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2019년 포드 포커스 ST 시빅 타입-R 시밍 토크

moonbows 2019. 3. 19. 22: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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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포드 포커스 ST 시빅 타입-R 시밍 토크 포드가 해치 최신 버전인 2019 포커스 ST 공개했지만, 좋은 소식과 함께 가야 나쁜 소식이 있다. 펀치가 좋은 5도어 해치백은 새로운 혼다 시빅 타입 R 부끄럽게 있는 토크를 위해 후드 아래에 가스 또는 디젤 터보차지 엔진을 떨어뜨린다어느 쪽이든 4세대 포커스 5도어 왜건 보이 스타일 모두에 사용되는 포드의 C2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다. 포드는 새로운 서스펜션, 제동, 파워트레인 설정을 통해 포커스 ST 적절한 페이스를 유지한다.




ST 비해 가장 변화는 전자 제한 미끄럼 차동(eLSD) 도입이다. 이것은 포드가 전륜차를 이용한 최초의 시스템이며, EcoBoost 가스로 연결된 모델에서 제공될 것이다. 자동차 회사는 포커스 ST 다음에 나올 것으로 믿는 것을 미리 비워두면서 운전자의 입력에 반응하는 것과 함께 그립 수준의 변화에 반응하도록 해줘야 한다고 말한다.



유압 작동 클러치를 사용하여 포커스 ST 사용 가능한 전력의 최대 100% 좌측 또는 우측 프론트 휠로 이동할 있다. 포드의 시스템은 스핀을 추적하고 이를 교정하기 위해 파워트레인 차량 동력학 센서를 살펴 전력이 필요한 곳을 사전에 파악한다. 한편 디젤차는 보다 전통적인 제동 기반 토크 벡터링 시스템을 사용한다.



엔진 대가 제공될 것이다. 포드의 2.3L EcoBoost 가스엔진은 트윈 스롤 터보와 안티 래그 기술을 탑재하고 276마력과 310lb-ft 토크를 전달할 예정이다. 반면 2.0L EcoBlue 디젤은 187hp 295lb-ft 싣고 있다.


점수를 매긴다면, 현재의 Honda Civil Type R 306 Hp 속도로 앞서고 있다. 그러나 2.0L 엔진의 토크는 295lb-ft 포커스 ST 2.3l EcoBoost 뒤쳐져 있다. 포드는 자사의 가스 포커스 ST 6 이내에 0-60mph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한다.




포드는 세탁소들을 위해 6 수동 변속기를 제공하거나, 대안으로 새로운 7 자동 변속기를 제공할 것이다. 스틱-시프트는 일반적인 포커스 매뉴얼보다 7퍼센트 짧은 던질 것을 약속하며, 에코부스트 자동차에 성능 팩을 추가하면 머스탱의 리매칭 시스템이 있다. 그것은 시프트 표시등을 더하고 스로틀이 당신의 저단 변속을 줄여준다.


한편 자동 변속기는 주행 스타일에 따라 변속 시간을 최적화할 것을 약속하는 어댑티브 시프트 스케줄링을 갖추고 있다. 또는 바퀴에 패들 시프트가 있다. Focus ST 다른 조건에 적합하도록 다른 설정을 위해 처음으로 구동 모드도 제공한다. , Slippery/Wet, Normal, Sport – Performance Pack – Track 있는 경우. 핸들에 전용 스포츠 바로 가기 버튼이 있다.



EcoBoost 자동차는 짧은 장지갑 독립형 후방 서스펜션에 연속적으로 제어되는 댐핑을 받게 되며, 엔진 모두 새로운 서스펜션 튜닝을 받게 된다. 댐핑 강성은 앞부분이 최대 20%, 뒤쪽에서 최대 13%, 2019년형 포커스 ST 일반 차보다 10mm 낮은 0.39인치를 주행한다. 포드는 잠금 장치를 바퀴로 절단하면서 전기 파워 핸들을 정상 속도보다 15% 빠르게 조정했다.


정지하는 것에 대해서는, 브레이크가 표준이다. 전면 디스크는 현재 12.99인치, 이중 피스톤 캘리퍼스는 11.9인치. 구동 모드에 따라 제동 느낌을 조정하는 전자식 브레이크 부스터 시스템도 있다. 퍼포먼스 자동차는 빨간 페인트로 칠한 브레이크 캘리퍼를 얻는다.



객실에는 4.2인치 LCD 맞춤형 그래픽을 적용한 새로운 드라이버 클러스터가 있다. SYNC 3 표준이며, 차선 중심 조정 기능이 있는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 다가오는 코너와 도로 표지판에 따라 조명을 미리 투시할 있는 적응형 전면 조명, 능동형 주차, 회피형 조향 보조 장치, 헤드업 디스플레이 등의 기능이 있다. 레카로 스포츠 시트용 클로즈, 가죽, 그리고 미코 다이나믹 트림이 있으며, ST 들어간 알루미늄 시프트 노브가 있으며 대시와 시트 스티칭에 실버 또는 그레이 트림이 많다.




바깥에서 포드는 오렌지 퓨리, 냉동 화이트, 마그네틱 그레이, 레이스 레드, 루비 레드, 섀도 블랙과 함께 포드 성능 블루 페인트를 제공할 것이 분명하다. 18인치와 19인치 옵션이 있을 겁니다. 새롭고 더욱 가파르게 각도가 맞춰져 있고 일반적으로 리어 스포일러가 추가되었으며, 트윈-아웃 테일파이프가 기존 ST 비해 이동되어 원하는 경우 트레일러를 연결할 있다.


이제 나쁜 소식이다. 포드는 2019년형 포커스 ST 여름부터 판매에 들어가지만 유럽에서만 판매될 것이라고 말한다. 미국에 있으면 운이 없다. 대리점에 나타나는 차와 가까운 곳에 가격이 결정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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