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컨 네비게이터를 600hp로 업그레이드했다. Hennessey의 공연 튜너는 그들의 부티크 슈퍼카, Venom, 그리고 무스탕, Viper, 콜벳과 같은 스포츠카의 맞춤 개량품으로 잘 알려져 있지만, 최근에는 SUV와 픽업에 눈을 돌리고 있다. 이 추세에서 그들의 최신 유행은 새로운 2019년식 링컨 네비게이터에 관한 것인데, 이 장치는 150마력의 추가 전력으로 스포츠 형제들과의 드래그 레이스에 안성맞춤이다. 흥미롭게도, Hennessey의 HPE600 패키지가 장착된 Navigator는 1,200hp의 지프 트랙호크와 스테로이드에 관한 실버라도를 포함한 최근의 트럭의 노력에 비해 약간 겸손하다. 네비게이터의 재고 엔진을 완전히 교체하는 대신, 3.5리터 포드 에코부스트 V6 트윈 터보가 표준 450hp보다 늘어난 600hp를 공급할 수 있게 해 주었다.
네비게이터에 대한 HPE600 패키지의 개조 및 개량품 중에는 고유동 공기유도 시스템, 스테인리스스틸 배기 시스템, 에어 투 에어 프런트 장착 인터쿨러 옵션과 함께 22인치 휠과 성능 타이어를 결합하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다. 이 SUV는 모든 것을 말하고 완성하면 4.8초에 0에서 60mph로, 107mph로 12.9초 만에 25마일을 달린다고 한다.
Hennessey는 HPE600 Navigator에게 450hp의 주식 모델을 드래그하도록 함으로써 이것을 예시하는 것을 선택했다. 당연히, 업그레이드된 버전이 승리하지만, 네비게이터 소유자가 크고 무거운 3열 SUV를 좀 더 빨리 만드는 것이 정말 미공개 가격의 가치가 있는지 물어볼 수 있을 것이다.
2020년 포드 익스플로러 가격 확정: 모든 트림을 위한 큰 변화
포드는 2020년 Explorer러의 가격과 사양을 확인했고, 완전히 새로운 SUV는 이전 모델보다 조금 더 비싸지만, 그 자동차 회사는 전반적으로 더 나은 거래를 하고 있다고 주장한다. 1월에 개봉된 이 신형 Explorer러는 초대형 터치스크린에 의한 새로운 대시보드 디자인을 포함하여 6세대에서 파워와 테크닉을 얻는다.
아마도 2020년 Explorer러가 이전보다 더 비싸다는 사실에 대해 포드는 비판을 면하기 위한 것일 것이다. 사실 모든 모델들은 엔트리 레벨에서 400달러에서 많게는 8,115달러까지 가격 상승을 보았다. 그러나 포드의 주장은 이러한 변화가 각 트림 수준에서 보다 많은 표준 장비로 상쇄된다는 것이다. 여기 6개의 2020 Explorer러 트림이 고장나는 방법이 있다.
2020년 탐색기 기본 모델 가격 및 사양
포드의 엔트리 레벨 2020 Explorer러는 SUV의 노점을 멋지게 보여준다. 2.3L급 에코부스트 엔진과 10단 자동변속기를 포드 코필로트360과 함께 제공한다. 포드의 능동적 안전복에는 보행자 감지, 사각지대 정보, 차선 유지 보조 장치, 자동 하이 빔 LED 전조등이 백업 카메라와 함께 포함된다.
계기반용 8인치 디스플레이와 USB 포트 2개가 있다. 트렁크에는 파워 리프트 게이트도 있다. 2020년형 Explorer러는 3만2765달러로 2019년형보다 400달러 늘었다. 가격에는 목적지와 배달이 제외된다.
2020년 익스플로러 XLT 가격 및 사양
3만6675달러로 2020년형 익스플로러 XLT는 기존 모델보다 2,275달러 많다. 포드는 이전의 선택사항의 큰 부분을 표준으로 추가함으로써 그것을 보충한다. 탐색기 사양 위에는 LED 시그니처 조명, 18인치 5스포크 알루미늄 휠, 열선내장 외부 미러 등이 있다.
