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머스탱 그램버 ( Mustang Grabber )라임 눈에 거슬릴 정도로 복고적이다 기껏해야 포드 머스탱이 미묘하다고 설명할 사람은 거의 없지만 2020년 머스탱은 눈을 뗄 수 없는 새로운 녹색 페인트 작업으로 더욱 기승을 부리고 있다. 그 자동차 회사는 수십 년 전 빈티지 머스탱이 완성한 새로운 색조를 위해 "heritage에서 영감을 받은" 페인트 스왓치라고 부르는 것에 몰두해 왔다. 특히, 1970년대의 빈티지 머스탱으로 이 새로운 그래버 라임 마무리를 고무시켰다. 당시 자동차들은 오늘날의 활기차고 과포화 된 마감보다 다소 덜컹거렸지만 2020년 머스탱은 여전히 매우 독특한 느낌을 주기에 충분하다.
사실, 고전적인 마무리를 현대적으로 바꾸는 것은 포드의 소관의 일부였다고 이 회사의 컬러와 소재 매니저인 Barb Whalen은 말한다. "이 색상은 머스탱 유산의 색깔로 거슬러 올라가며 보다 현대적이고 역동적인 색소와 대담한 새로운 에너지로 그것을 앞으로 가져온다"고 그녀는 설명한다. 녹색만 있는 것은 아닐 것이다.
그랩버 라임은 트위스터 오렌지와 동행할 예정인데, 이름이 암시하듯이 이 오렌지는 포화 오렌지 마감일 것이다. 비록 조금 덜 분열적이긴 하지만 컬러 차트에 두 가지 더 추가될 것이다. 2020년 머스탱에서는 상징적인 실버와 레드 핫 메탈릭이 전광석화된다.
그것은 매우 기대되는 Ford Mustang Shelby GT500을 포함한다. 지난 1월 디트로이트 오토 쇼 2019에서 공개된 이 신형 근육차는 포드의 라인업 맨 위에서 시동이 걸릴 것이다. 이 자동차 회사가 지금까지 생산한 것 중 가장 강력한 길거리-법률 자동차로 불리는 이 자동차는 포드 GT 슈퍼카에서 얻은 것보다 더 많은 700마력 이상을 싣고 있다.
그것은 슈퍼차지 5.2L V8 엔진을 제공한다. 충분해, 포드는 시속 3초에서 60마일의 속도로 달릴 수 있다고 약속하지만, 속도는 이야기의 일부에 불과해. 수동 변속기는 없지만, 청교도들에게는 실망스러운 점이 많다. 대신에, 보통, 날씨, 스포츠, 드래그 및 트랙 모드를 사용하여 100ms 미만의 속도로 변속할 수 있는 TREMEC 7단 듀얼클러치 변속기가 표준으로 있다.
포드는 지난 1월에도 레드 핫 레드, 아이코닉 실버, 트위스터 오렌지 버전을 선보였고 2020년형 셸비 GT500이 이 모든 것에 어울린다고 해야 한다. 일반 머스탱보다 훨씬 큰 갭 그릴과 연석 무게를 낮추고 GT500을 적절히 구별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탄소섬유의 래칭은 아프지 않다.
그러나 포드는 유산으로 영감을 받은 마무리를 단지 가장 강력한 머스탱으로 제한하지 않고 대신 그것을 전 세계에 제공할 것이다. 2020 머스탱은 올 가을에 판매될 예정이라고 자동차 회사는 말한다.
테슬라 CEO인 엘론 머스크가 이 회사가 얼마나 많은 새로운 전기 크로스오버를 팔 것이라고 믿는지에 대해 대담한 예측을 하기 전에 이 먼지는 Y모델의 공개에 정착하지 못했다. 2020년 말에 도착할 것으로 예상되며, 최대 300마일의 범위와 최대 7대의 좌석으로 모델 Y는 현대 테슬라 범위의 4번째가 될 수 있지만 머스크는 폴 포지션을 맡을 것이라고 자신하고 있다.
적어도, Y모델의 가격, 범위, 성능 세부사항을 확인한 후, 그 직설적인 CEO가 한 즉흥적인 제안에 의한 것이다. 비록 그 자동차 회사는 이미 일생 동안 55만 대 이상의 매출을 올렸지만, 이 새로운 EV는 아마도 가장 좋을 것이라고 머스크는 말했다.
