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 모터사이클 SR/F 전기자전거가 빨라진다. 제로 모터사이클이 새로 연결된 길거리 자전거를 공개하면서, 전기 오토바이 세계는 이제 막 더 똑똑해졌다. 2020년형 제로 SR/F는 최대 사거리 200마일, 최고 속도는 시속 124마일로 자전거 제조사 제품군의 맨 위에 위치하게 된다. Zero의 신형 ZF75-10 모터를 사용해, ZF14.4 리튬 이온 배터리와 짝을 이룬다. 신형 파워트레인은 공랭식이며 110마력과 140lb-ft의 토크를 갖추고 있다. 제로는 현 시점에서 0-60mph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니라 SR/F가 110mph의 지속 최고 속도에 도달할 것이라고 말한다.
자전거의 두 가지 버전인 SR/F Standard와 SR/F Premium이 제공될 것이다. 전자는 3kW급 급속충전기를 표준으로 하고 있는데 표준배터리의 0~95%까지 가는데 80분이 걸린다. 프리미엄 버전은 6KW 급속충전기를 구입하는데, 이 충전기는 60분으로 단축된다.
한편 표준배터리는 최대 14.4kWh 용량과 공칭 용량이 12.6kWh이다. 그것은 시내에서 161마일이나 시속 55마일의 고속도로에서 99마일에 좋다; 만약 당신이 시속 70마일로 항해한다면 그것은 82마일로 떨어진다. 만약 당신이 200마일의 최대 범위를 원한다면 당신은 제로 모터사이클의 소위 "파워 탱크"라 불리는 여분의 배터리가 필요할 것이다.
논쟁적으로 더 중요한 것은 급속충전 시스템이다. 이는 배터리 어레이를 세 개의 독립적인 충전 모듈로 분할하여 더 짧은 충전 시간을 제공한다. 모두 동심 스윙암이 있는 스틸 트렐리스 프레임에 장착되었답니다.
하지만 제로 SR/F는 단지 성능만이 아니다. 그것은 또한 보쉬의 싸이퍼 III 운영체제와 오토바이 안정성 제어 시스템을 도입한 이 자전거 제조사의 가장 똑똑한 모델이다. 사이퍼 III는 SR/F의 전자 시스템을 Street, Sport, Eco, Rain drive mode와 함께 연동하며, 라이더가 자신의 모드를 최대 10개까지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기능이다.
이중 방사형 전방 브레이크는 ABS, 트랙션 제어 및 드래그 토크 제어와 함께 표준이다. 한편 이 모터사이클의 새 대시보드는 연결된 새로운 특징에 맞춰져 있다. 그러면 충전이 중단된 경우 SR/F가 뒤집히거나 예기치 않게 이동되는 등 스마트폰에 자전거 상태 경고를 보낼 수 있으며 충전 패턴을 제어하는 동시에 위치를 표시할 수 있다. 승차자는 멀리서라도 충전을 예약하고 목표 충전 레벨을 설정할 수 있다.
한편, 지상 데이터 공유는 자전거 위치, 속도, 기울기 각도, 동력, 토크, 충전 상태 및 사용 또는 재생 에너지 양을 기록할 것이다. 0은 해당 데이터를 탑승자의 사용자 이름과 연결하거나 익명으로 공유할 수 있게 한다. 향후도 사이퍼 III OS의 새로운 업데이트도 발매할 계획이다.
SR/F 표준은 18,995 달러에서 가격이 매겨지며, 6 kW 충전기, 플라이 스크린, 가열된 손잡이, 알루미늄 막대가 끝나는 SR/F 프리미엄은 20,995 달러에서 시작한다. 각 서비스에는 2년간의 연결 서비스가 제공되며, Seabright Blue와 Boardwalk Red에서 이용할 수 있다. 제로는 그들이 올 봄에 대리점에 도착해야 한다고 말한다.
푸조 208은 EV, 가스 또는 디젤 맛이 있다.
푸조는 유럽 B 부문에 진입하는 완전히 새로운 자동차에서 커버를 벗겼다. 이 차는 푸조 208호인데 출시될 때 세 가지 버전으로 출시된다. 208은 전기, 가스 또는 디젤 버전으로도 가능하다. 이 자동차는 신형 푸조 i-Cockpit과 함께 3D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일반적으로 고급 세그먼트를 위해 예약된 다중 운전자 보조 장치를 탑재하고 있다.
푸조의 208은 PSA 그룹의 최신 차량 플랫폼인 CMP를 탄다. 플랫폼은 B와 C 세그먼트에 들어갈 것이다. 플랫폼은 치수 및 파워트레인에 적응할 수 있다. CMP 플랫폼은 나가는 F1 플랫폼보다 30kg 가볍다.
이 차는 바닥이 평평하고 전자적으로 제어되는 공기 흡입구를 특징으로 하여, 더 조용한 승차감과 더 나은 경제성을 가지고 있다. 푸조는 새 타이어로 내연성을 줄이고 서스펜션 마찰을 줄였다. 이 차들은 또한 스타트 스톱 기술을 특징으로 한다. 푸조는 또한 CMP 플랫폼이 진동이 덜하고 실내가 더 조용해 지지만, 또한 많은 새로운 안전 장치들로 더 안전하다고 지적한다.
푸조 e-208 e-motion은 136bhp로 토크 전기 모터는 260Nm이다. 배터리 재생과 함께 이중 제동 모드가 있다. 그 차는 내부에 열펌프가 있고 자동 온도 조절 장치가 되어 있다. 50kWh의 배터리는 충전당 340km를 갈 수 있다.
푸조 208에는 3개의 가스 3기통 엔진 옵션과 4기통 디젤 제품이 있다. 이용 가능한 안전기술에는 적응형 크루즈, 자동 비상 제동, 풀 파크 어시스트, 차선 유지 보조 등이 있다. 이 차는 또한 속도 제한 표지판을 추천하고 속도를 추천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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