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포르쉐 917 경주용 자동차가 50세가 되다

moonbows 2019. 3. 12. 2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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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르쉐는 917호라는 가장 상징적인 경주용 자동차의 생일을 축하하고 있다. 포르쉐 917 레이싱카는 1969 3 12 제네바 모터쇼에서 데뷔했다. 포르쉐 박물관을 기념하기 위해, 지금까지 지어진 최초의 917 원래 상태로 복원하고 있다 원래의 차는 917-001, 전체 917에서 유례없는 경주 경력의 시작을 알렸다. 차는 원래 르망 24시간과 브랜드월드챔피언십에서 우승하기 위해 설계됐다.917-001 형식승인 요건을 충족시키기 위해 만들어져야 하는 25대의 자동차 번째였다.




차의 디자인과 12기통 엔진은 수석 디자이너 한스 메저에게 맡겨졌다. 917 복원은 포르쉐 시험과 발표 차량으로서의 기간 동안 자동차가 가지고 있던 여러 가지 변형 때문에 부분적으로는 어려웠다. 917-001 여기서 원래의 녹색과 흰색 그리고 상징적인 주황색과 연한 푸른색 걸프만을 포함한 가지 다른 경주용 간장을 착용했다.


포르쉐는 복구의 최우선 과제는 가능할 때마다 원료를 보존하고 실용적으로 재사용하는 것이었다고 말한다. 알루미늄 공간 프레임의 복원은 원본 문서의 도움으로 이뤄졌다.


917 일부 버전은 터보를 가지고 있고 1000개의 PS 만들었다. 917 프로그램의 변형된 기술은 결국 1974년에 데뷔한 911 터보에 진입했다. 포르쉐 박물관은 5 14일부터 9 15일까지 10개의 917 모델이 포함된 14개의 전시품을 가질 것이다.




우리는 어린이들이 운전할 있도록 만들어진 상징적인 자동차의 "소형" 모델을 많이 있지만, 방법은 현대적 발명품이 아니다. 100 부가티는 아들을 위해 역사적인 35 경주용 자동차를 절반 크기로 만들었다. 차는 매우 인기를 끌면서 부가티 베이비는 역사상 최초의 한정판 미니어처 자동차 하나가 되었다. 회사의 11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부가티는 아기를 다시 데려오고 있는데, 이번에는 좋은 척도를 위해 가지 현대적 특징을 지니고 있다.


 

차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들조차 부가티 35형의 상징적인 디자인에 익숙할 것이다. 회사는 1920년대 동안 2,000번의 경주에서 우승하면서 자동차의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경주 역사를 자랑한다. 부가티 베이비 2 달리기를 하지 않을 것이지만, 안전을 위해 어린이들과 어른들 모두에게 역사의 맛을 느끼게 해줄 것이다.




부가티 베이비 2 현대적인 소재와 제조 공정을 사용했음에도 불구하고 오리지널 디자인에 충실하다. 조종석에는 회전 알루미늄 대시보드와 가죽 시트, 그리고 원래 버전에서 발견된 독특한 4스포크 스티어링 휠이 있다. 또한 8스포크 알루미늄 합금 바퀴는 축소가 되었지만 원형을 충실히 재현한다. 소형차는 번째 아기처럼 후륜 구동 배터리 구동 전동 파워트레인으로도 나온다.







물론 시대가 변했고 부가티 베이비2 내부에 탈착식 리튬이온 배터리 팩을 사용한다. 그것은 심지어 요즘 자동차에서 있는 재생성 파괴를 특징으로 한다. 사용 가능한 전력 모드는 20km/h 1kW "아동 모드" 45km/h 4kW "어른 모드" 2가지가 있다. 그리고 그것이 충분하지 않다면, 속도 제한을 해제하고 최대 10 kW까지 전원을 끄는 옵션인 스피드 업그레이드가 있다.



그리고, 그렇다, 부가티 베이비 2 젊은이들만을 위한 것이 아니다. 번째 아기가 35형의 절반 크기로 만들어진 반면, 아기 II 어른들도 즐길 있도록 3/4 복제품이다. 부가티 베이비 2 올해 가을에 생산을 시작할 예정이며, 우선 3 유로( 33,780달러) 비용이 것이다. 그리고 번째 부가티 베이비처럼, 오직 500개의 그러한 크기의 복제품들만이 만들어질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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