이어 "정말 매력적일 것 같다. 나는 그것이 당신이 원하는 어떤 중형 SUV가 될 것이라고 확신한다,"라고 그는 모델 Y 발표의 마지막 부분에 말했다. "나는 우리가 아마도 S, X, 3을 합친 것보다 더 모델적으로 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머스크는 비록 그들이 테슬라 설립자가 기대했던 것보다 더 성취하기 힘든 것으로 판명되더라도, 확실히 대담한 약속을 하는 것을 꺼리지 않는다. 전기 자동차 회사에 대한 신뢰와 그에 대한 그의 진술은 차례로 투자자, 고객, 그리고 감독당국 모두의 관심을 끌었다. 다른 어떤 자동차 회사도 테슬라처럼 지배되지 않는다. 트위터에서 머스크의 변덕과 비난이 때때로 회사의 방향을 극적으로 형성한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경우 그는 자동차 업계의 일반적인 추세를 그에게 유리하게 가지고 있다. 크로스오버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은 현재 구매자들 사이에서 호황 시장이며, 수년 전부터 존재해 왔다. 모델S나 모델3와 마찬가지로 자동차 판매는 기껏해야 업계 전반에서 정체되어 있는데, 운전자들이 더 넓은 실내 공간과 더 높은 좌석 위치를 가진 차량으로 그들의 호감을 옮기기 때문이다.
여기에 더해 새로운 모델 Y가 테슬라의 더 넓은 범위 내에서 점유하고 있다. 3만9000달러는 머스크가 앞서 약속했듯이 모델 3보다 약 10% 비싼 것이다. 또한 가장 저렴한 모델 X에 비해 49,000달러가 더 저렴한데, 이 모델은 사실상 고급 SUV 부문에서 작동하며 표준 사양으로 더 넓은 범위를 가진 상당히 큰 차이다.
그것은 모델 Y를 미국의 평균 판매 가격보다 약간 더 높게 만들어 주는데, 이 가격은 약 35,000 달러지만 전형적인 미국 소비자들에게는 여전히 편안하다. 테슬라는 모델 3이나 모델 Y에 대한 임대 옵션을 제공하지 않기 때문에 그것은 중요한 요인이다.
적어도 그것은 이론이다. 물론, 39,000달러짜리 모델 Y가 실제로 도착하기 위한 크로스오버 EV의 첫 번째 예들 중 하나가 아닐 것이라는 사실, 혹은 적어도 머스크의 예측이 실현될 때 지연될 수도 있다.
첫 번째는 모델 Y 롱 레인지, 듀얼 모터 AWD, 그리고 성능이다. 특정 3인조의 입장료는 47,000달러가 될 것이며, 7인승 인테리어와 풀 셀프드라이빙 패키지가 장착된 오토파일럿과 같은 옵션들은 각각 3,000달러와 8,000달러가 추가될 것이다. 그 시점에서 당신은 인센티브와 리베이트를 받기 전에 5만 8천 달러짜리 자동차를 보게 될 겁니다.
그러나 이러한 인센티브 환경은 모델 S, 모델 X, 모델 3 구매자들이 누렸던 것과는 상당히 다를 것이다. 테슬라는 2018년 적격 차량 판매 20만 대를 돌파한 뒤 7500달러 대 3750달러라는 하위 세액공제 단계로 전환했다. 그것은 2012년 중반까지 지속될 것이다; 그 이후로는 올해 말까지 1,875달러가 될 것이다. 개별 주가 EV 구매자에게 자체 크레딧, 리베이트 및 기타 프로모션을 제공할 수 있지만 2020년 초까지는 연방 인센티브가 없을 것이다.
테슬라는 기존 범위에 대해 감소하는 인센티브의 영향을 상쇄하기 위해 2018년 초부터 가격을 인하했다. 그러나 모델 Y는 세금 공제 자격의 변화에 대해 완전히 인지하고 있다. EV에 대한 연방 정부의 태도가 바뀌지 않는 한, 테슬라 구매자들은 EV를 이용하기 위해 정부의 장려를 덜 받는 데 익숙해져야 할 것 같다.
그것이 엘론 머스크의 예측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는 두고 볼 일이다. 테슬라 역시 시내에서 유일한 전기 쇼가 아니며, 모델 Y가 생산을 시작할 때쯤에는 경쟁이 더 치열해질 것이다. 경쟁은 VW와 같은 자동차회사에서부터 아우디와 다른 회사들로부터 더 많은 프리미엄 옵션들에 이르기까지 다양할 것이다.
모델 Y는 지금까지 테슬라의 수상 레시피를 가져왔고, 확실히 그것을 구매자들과 함께 성공이 입증된 부문에 적용한다. 그러나 크로스오버 EV가 도착할 때쯤, 테슬라는 시장 자체가 무배출 모터링이라는 도전에 직면하는 것을 도왔다. 엘론 머스크의 모델 Y 판매 예측은 대담하지만 테슬라는 동의어처럼 상위권에 오르려면 더 과감해야 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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