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테슬라 모델 Y 기대 이상을 본다

moonbows 2019. 3. 13. 22:44
반응형

Tesla 가족은 모델 Y SUV 이번 후반에 정식 데뷔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다시 성장할 예정이다. 모델 3 크고 비싼 모델 S 모델 X 사이에 끼어있는 전기 크로스오버는 지금까지 테슬라의 가장 인기 있는 차일 있다모델 Y 모델 X보다 모델 3 가까울 것이다Tesla 취할 있었던 가지 가장 쉬운 모델 Y 대한 접근법은 기존 모델의 일부를 축소하거나 늘리는 것이다. 반면에, 모델 X SUV 작게 만들어질 있고, 다른 한편으로는 모델 3 크게 만들어질 있다. 테슬라는 후자의 전략을 택한 같다.




실제로 엘론 머스크에 따르면, 모델 Y 모델 3보다 10% 것이다. 우리가 미리보기 이미지에서 디자인도 가장 작은 테슬라와 매우 유사하다. 심하게 조각된 전면 펜더가 사팔뜨기 전조등 모양과 일치한다.


그러나, 모델 3 비해 늘어진 것처럼 보이는, 확실히 키가 차가 것이다. 그것은 모델 3 거울의 가느다란 금속 줄기와 비교하여 두꺼운 팔을 가진 사이드 미러를 포함한다.




X모델의 "팔콘 " 도어시스템이 없을 것이다. 그것은 처음에 Y모델의 로드맵에 있었을지도 모르지만, 테슬라는 다시 생각해 같고, 대신에 전통적인 문으로 가는 것을 선택했다. 그것은 아마도 현명한 결정일 것이다. 자동차 회사는 X모델을 처음 출시했을 상승세에 있는 문들에 대해 오랫동안 문제를 제기했었다.






테슬라는 단지 오랫동안 기대했던 35,000달러짜리 모델 3 주문했을 뿐이지만, 우리는 이미 모델 Y 우리를 얼마나 지연시킬지에 대해 알고 있다. 엘론 머스크는 신형 크로스오버 SUV 모델 3보다 10% 비쌀 뿐만 아니라 10% 비쌀 것이라고 확인했다. 그것은 우리가 뒤쳐질 있는 쉬운 수학이다.


그래서 우리는 인센티브와 다른 비용절감 전에 가장 저렴한 모델 Y 시작가격을 39,000달러로 예상하고 있다. 그것은 후륜 구동, 최단거리, 그리고 가장 기본적인 내부와 함께 제공될 것이다. 고급스러운 것을 원하신다면, 그리고 4 구동으로 시작하실 겁니다. 5 2 달러부터요.




처음에 유선형 테슬라 모델 Y 기대


전기차를 만드는 많은 시간을 할애해 테슬라 측의 골칫거리였다. 실제로, 지난 동안 자동차 회사의 많은 전략 변화는 모두 제조업의 효율화를 명분으로 구매자에게 제공하는 옵션과 변형의 수를 축소하는 것을 포함했다.



그것은 무엇보다도 자동차의 내부가 축소되고, 구동렬과 배터리의 구성이 줄어들고, 페인트 마감의 짧은 목록이 눈에 띄었다. 결국, 가능한 조합의 목록을 줄이는 것은 생산이 쉬워질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것은 테슬라가 모델 Y 위해 있는 가깝게 고수할 같은 전략이다.


따라서, 처음부터 모델 Y 대한 광범위한 옵션이 있을 같지는 않다. 실제로 테슬라가 모델 3에서 했던 것과 같은 전략을 따른다면, 빠르면 과정을 통해 가장 많은 돈을 쓰는 구매자들을 얻는 초점을 맞출 것이다. 모델3 처음 판매에 들어갔을 고급 인테리어와 원거리 배터리 팩으로만 구입할 있었다. 차에 대한 저렴한 차종이 제공되기 시작한 것은 나중에서야였다.




