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BMW X7 7인승 고급 SUV에서 예상치 못한 민첩성 사상 최초의 2019년식 BMW X7은 의심할 여지 없이 현대 자동차 구매자들의 열망을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졌다. 우리 모두는 SUV, 즉 스포츠 유틸리티 차량이 현재 자동차를 사는 사람들의 무리라는 것을 알고 있다. 당신은 당신의 라인업에 어떤 종류의 SUV를 가지고 있지 않기 위해서는 용감한 자동차 제조업체가 되어야 한다. BMW와 함께라면, 더 큰 사람들이 차를 몰고 다닐 필요가 없는 한, 많은 SUV를 고를 수 있다. 이제 X7기가 출시될 때가 되었고, 잠재적인 SUV 구매자들의 바다에 거대한 그물을 던질 때가 되었다.
신형 BMW X7은 일반 가족용 SUV가 아니다. 이 제품은 BMW 제품군에서 가장 어리고 일곱 번째 제품일 뿐만 아니라, 가장 크고 호화로운 제품이기도 하다. 당신은 아우디 Q7이 7개의 적절한 좌석을 가진 최초의 독일 SUV라고 믿을 수 있지만, 현재 Q7조차도 117.9인치 휠베이스밖에 없는 반면, BMW X7은 122인치까지 확장되어 있다. 2열, 3열 탑승자를 위한 보다 넓은 실내 공간과 동일할 뿐만 아니라, 더 긴 축간거리도 보다 편안하고 고급스러운 승차감을 주는 데 도움이 된다.
BMW는 X7을 초호화하면서도 여전히 실용적인 SUV로 마케팅하고 있다. 실제로 이 자동차회사는 X7을 SAV, 즉 "스포츠 활동 차량"이라고 부르는 것을 선호하고 있으며, 이는 사실과 멀지 않다. SAV 용어는 BMW X5를 위해 처음 만들어졌다: 다른 SUV들은 그들의 성격상 튼튼하고, 운동적이며, 경계선 산업인 것을 우선시했지만, E53 X5는 정반대였다. 아니, 오프로드 차량이라고 부르는 것은 아니지만, SUV가 전달하는 높은 좌석과 존재감을 가진 고속 도로 주행을 위해 설계되었기 때문이다.
새로운 BMW X7은 같은 철학을 따른다. 그것은 오프로드 행세를 하지 않으며, 솔직히 나는 어떤 주인이라도 최악의 경우 자갈길을 넘어 그것을 가져가지 않을지 매우 의심스럽다. BMW는 X7의 지상고를 높이고 오프로드 전용 디퍼렌셜 록, 프론트 스키드 플레이트와 언더 가드, 사용자가 선택할 수 있는 오프로드 모드를 추가하여 xOff로드 패키지를 제공한다. 하지만 여기서 현실을 직시하자: 만약 여러분이 심각한 오프로드 도로를 원한다면, 다른 곳을 보는 것이 최선이다. 대신, BMW X7은 7개의 좌석과 거의 롤스로이스 수준의 럭셔리함을 원하는 젊고 부유한 관객들을 목표로 하고 있다.
2019년형 BMW X7의 가장 두드러진 디자인 특징은 같은 질량의 후드 가장자리 위로 뻗어나가는 엑스트라-대형 신장 그릴이다. 볼 방법도 없고, 여기 중간지대도 없다. 너는 그것을 좋아하거나 싫어하거나 둘 중 하나야. 나는 우연히 그것을 좋아한다. 그것은 대담하고, 길 위의 지배력을 발산한다. 그 목표는, BMW의 말로, 그 차량에 부정할 수 없는 존재감을 주는 것이다. 그 표정에서 보면, 차 앞부분을 체크아웃할 때마다 화려해진 하마를 떠올리지 않을 수 없지만, BMW는 경이로운 성공을 거두었다.
나는 새로운 BMW X7이 옆에서 보면 가장 멋져 보인다고 주장하고 싶다. 길이가 16피트 10인치인 것은 장관이다. 도로에는 부인할 수 없는 평온함이 있고, 이동 중에도 멋져 보인다. 뒤에서 보면, 온실은 겉은 세련되게 가늘어진 것처럼 보이고, 속은 편안함을 유지한다. 이 등급의 차량에 더 많은 레그룸을 갖는 것은 단순한 사치품이 아니라 반드시 가져야 한다. 다행히도 X7호는 세 줄의 좌석에 모두 충분한 공간을 제공한다. 3열 시트로 들어가거나 내릴 때 접근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뒷문이 앞문보다 길고 크다. 소형 SUV의 경우, 세 번째 좌석은 단순히 기발한 것이다. 주로 자동차 제조업자를 위한 돈벌이꾼들일 뿐이며, 실제로 어린 아이들 또는 솜털이 보송보송한 개에만 좋다. X7호에게도 같은 말은 분명히 할 수 없다.
