동 위반이 될 수도 있다.
볼보는 2020년형 XC90이 스웨덴의 토슬란다 공장에서 5월에 생산될 것이라고 말한다. 지금 주문 가능하십니다.
한 가지 커다란 순한 하이브리드 단점이 있다-현재로서는
불행하게도, 가장 가까운 볼보 딜러점으로 내려가면, 볼보 딜러점의 부재로 눈에 띄는 구성이 있을 것이다. Volvo는 2020년 XC90년경에는 순한 하이브리드 자동차를 주문할 수 있지만 미국에서는 그렇지 않다고 말한다. 사실 2020년 XC90 B6나 XC90 B5가 언제 미국에서 출시될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다.
아우디 Q8 SUV 라인은 새로운 V6 엔진 옵션으로 확장된다.
아우디는 Q8을 눈여겨보는 SUV 구매자들이 엔진에 관한 한 새로운 선택권을 갖게 되었다고 발표했다. 아우디 Q8 55 TSFI는 현재 3.0L를 대체해 340m(미터) hp를 만드는 6기통 스파크 점화 엔진을 탑재했다. 새로운 3.0L V6의 토크 출력은 368.8lb-ft이다.
아우디의 신형 가스동력 V6는 터보차징 덕분에 그만큼 높은 토크와 마력 수치를 낸다. 이 엔진 옵션이 장착된 Q8은 전자적으로 제한적인 최고 속도 155.3mph로 가는 도중에 5.9초 안에 62.1mph에 도달할 수 있다. 두 번째 신형 엔진은 3.0L V6 디젤 엔진이다.
디젤 V6는 231 Metric hp를 생산하며 터보 가스 V6와 동일한 368.8 lb-ft의 토크 등급을 가지고 있다. 디젤 동력 V6 엔진은 최고 속도 144.8mph로 아우디 Q8 45 TDI를 7.1초 만에 62.1mph로 밀어낸다.
모든 Q8 엔진 옵션은 100km당 연료소비를 최대 0.7L까지 줄이는 순한 하이브리드 시스템과 짝을 이룬다. 순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리튬이온 배터리와 벨트 교류 발전기 시동기를 사용하여 SUV의 메인 전기 시스템에 48V를 공급한다. 이 시스템은 최대 12 kW의 에너지를 회수하여 배터리로 공급한다.
이 시스템은 운전자가 가속 페달을 놓을 경우 Q8이 엔진을 끈 상태에서 최대 40초 동안 55~160km/h까지 속도를 낼 수 있도록 해 준다. Q8은 아우디의 유명한 콰트로 영구 4륜 구동과 8단 팁트로닉 변속기를 사용한다. 아우디의 Q8 55 TFSI는 76,300유로에, 45분기 TDI는 73,300유로에 관한 목록이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년 포드 포커스 ST 시빅 타입-R 시밍 토크 (0) | 2019.03.19 |
---|---|
제로 모터사이클 SR/F 전기자전거가 빨라진다 (0) | 2019.03.18 |
테슬라 모델 Y? 테슬라 SUV? 중요한 것인가? (0) | 2019.03.17 |
2020년 머스탱 그램버 ( Mustang Grabber )라임 눈에 거슬릴 정도로 복고적이다 (0) | 2019.03.16 |
기아자동차 아마존 제휴! EV를 위한 원스톱 충전 솔루션! (0) | 2019.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