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제로 모터사이클 SR/F 전기자전거가 빨라진다

moonbows 2019. 3. 18. 19:3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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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 모터사이클 SR/F 전기자전거가 빨라진다. 제로 모터사이클이 새로 연결된 길거리 자전거를 공개하면서, 전기 오토바이 세계는 이제 똑똑해졌다. 2020년형 제로 SR/F 최대 사거리 200마일, 최고 속도는 시속 124마일로 자전거 제조사 제품군의 위에 위치하게 된다Zero 신형 ZF75-10 모터를 사용해, ZF14.4 리튬 이온 배터리와 짝을 이룬다. 신형 파워트레인은 공랭식이며 110마력과 140lb-ft 토크를 갖추고 있다. 제로는 시점에서 0-60mph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라 SR/F 110mph 지속 최고 속도에 도달할 것이라고 말한다.




자전거의 가지 버전인 SR/F Standard SR/F Premium 제공될 것이다. 전자는 3kW 급속충전기를 표준으로 하고 있는데 표준배터리의 0~95%까지 가는데 80분이 걸린다. 프리미엄 버전은 6KW 급속충전기를 구입하는데, 충전기는 60분으로 단축된다.



한편 표준배터리는 최대 14.4kWh 용량과 공칭 용량이 12.6kWh이다. 그것은 시내에서 161마일이나 시속 55마일의 고속도로에서 99마일에 좋다; 만약 당신이 시속 70마일로 항해한다면 그것은 82마일로 떨어진다. 만약 당신이 200마일의 최대 범위를 원한다면 당신은 제로 모터사이클의 소위 "파워 탱크" 불리는 여분의 배터리가 필요할 것이다.





논쟁적으로 중요한 것은 급속충전 시스템이다. 이는 배터리 어레이를 개의 독립적인 충전 모듈로 분할하여 짧은 충전 시간을 제공한다. 모두 동심 스윙암이 있는 스틸 트렐리스 프레임에 장착되었답니다.


하지만 제로 SR/F 단지 성능만이 아니다. 그것은 또한 보쉬의 싸이퍼 III 운영체제와 오토바이 안정성 제어 시스템을 도입한 자전거 제조사의 가장 똑똑한 모델이다. 사이퍼 III SR/F 전자 시스템을 Street, Sport, Eco, Rain drive mode 함께 연동하며, 라이더가 자신의 모드를 최대 10개까지 커스터마이징할 있는 기능이다.





이중 방사형 전방 브레이크는 ABS, 트랙션 제어 드래그 토크 제어와 함께 표준이다. 한편 모터사이클의 대시보드는 연결된 새로운 특징에 맞춰져 있다. 그러면 충전이 중단된 경우 SR/F 뒤집히거나 예기치 않게 이동되는 스마트폰에 자전거 상태 경고를 보낼 있으며 충전 패턴을 제어하는 동시에 위치를 표시할 있다. 승차자는 멀리서라도 충전을 예약하고 목표 충전 레벨을 설정할 있다.


한편, 지상 데이터 공유는 자전거 위치, 속도, 기울기 각도, 동력, 토크, 충전 상태 사용 또는 재생 에너지 양을 기록할 것이다. 0 해당 데이터를 탑승자의 사용자 이름과 연결하거나 익명으로 공유할 있게 한다. 향후도 사이퍼 III OS 새로운 업데이트도 발매할 계획이다.



SR/F 표준은 18,995 달러에서 가격이 매겨지며, 6 kW 충전기, 플라이 스크린, 가열된 손잡이, 알루미늄 막대가 끝나는 SR/F 프리미엄은 20,995 달러에서 시작한다. 서비스에는 2년간의 연결 서비스가 제공되며, Seabright Blue Boardwalk Red에서 이용할 있다. 제로는 그들이 봄에 대리점에 도착해야 한다고 말한다.


푸조 208 EV, 가스 또는 디젤 맛이 있다.


푸조는 유럽 B 부문에 진입하는 완전히 새로운 자동차에서 커버를 벗겼다. 차는 푸조 208호인데 출시될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208 전기, 가스 또는 디젤 버전으로도 가능하다. 자동차는 신형 푸조 i-Cockpit 함께 3D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일반적으로 고급 세그먼트를 위해 예약된 다중 운전자 보조 장치를 탑재하고 있다.




 

푸조의 208 PSA 그룹의 최신 차량 플랫폼인 CMP 탄다. 플랫폼은 B C 세그먼트에 들어갈 것이다. 플랫폼은 치수 파워트레인에 적응할 있다. CMP 플랫폼은 나가는 F1 플랫폼보다 30kg 가볍다.



차는 바닥이 평평하고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공기 흡입구를 특징으로 하여, 조용한 승차감과 나은 경제성을 가지고 있다. 푸조는 타이어로 내연성을 줄이고 서스펜션 마찰을 줄였다. 차들은 또한 스타트 스톱 기술을 특징으로 한다. 푸조는 또한 CMP 플랫폼이 진동이 덜하고 실내가 조용해 지지만, 또한 많은 새로운 안전 장치들로 안전하다고 지적한다.


푸조 e-208 e-motion 136bhp 토크 전기 모터는 260Nm이다. 배터리 재생과 함께 이중 제동 모드가 있다. 차는 내부에 열펌프가 있고 자동 온도 조절 장치가 되어 있다. 50kWh 배터리는 충전당 340km 있다.





푸조 208에는 3개의 가스 3기통 엔진 옵션과 4기통 디젤 제품이 있다. 이용 가능한 안전기술에는 적응형 크루즈, 자동 비상 제동, 파크 어시스트, 차선 유지 보조 등이 있다. 차는 또한 속도 제한 표지판을 추천하고 속도를 추천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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