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아마존의 제휴는 EV를 위한 원스톱 충전 솔루션을 제공한다 EV를 구입하고자 하는 구매자들이 처리해야 할 문제 중 하나는 집에 충전기를 설치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EV는 표준 벽면 콘센트에 꽂을 수 있지만, 그것은 느린 충전 방법이다. 더 빠른 충전은 자동차에 더 많은 전력을 공급하는 전용 충전기를 필요로 한다. 문제는 EV 구매자들이 더 빠른 충전기를 살 장소를 찾은 다음 충전기를 설치할 자격을 갖춘 사람을 찾아야 한다는 것이다. 기아차는 자동차 구매자들을 위해 EV를 구입하는 충전물류 측면을 더 쉽게 만들고 싶어한다. 기아 EV 구매자들을 위한 원스톱 요금 솔루션 위치에서 아마존과 팀을 이루었다.
ChargeMykia 솔루션 웹페이지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다. 이 웹사이트에는 기아차가 선정한 레벨 2나 240V 충전기가 나와 있다. 이 웹사이트는 또한 사용자가 전기 서비스에 대한 선불 가격을 볼 수 있도록 하고, 허가받은 전기 기술자가 자신의 집에 와서 충전기를 설치하도록 예약할 수 있다.
글쓰기를 기준으로 아마존은 기아 EV 소유자를 위한 세 가지 충전기를 열거하고 있다. 가장 싼 것은 주이스박스 40 앰프 충전기(549달러)이다. ChargePoint 충전기는 69달러, Bosch 충전기는 764달러다.
필기로 말하자면, 우리 지역에는 아마존 공인 인스톨러가 없기 때문에, 설치를 위한 선불 가격을 볼 수 없다. 아마존은 프로선수들이 등록되어 있는 지역에서는 손으로 뽑기 때문에 신원조회, 보험, 면허를 받아야 한다고 지적한다. 아마존은 또한 당신의 집에 오는 모든 프로선수들을 6포인트의 범죄배경 검사를 통과하게 한다.
Tesla Model Y
나는 방금 테슬라 모델 Y에서 올라왔고, 만약 첫 인상착의가 무엇이라면, 엘론 머스크의 최신 EV는 이전 모델에서 멀리 벗어나지 않았다. 전력 공급원이 이르면 2020년 가을까지는 구매자들과 함께 도착하지 않을 것이지만, 그렇게 되면 그들은 얼마나 새로운 것이 아니라 그것이 얼마나 친숙한지 더 많이 알게 될 것으로 생각된다.
확실히, 어떤 것을 보고 있는지, 정확히 알기 위해서는, 두 개의 눈을 마주쳐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모델 Y는 모델 3보다 크지만, 공식적으로 크로스오버나 컴팩트 SUV로 청구된 것을 감안하면 그렇게 크게는 아니다.
그 인상은 내면에서도 계속된다. 모델 3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좌석에 앉아 있지만, 조금 더 높은 자리에 앉는다. 테슬라는 크로스오버 키 운전자들이 선호하도록 그들 아래에 라이저를 추가했다. 그러나 파노라마처럼 생긴 유리 지붕은 테슬라 모델과 더 비슷하다. 비록 여러분이 세 번째 줄에 있더라도, 그것은 밤에 있었던 것보다 훨씬 더 인상적일 것이고, 오두막을 밝고 통풍이 잘 되도록 도울 것이다.
내가 앉을 수 없었던 3열 의자는, 말하자면 모델 X의 가장 뒤쪽 좌석보다 확실히 더 비좁을 것이다. 그러나, 모델 S와 달리, 그들은 앞을 향한다. 나는 당신이 아이들을 블록에 태우고 다니는 것 이상의 어떤 것에도 데려다 주고 싶어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다리 방이나 머리 공간은 모델 Y의 차원에 의해서 제한될 것이다.
그 대시보드는 모델 3에서도 해제된다. 그것은 오늘날 도로에서 모든 인포테인먼트, 내비게이션, HVAC 업무를 처리하는 중앙의 가로 방향 터치스크린에 의해 지배되는 대부분의 다른 차들과는 여전히 뚜렷한 대조를 이룬다. 여러분이 오토파일럿을 조종할 수 있는 곳이기도 하다 – 테슬라의 엘론 머스크는 모델 Y가 이용 가능할 때 완전한 자율주행을 위해 필요한 하드웨어를 갖게 될 것이라고 말한다. 비록 그것이 비용 상승이 될 것이고, 현재는 규제당국이 언제 이 모든 것을 작동시키기 위해 그린라이트를 줄지는 알 수 없을 것이다.