신형 BMW X7의 길이, 높이, 둘레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역동적인 존재감을 전달하고 있다. 이 차가 사람을 움직이게끔 설계되었다고 착각할 필요는 없다. 그러나 다른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과는 달리 X7은 단순히 7시리즈를 향상시키고 강화한 것이 아니다. 이 세단에는 럭셔리함이 좀 있지만, 여전히 운동적인 방식으로, 목표 관객들이 찾고 있는 바로 그 것이 있다.
X7호의 정면은 히피계의 할리우드 스타와 닮았을지 모르지만, 여전히 날카로운 외모와 첨단 기술의 두 눈을 가지고 있다. BMW는 표준으로 LED 전조등에 장착하지만 BMW 레이저라이트 옵션을 선택하면 전조등 내부에 파란색 X자 모양의 요소가 있다. 그들은 가장 어두운 도로에서 거의 2,000피트의 시야에 좋다.
후방에서 BMW X7은 놀라운 보너스를 제공한다. 그것은 캠핑 장비와 스포츠 장비를 쉽게 적재할 수 있는 자동 분할 테일게이트가 장착되어 있다. 테일게이트 선수들에게 있어, 하부는 앉을 수 있는 벤치 역할을 한다. 그래도 물건을 많이 가지고 가야 한다면 승객들에게 너무 과대평가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화물칸은 3열 좌석이 올라갔을 때 보잘것없는 326리터다. 버튼을 눌러 접으면 화물 공간이 750리터로 개선된다. 최대 쇼핑 용량을 원하십니까? 3열과 2열 좌석을 접은 채 2,120리터의 공간을 확보하게 된다. 두 기장의 의자 구성은 사람이 이동하기에 가장 편안한 2열 옵션이며, 3인승 벤치는 깔끔하게 접을 수 있어 화물의 평평한 표면을 만든다.
BMW의 프리미엄급과 잘 짜여진 선실에는 화려한 소가죽 옵션과 부드러운 터치 소재가 줄지어 있다. X7의 표준은 인조 가죽 덮개인데, 내 시험 차량은 가죽 덮개로 덮인 계기판과 가죽 덮개, 스웨이드 헤드라이너와 함께 왔다. 표준 3판 파노라믹 글라스 선루프가 있어 공간감이 한층 강화되었다. 3열 시트에 유리 지붕을 제공하지 않으면 차량을 '명품 SUV'라고 부를 수 없으며, X7의 경우 각 유리 패널에 전기 차양이 붙는다. 추가 비용을 지불하면 15,000개의 조명이 들어오는 그래픽 패턴을 갖춘 스카이 라운지 파노라믹 글라스 루프를 얻을 수 있다. 롤스로이스에 스타라이트 헤드라이너가 있다면 BMW는 파노라마 선루프에 LED 조명을 장착해 자신만의 마법의 하늘을 구상한다.
조명을 더 원하십니까? BMW X7은 한 걸음 더 나아가 환영할 만한 가벼운 카펫과 역동적인 실내 조명을 제공한다. 나는 다른 차들에서 주변 조명을 보아왔지만, 어떻게 BMW가 X7호에서 더 나은 조명을 만들 수 있었는지 궁금하지 않을 수 없다. 내부 LED 조명의 전략적인 배치와 관련이 있을 수도 있고, 문을 열면 문 위의 조명이 번쩍이고 빨갛게 변하는 방식일 수도 있다. 다시 말하지만, 세부사항에 대한 이러한 주의는 자동차를 정말 특별하게 만드는 것이다. 내가 이해할 수 없는 것은 왜 BMW가 3열에서 주변 조명에 대해서도 똑같이 했는가 하는 점인데, 이 조명은 네 개의 문이 열려 있을 때 빨간색으로 깜박이기도 한다.
