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테슬라모델 3 주문 급증 후 배송 날짜를 연장한다

moonbows 2019. 3. 12. 21: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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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동안 테슬라 모델 3 증가했는데, 이는 초기 구매자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차를 받아왔기 때문이다. 이러한 가시성 증가는 자동차가 일주일 전에 마침내 기다렸던 35,000달러짜리 기본 모델을 출시했을 , 자동차에 대한 관심이 최고조에 달했다는 것을 의미한다. 예상하시겠지만, 이러한 인기로 인해 테슬라는 배달 일정을 연장할 수밖에 없게 되었다미국에서 테슬라는 기본 모델 3 납기를 달이나 늦췄다. 처음 주문이 가능했을 , 구매자들은 2주에서 4 이내에 그들의 차를 기대할 있었지만, 지금은 6주에서 8주가 되었다.



다행히도, 이러한 지연은 과거에 테슬라를 괴롭혔던 제조업의 병목 현상과는 상관이 없다. 회사의 대변인은 "종종 주문량에 따라 납품 추정치를 조정한다" 밝혀 수요보다 공급이 수적으로 열세임을 확인했다.


모델 3 표준 범위 플러스 버전 37,000달러를 고려하는 운전자들은 배송도 2주만 연장되었다는 것을 주목해야 한다. 반면에, 그것은 또한 그들의 차를 간절히 원하는 모델 3 구매자들이 그것을 일찍 받기 위해서 추가로 2 달러를 마련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테슬라는 새로운 스탠더드 모델 3 대해 얼마나 많은 주문이 주문되었는지에 대한 세부 사항을 밝히지 않았기 때문에 이것이 얼마나 많은 수요에 해당하는지를 측정하기가 어렵다. CEO Elon Musk 최근에 그들이 2019 중반까지 모델 3 최고 생산량에 도달할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그래서 다음 동안 납품을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질 수도 있지만, 밀린 일들은 영원히 지속되지는 않을 것이다.


테슬라는 지난 자사의 모든 매장을 닫고 EV 판매만을 위해 온라인에 진출하겠다고 발표하면서 논란의 여지가 있는 결정을 내렸다. 자동차 업계의 많은 사람들은 구매자들이 구매하기 전에 보거나 만지거나 운전을 있는 능력이 없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이것이 어떻게 작동할지 궁금해했다. 테슬라는 이제 계획들을 다시 시작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Telsa 지난 2 동안 Tesla 모든 소매점을 면밀히 평가했다고 지적한다. 평가 후에 계획했던 것보다 "대단히 많은" 점포를 열어두기로 결정했다. 장소들에 대한 평가는 계속될 것이다. 폐쇄된 장소의 10% 원하는 자연적인 교통량이 부족한 곳이라고 한다.


테슬라의 매장 20% 추가로 검토 중이며, 오픈 여부를 결정하는 것은 향후 동안 효과를 근거로 것이다. 가게들이 문을 열어 놓은 중요한 요점이 하나 있다. 가격이 올라가야 것이다. 가격은 세계적으로 3% 인상될 것이다.



오랫동안 약속했던 35,000달러짜리 모델 3 기다려온 사람들은 엔트리 레벨 모델이 가격 상승을 보지 못할 것이라는 소식을 들으면 기뻐할 것이다. 가격 인상은 비싼 모델 3, 모델 S 모델 X 차량에만 적용된다. 테슬라는 모든 판매는 여전히 온라인에서 이루어질 것이라고 말한다; 가게에서 구입하기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온라인 시스템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테슬라가 온라인 주문과 제한적인 시험 주행 능력을 어떻게 활용하려고 하는지에 대해, 그것은 그것의 "대단한" 반품 정책을 지적한다. 정책은 구매자들이 1000마일이나 7 동안 차를 운전할 있게 해준다. 테슬라는 구매자의 요청에 따라 매장에서 시승용 차량을 제공하고, 같은 신차를 타고 가려는 사람들을 위해 재고품도 일부 갖추게 된다.


테슬라는 고전적인 아타리 타이틀의 배포권을 확보하지 못한 , 자신의 차에서 이스터 알의 북극 포지션을 없앴다. 게임은 테슬라 v9.0 업데이트의 일환으로 작년에 테슬라 모델 S, 모델 X, 모델 3 백카탈로그의 가지 다른 고전과 함께 추가되었다.



 

그것은 템페스트와 미사일 사령부를 포함했다. 게임은 차량이 안전하게 주차되어 있을 , 센터 콘솔의 터치스크린이 그것들을 제어하는 사용되면서 재생될 있었다. 또는 조향 조정기를 사용할 있다.


테슬라가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유명해졌고 EV 소유자들이 그들의 지원을 크게 하는 도움을 것은 일종의 놀라움이었다. 그러나 엘론 머스크가 클래식 게임을 밀어내기로 결정은 실제로 그렇게 적절한 권리를 얻는 것을 사전에 포기한 것으로 보인다. 오늘날 여러분이 새로운 아타리를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것은 북극 위치 같은 게임이 공공 영역에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실제로 1982 레이싱 게임은 남코가 개발한 것으로, 북미의 아타리만이 발행했다. 한편, 유럽과 일본에서는, 남코가 스스로 발행했다. 많은 게임 회사들과 마찬가지로, 그것은 아타리 전성기부터 오늘날까지 떠들썩한 길이었지만, 남코는 여전히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의 형태로 남아 있다.


감자


안타깝게도, 포지션에 빠진 테슬라 소유주들에게, 자동차 회사는 게임의 권리 소유자와 합의를 보지 못한 같다. 포지션이 차량에서 예상치 않게 사라졌느냐는 질문에 머스크는 테슬라가 "모든 권리 문제를 해결할 수는 없다" 확인했다. 하지만, 그는 또한 후임자가 것이라고 제안했다.


머스크는 " 다른 레이싱 게임을 추가할 "이라고 말했다. 정확히 어떤 타이틀이 남아있을지 모른다.


이면에는 테슬라가 가격 점포 전략에 대한 다른 변화를 발표하면서 나타났다. 자동차 회사는 불과 전에 대부분의 대리점을 폐쇄하고 교통량이 많은 지역에서 자사의 EV 위한 갤러리 역할을 하기 위해 적은 인원만 절약하고 비용 절감분을 가격 인하에 투입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러나 그것은 빠르게 다시 향상되었다.


테슬라는, 처음에 발표했던 것만큼 많은 물리적 장소를 폐쇄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것은 EV 가격에 연쇄적인 영향을 미칠 것이며, 일부 자동차는 다시 가격이 오를 것이다. 엔트리 레벨 35,000 달러 모델 3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며, 머스크는 약속했지만, 다른 버전은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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