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Fiat Concept Centoventi 피아트 컨셉트 센토벤티 모듈화를 통해 저렴한 EV차!

moonbows 2019. 3. 11. 2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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Fiat Concept Centoventi 피아트 컨셉트 센토벤티 모듈화를 통해 저렴한 EV차 당신은 피아트가 피아트 개념 센토벤티에 온화한 야망을 가지고 있다고 비난할 없다. 신개념 EV 이번 제네바 모터쇼 2019에서 자동차회사의 상당한 자랑과 함께 출시되었는데, 그것은 오늘날 시판되고 있는 어떤 것과도 달리 저렴하고 민주화된 전기이동성 옵션의 새로운 물결을 나타낸다는 것이다.


이탈리아어로 120년이라는 뜻의 센토벤티(Centoventi) 단순한 자동차가 아니라 플랫폼이다. 그것은 또한 자동차 회사가 수년 동안, 가장 두드러진 것은 피아트 500 따라오고 있다고 말한 에토스의 번째 완전한 반복이다.




그것은 "산업과 문화 혁명을 촉발시켰다" 주장한다. 확실히, 그것은 자동차를 저렴하게 만드는 도움을 주었다. 피아트는 이미 전기로서 구할 있는 새로운 500명의 정신으로 정신을 되찾으려 했다. 그러나 피아트의 사장이 잠재 고객들에게 사지 말라고 500e 피아트 크라이슬러 자동차를 때마다 손실을 입혔음에도 불구하고 예상외로 비싼 것으로 드러났다.


피아트 개념 센토벤티는 구매자들이 그들이 정확히 필요한 것에 초점을 맞추고 다른 어떤 것에 대해서도 비용을 지불하지 않도록 함으로써, 부분적으로 500e 문제를 회피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 캔버스" 묘사되는 차는 번의 트림으로 제공될 것이다. 가격을 낮게 유지하는 것은 지붕이 없고, 색깔이 하나이고, 범위가 62마일에 이르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을 위해, 소유주들은 맞춤 제작을 시작할 있을 것이다. 피아트 4U 프로그램은 4개의 지붕, 4개의 범퍼, 4개의 컬러, 그리고 4개의 외부 포장재를 제공하여 그들이 선택한 차량을 만들 있다. 피아트의 부품 부서 모파르가 설계한, 서로 다른 계기판, 보관실, 대시보드 액세서리 등을 포함한 120 이상의 다른 액세서리를 구입할 있다.




지붕과 통합형 LED 광고판이 있는 디지털 테일게이트를 포함한 소수의 경우 대리점에 설치해야 하지만, 대부분의 경우 주인이 직접 설치할 있다. 실제로 피아트는 3D 인쇄 옵션을 제공하여 운전자들이 새로운 컵홀더나 다른 작은 아이템으로 만들 있도록 계획이다. 한편, 비밀은 임시적인 것으로 설계될 것이다. , 딜러점에 의해 신속하게 설치되고, 주인이 정기적으로 교체하기를 원한다는 생각으로 적용 속도와 낮은 비용을 우선시할 것이다.



범위에 대해서는, 콘셉트 센토벤티는 하나의 배터리를 장착하는 반면, 복수의 다른 배터리 ( 바닥 아래에 3, 좌석 아래에 4) 위한 공간도 갖추게 된다. EV 310마일을 주행할 있으며, 주인들은 운전 필요에 따라 여분의 배터리를 구입하거나 렌트할 있다고 피아트는 제안한다. 전통적인 충전 방식 외에도, 태양열 지붕 옵션은 주차 자동차의 온도를 유지하기 위해 최대 50W까지 공급할 있다.


내부에는 부속품을 장착할 있도록 대시보드에 구멍이 뚫려 있다. 문패널도 마찬가지 입니다. 피아트는 냉장고 문과 비교하는데, 문에서 포켓, 스피커, 그리고 다른 물건들이 슬롯에 들어갈 있다. 좌석에는 교환이 가능한 쿠션과 머리 받침대가 있으며, 3D 니트 재활용 원단과 가벼운 플라스틱 구조로 되어 있으며, 보관함이나 유아용 시트로도 교체가 가능하다.




피아트는 가지 대시보드 옵션을 예상한다. 전통적인 "링고토" 클러스터는 모든 기기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위한 20인치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다. 그러나 번째 대시보드는 오디오와 내비게이션에 탑재된 스마트폰에 의존하며 핵심 주행 기능을 위해 10인치 화면이 작다.




현재의 피아트 500 파생상품이 지금 치아에 늙어 보이는 것을 감안하면, 그것은 환영할 만한 새로운 디자인 언어다. 2007년에 출시된, 역학적 스타일의 리부트는, 작은 발자국으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그러나 이후 500L 500X 미니 SUV 사정거리를 넓히려는 시도는 원작과 같은 기염을 토했다.


한편, VW 진부한 디자인을 선호하기 위해 유산의 노드를 조용히 떨어뜨리는 것을 선택하면서 비틀을 꺾었다. BMW MINI 최근 동안 다양한 새로운 변형에도 불구하고 시장 점유율이 해마다 낮아지는 고전하고 있다.




그렇다면, 새로운 피아트 500 위한 순간은 거의 틀림없이 무르익었다. 피아트 콘셉트 센토벤티의 아이디어 일부는 아마도 아직 제작하기에 이상할 것이다: 자동차 회사가 차를 주차할 광고주에게 대여할 있다고 제안하는 디지털 광고판은 도착할 같지 않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피아트가 EV 모듈식 설계 덕분에 시장에서 가장 저렴한 가격이 있다는 자랑을 있다면, 그것은 전기화를 위해 도약을 하려는 운전자들에게 훌륭한 소식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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