미국에서 BMW는 xDrive40i와 xDrive50i 기즈로 SUV를 제공할 것이다. 전자는 직접 분사된 터보차지 3.0L 인라인 6모터를 받는데, 340마력과 330lb-ft의 토크에 적합하다. 후자는 462마력과 479lb-ft의 토크를 생산하는 터보차지 V8 모터를 받는다. 두 모터는 모두 8단 자동 변속기와 지능형 xDrive 4륜 구동 장치에 연결되어 있다. 인라인6은 나를 포함한 대부분의 구매자들에게 충분하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정말로 큰 가족용 SUV를 원한다면, xDrive50i는 당신의 모든 변덕을 만족시켜야 한다. 유럽형 X7은 강력하고 토크가 풍부한 디젤 모터를 사용한다. 특히 xDriveM50d는 400마력과 760Nm의 토크를 생산한다.
그것은 엄청난 회전력이지만, 미국의 가스엔진이 부족한 것은 아니다. 특히 인상적인 것은 BMW X7이 정지 상태에서 가속하는 방법이다. 피닉스에서 라스베가스로 여행하는 동안, 나는 크루즈 컨트롤을 하거나 끊임없이 내 속도를 지켜봐야 했다. 내가 무심코 X7호를 감쪽같이 구슬려 라이선스를 잃어버리는 영역으로 올리지 않도록 말이다. xDrive40i는 인상적인 5.8초 만에 0에서 60mph로 돌진할 수 있고 xDrive50i는 5.2초 만에 동일한 위업을 달성할 수 있다. 특히 xDrive40i가 결합된 사이클에서 EPA 추정치 25mpg을 달성한다고 가정할 경우, 거대한 도로 바지선의 영역에서 이것은 꽤 큰 성공이다. xDrive50i는 21mpg의 상당한 연비를 가지고 있는 이 점에서 나쁘지 않다.
새로운 BMW X7을 운전하는 것은 꽤 숭고한 경험이다. 이 차는 지금까지 가장 조용하고 호화로운 SUV 중 하나이지만, 표준 20인치 바퀴에도 불구하고 민첩하고 발걸음이 가볍다. 대부분의 침묵은 전략적으로 배치된 단열재와 표준 음향 유리 윈드실드에 기인한다. 만약 당신이 승려 수준의 고립을 선호한다면, BMW는 또한 옵션으로 이중 창 방음 사이드 윈도우를 제공하고 있다.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댐퍼가 장착된 표준 공기 분사 및 어댑티브 서스펜션 시스템에 의해 승차감이 향상된다. 승차감과 핸들링 사이에 좋은 타협점을 제공하지만, 확고하고 스포티한 느낌보다는 편안함을 제공하는 데 있어 분명히 편중되어 있다. 핸들은 전형적인 BMW. M차나 X5차처럼 텔레파시적이지는 않지만, 보통 7인승 SUV와 관련된 과도한 차고가 없다면 도로의 느낌은 관대하다.
2019년형 BMW X7은 SUV에 굶주린 북미 시장에서 큰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xDrive40i는 7만3900달러부터이며, 테스트된 가격은 6인승 구성의 경우 100만995달러부터이다. xDrive50i는 92,600달러부터 시작하지만, 내가 테스트한 것은 비용이 훨씬 더 많이 든다. 사실, 내가 대부분의 시간을 보냈던 6인승 형태의 X7 xDrive 50i는 가격이 120,945달러로 적당했다. 벤치 2열과 함께 7인승 구성을 선택하면 몇 천 달러를 절약할 수 있지만, 여전히 11만 7천 6백 45달러가 된다.
가족용 SUV에 비하면 엄청난 돈이지만, 다시 한번 롤스로이스 컬리넌이나 벤틀리 벤타이의 기본가격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니다. 물론, BMW X7은 다른 틈새에 적응하고 있지만, 나는 그것이 실제로 현실 세계에서 상당히 더 이치에 맞는다고 생각한다.
가치란 자신이 감당할 수 있는 것이 아니라 얻을 수 있는 것에 관한 것이기 때문이다. X7을 통해 얻을 수 있는 것은 롤스로이스 컬리넌에 도달할 수 있는 만큼이나 가깝지만, 일상 용도의 실용성과 함께. 이 부문의 적절한 구매자에게 그것은 충분한 가치가 있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9 Ford F-150 전체 IHS 충돌 등급 5개 획득 (0) | 2019.03.25 |
---|---|
2019년형 아우디 Q8 반짝임을 볼 수 있다 (0) | 2019.03.24 |
링컨 네비게이터를 600hp로 업그레이드했다. (0) | 2019.03.20 |
맥라렌 600LT 스파이더 (McLaren 600LT Spider) 질투심에 녹색을 더한다. (0) | 2019.03.20 |
2019년 포드 포커스 ST 시빅 타입-R 시밍 토크 (0) | 2019.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