전체 홀이 언론으로 가득 차 있고, 테슬라는 시험 놀이기구를 타고 자전거 타기에 충실하기 때문에, 당연히 그 경로는 그리 길지 않았다. 테슬라는 그 목적을 위해 측면 통로를 폐쇄했다: 공식적인 테슬라 운전사가 있는 Y 모델은 가속력을 과시하기 위해 그것의 아래로 내려갔다. 물론 충분히 졸랐고, 그것은 가장 비싼 6만 달러의 성능 모델이 아니라 5만 1천 달러짜리 듀얼 모터 AWD였습니다.
공식 사양에 따르면, 모델 Y 듀얼 모터 AWD는 4.8초 안에 0-60mph를 작동하며 135mph를 칠 때까지 계속 주행한다. 모델 Y 성능은 전자를 3.5초로 줄이고 후자를 시속 150마일로 낮춘다.
물론 그런 속도 근처에는 갈 여지가 없었다. 대신에, 우리의 시험 운전사는 몸을 좌우로 굴리는 것이 얼마나 적은지를 보여주기 위해 크로스오버를 던졌다. 그것은 낮은 무게중심에 의해 제공되며, 배터리 팩은 모델 Y에 심어진 느낌을 준다.
분명히 차를 잠깐 탄 것으로부터 여러분이 운전할 수 있는 사람이 아닐 때, 그리고 그것은 모두 어둠 속에서 일어난다. 확실히 나의 지속적인 인상은 만약 당신이 전에 모델 3에 참여했었다면, 모델 Y의 경험이 너무 많은 놀라움을 증명하지 못할 것이라는 것이다.
그것이 좋은 것인지 아닌지는 당신이 모델 Y가 얼마나 많은 SUV가 되기를 바라는지에 달려있다. 그것은 확실히 X모델의 방식으로는 "진정한" SUV라고 생각될 수 있는 것보다 곡률적인 미니밴이나 오버사이즈의 해치백에 가깝다. 공기역학은 의심할 여지없이 그것을 정의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한다. 비록 그것이 실질적인 의미도 있지만 말이다.
66입방피트의 화물 공간을 노출시키는 해치백 트렁크는 자주 요구되는 기능이다. 제막식에서 참석자들의 놀라움으로 미루어 볼 때, 3열 의석 역시 예상치 못했던 환영의 자리였다. 나는 테슬라가 생산을 시작할 것이라고 말하는 2021년까지 기다려야 한다고 해도, 많은 사람들이 추가적으로 3천 달러의 업그레이드 비용을 줄일 것이라고 생각한다.
간단히 말해서, 우리가 테슬라가 만들 것으로 예상한 모델 3 기반 크로스오버 입니다. 그렇게 짧은 경험을 바탕으로 큰 평가를 하지는 않겠지만, 사실 모델 3에 대한 여러분의 주된 불만이 머리 공간이 부족하고, 여러분이 운송해야 할 여분의 어린 아이들을 위한 공간이 필요했으며, 좀 더 높은 곳에 타는 것과 관련이 있다면, 모델 Y는 그 모든 상자를 체크한다.
가격은 인센티브 이전에 39,000달러에서 출발하지만, 230마일에 적합한 배터리를 장착한 Y 스탠더드 레인지 모델에는 해당된다. 하지만 그것은 2021년 봄까지 선적되지 않을 것이다. 첫 번째 운전자 중 한 명이 되고 싶다면, 모델 Y 롱 레인지에 대해 적어도 47,000 달러가 필요하다. 롱 레인지, 듀얼 모터 AWD, 퍼포먼스 예약은 현재 열려 있다.
테슬라 모델 Y에 인사해, 지금까지 가장 중요한 자동차인 엘론 머스크와 그의 EV 회사가 만들었다. 2020년에 출시될 때 테슬라는 현재 4개 차종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 자동차는 경쟁이 치열한 소형 SUV 부문에 처음 진입한 것이다.
테슬라 DNA는 처음부터 분명하다. 테슬라는 모델 Y를 모델 3과 동일한 아키텍처에 기반했으며, 그것은 디자인 언어를 포함한다. 고급 소형차보다 약 10% 더 크다.
실제로 누군가 모델 3을 포토샵에 탑재한 뒤 '정체 비율'을 체크한 뒤 차를 위로 뻗은 것 같다. 키가 더 크면 모델 X에 익숙한 루프라인이 있지만, 3열 SUV와 이 신형 크로스오버 사이에는 상당한 차이가 있다.