또한 보다 조용한 객실을 위한 새로운 음향 유리가 있고, 운전자와 승객은 동력 조절 좌석을 얻는다. 두 번째 줄에는 선장의 의자가 있고, 두 개의 USB 포트가 더 있다. 키리스 엔트리 및 푸시버튼 스타트는 후진 센서와 마찬가지로 XLT에서 표준이다. 운전자는 중앙 클러스터에서 더 큰 6.5인치 디스플레이를 얻는다.
2020년 익스플로러 한정 가격 및 사양
2020년 Explorer러 리미티드사는 XLT 트림을 기반으로 가격이 48,130달러에서 시작한다. 이는 라인업에서 가장 큰 변화 중 하나인 2019년 Explorer러 리미티드사에 비해 5,365달러 증가한 것이다.
그 대가로, 당신은 모든 XLT 기능과 더불어 CoPilot360 제품군에 추가된 회피 조향 보조장치를 얻게 된다. 스마트폰용 무선충전, 스플릿뷰 기능이 있는 360도 전면 카메라도 있다. 레인 센싱 와이퍼도 추가됐다.
2020년 익스플로러 한정 하이브리드 가격 및 사양
포드의 2020년형 익스플로러 리미티드 하이브리드는 구형 모델에는 직접적인 전임자가 없었지만 51,685달러로 가스 전용 에코부스트 모델보다 3555달러나 더 많은 프리미엄을 갖고 있다. 3.3리터 하이브리드 드라이브트레인과 10단 모듈식 하이브리드 트랜스미션을 받을 수 있다. 후륜 구동 형태로, 포드는 당신이 500마일 이상의 운전은 완전한 배터리와 기름 탱크로 관리해야 한다고 말한다.
하이브리드 차량을 견인하는 용량은 최대 5천 파운드다. 그것은 일반 익스플로러 한정자와 동일한 핵심 사양을 제공하지만, 실내 소음을 더 줄이기 위해 능동형 소음 제어를 추가한다. 20인치 손으로 닦은 알루미늄 바퀴에 고단 브레이크도 포함돼 있다.
2020년 익스플로러 플래티넘 가격 및 사양
익스플로러 제품군 중 가장 고급스러운 것은 플래티넘 트림이 전체 모델 매출의 약 10%를 차지한다고 포드는 말한다. 2020년 모델 연도의 경우, 목적지 및 배송 전에 5만 8천 250달러로 가격이 상승하고 있다.
2020년 Explorer러 플래티넘은 리미티드 LED 전조등과 후진 브레이크 어시스트를 추가한다. 더 중요한 것은, 더 크고, 더 강력한 엔진도 갖게 된다는 것이다. 365마력에 좋은 3.0리터 에코부스트다.
2020년 익스플로러 ST 가격 및 사양
우리가 가장 흥미롭게 생각하는 신형 SUV의 버전이 2020년 Explorer러 ST가 그 그룹의 성능 지향적인 버전이 될 것이다. 3.0L급 에코부스트가 400마력, 415lb-ft의 토크로 최고 강세일 뿐 아니라 가격 상승률도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다. ST는 작년의 Exploreror Sport에 비해 8115달러 오른 54,750달러를 기록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을 위한 많은 표준 장비들이 있다. 개선된 능동형 공원 보조와 같이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이 포함된다. 보다 스포티한 조향 튜닝과 더 빠른 스로틀 반응도 있고, ST는 스포츠 튜닝이 적용된 21인치 알루미늄 바퀴를 타고 있다. 그들은 또한 빨간 브레이크 캘리퍼들이 더 큰 로터를 단속하도록 한다.
스타일링 변화에는 독특한 ST 그릴과 앞뒤에 새로운 범퍼가 포함된다. 쿼드팁 배기거울과 접이식거울이 있고 내부에는 난방 및 냉방 시트가 메모리 드라이브 시트, 미러 및 페달로 연결되어 있다. 무선 충전도 있고, 포드 성능의 스커프 플레이트, 독특한 시트 스티칭, 특수 ST 스티어링 휠도 있다. 110볼트 인버터 아웃렛이 기본이고, 보다 적극적으로 코너를 돌 때 화물 관리 시스템이 당신의 짐이 미끄러지지 않도록 도와야 한다.
2020년 포드 익스플로러 출시일
2020년 탐험가는 올 여름 미국에 있는 대리점에 도착할 예정이다. 6개 버전 모두 포드 시카고 조립공장에 세워질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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