가장 눈에 띄는 것은 팔콘 윙 도어의 부재다. 테슬라는 처음에 모델 Y를 가질 계획이었지만 마음을 바꿔 엔지니어링과 비용 면에서 훨씬 더 간단한 모델 S와 같은 문을 선택했다. 전체적인 미관은 그 부문의 많은 크로스오버들이 추구하는 보다 더 투박한 모습보다는 3으로 압축된다.
물론 전기가 관건이다. 현재 순수 EV 크로스오버는 상대적으로 공급이 부족하지만, 모델 Y가 구매자에게 도달할 때쯤에는 그것이 바뀔 것 같다. 모델 3과 마찬가지로 후륜 구동과 4륜 구동 옵션이 모두 있다.
레인지 클럭은 롱 레인지 모델에서 300마일 떨어진 곳에 있는데, 머스크는 이를 '진짜, 사용 가능한 레인지'라고 부른다. 0~60mph는 3.5초가 걸린다. 머스크는 "SUV의 기능을 갖췄지만 스포츠카처럼 달린다"고 약속한다.
내부에는 파노라마처럼 생긴 유리 지붕이 있고, 놀랍게도 7개의 좌석이 있다. 일반 승용차는 5인승이다. 66입방피트의 공간도 있고
여러분이 예상한 대로, 테슬라의 모든 운전 보조 벨과 휘파람이 타고 있다. 즉, 고속도로 탐색 및 사각지대 모니터링과 같은 일반적인 안전 기능과 함께 오토파일럿과 오토파크를 의미한다. 그들은 적절한 미니멀한 실내에서 커다란 터치스크린을 통해 제어된다.
왜 Y 모델은 테슬라의 가장 중요한 차인가? 확실히 3만 5천 달러짜리 모델 3이 테슬라 중 가장 저렴한 가격이다. 그러나 그것은 모델 Y와 같은 범주에 속하지 않는다.
크로스오버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은 현재 뜨거운 시장이고, 몇 년 전부터 그렇다. 소비자들 있었던 그것이 캐빈 스페이스, 디자인 선호도, 청각 경보 장치의 유행 혹은 더 험한“오프로드”차량의 심리적 요인을 위한 것입니다, 그들이 차량., 세단과 미니밴 이상으로 옮겨 가자.
그것은 경쟁이 치열하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기회도 그렇다. 만약 테슬라가 모델 Y를 제대로 맞출 수 있다면, 수요를 충족시키고, 신뢰성과 품질을 제공하며, 모델 3과 그 전에 S와 X를 괴롭혔던 논란을 피할 수 있다면, 잠재 고객들의 엄청난 청중이 기다리고 있을 것이다. 하지만 틀릴 수는 없다: 전통적인 자동차 회사들은 전기화에 속도를 내기 위해 시간이 좀 걸렸을지 모르지만, 우리는 앞으로 몇 년 동안 테슬라가 지난 몇 년 동안 시청자들을 물기 위해 모든 거물들로부터 EV의 유입을 보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대답하기를 기다려온 질문은 가격이다. 머스크는 호환 가능한 모델 3보다 약 10% 더 비싼 차를 약속했었다. 그리고 그것은 테슬라가 제공한 것이다. 모델 Y는 3만 9천 달러에서 시작할 것이다. 하지만 그것은 2021년 봄에 출시될 230마일 범위의 표준 모델이다.
그것은 5.9초 안에 시속 0-60마일로 최고 속도를 낼 것이다. 모델 Y Long Range는 인센티브를 받기 전 4만 7천 달러가 될 것이며 2020년 가을에 출시될 것이며 최고 속도는 시속 130마일로 300마일과 5.5초 0-60이 될 것이다.
모델 Y 듀얼 모터 AWD는 280마일의 범위와 135마일의 최고 속도를 가질 것이다. 4.8초면 시속 0~60마일로 달린다. 그것은 또한 2020년 가을에 도착할 것이다. 가격은 5만 1천 달러였다.
마지막으로, 모델 Y 성능은 280마일을 주행할 것이고 최고 속도는 150마일이 될 것이다. 그것은 시속 0-06마일로 2020년 가을에 도착할 때 6만 달러의 가격표가 붙을 것이다.
7인실 인테리어를 하는 것은 당신의 계산서에 3천 달러를 더 보태준다. 오토파일럿은 추가로 3,000달러를 받는다. 그러나 5천 달러 규모의 완전 자율주행 옵션이 오토파일럿도 있어야 하기 때문에 사실상 당신은 8천 달러를 더 내야 한다. 듀얼 모터 AWD의 경우, 총 6만 2천 달러에 이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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