테슬라 모델 Y 범위는 타협이 것이다.


테슬라의 EPA 수치에 따르면 표준 범위 모델 3 220마일을 주행할 것이며, 장거리 자동차는 최대 325마일까지 주행할 것이다. 중간에는 264마일의 중거리 모델 3 있다.


현재 모델 Y레인지에 대해 머스크가 말할 것은 SUV 것을 감안하면, "같은 배터리는 조금 범위가 좁아질 "이라는 것이다. 물론 차는 무거울 것이고, 따라서 많은 전력을 필요로 것이다.


이것은 부정확한 과학이지만, 우리는 모델 S 모델 X 비교함으로써 어떤 종류의 타협이 있을 있는지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을 있다. 모델 S 장거리는 335마일의 주행으로, 모델 X 장거리는 295마일의 주행으로 정해진다. 다시 말하지만, 40마일 차이의 원인이 되는 많은 요소들이 있지만 200마일이나 부근에서 시계에 들어가는 엔트리 레벨 모델 Y 표준 범위를 상상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모델 Y 기술에 정통할 것이다.


테슬라의 자동차는 시중에서 가장 첨단기술로 명성을 쌓았다. 터치스크린에 초점을 맞춘 대시보드에서 무한히 유연한 디지털 디스플레이를 위해 대부분의 전통적인 제어장치를 회피하는 오토파일럿과 오토파크와 같은 특징에 이르기까지 EV 최첨단 센서 등을 이용한다. 심지어 자동차가 업데이트되는 방식도 산업계에서 충격을 주는데, 공중파 소프트웨어가 테슬라 소유자들을 서비스 센터로부터 멀리하게 하면서도 그들이 첨단 기능을 갖추고 있는지 확실히 준다.



모델 Y 의심할 여지 없이 같은 전략을 따를 것이다. 테슬라는 아직 티저도 아닌 객실에서 어떤 이미지도 내보내지 않고 있지만, 모델 3 곳의 청사진이 같다. 여기에는 넓은 연속적인 대시보드가 있고, 숨겨진 환기구가 있으며, 위에 커다란 가로 방향 터치스크린이 있다. 거기서부터 테슬라의 다양한 드라이버 지원 기능, 멀티미디어, 레인지 설정 등에 접속한다.


모델 3 마찬가지로 테슬라는 아마도 Y 모델에서 오토파일럿 기능의 선택을 제공할 것이다. 현재,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유지가 결합된 오토파일럿은 모델 3에서 3,000달러의 옵션이다. "완전한 자기 개발 능력" 패키지는 추가로 5 달러인데, 이것은 오토파일럿, 오토파크, 그리고 소환에 대한 항해를 추가한다. 2019 테슬라는 신호등이나 정지신호를 인식해 대응하는 도심에서 자동운전을 있어야 한다고 약속한다.




만약 당신이 모델 3 인기가 있다고 생각했다면, 이것은 그것을 날려버릴 있다.


모델 3 이처럼 성공을 거두었다는 사실은, 보다 광범위한 자동차 산업 측면에서 보면, 사실 놀라운 일이다. 운전자들은 그들이 사던 전통적인 세단을 버리고, 대신 크로스오버와 SUV 몰려들고 있다. 상승된 지상고와 안전의 증가, 단순히 인지된 것이든 실제이든 간에, 그리고 유연성이 세그먼트를 꽃피웠다.


그러므로 모델 3 요구가 매우 강했기 때문에, 테슬라의 호소를 입증하는 것이고, 구체적으로는 프리미엄 감각을 희생하지 않는 저렴한 EV 대한 욕구가 있다. 모델 Y 모델 3 소형 세단보다 최소한 북아메리카에서 훨씬 인기 있는 차체 스타일을 추가할 것이다. 테슬라의 플랫폼은 또한 크로스오버 고객들이 선택하는 것을 전달하기 위해 완벽하게 설치되었다.


크로스오버는 2- 구동 또는 4- 구동 하나로 오는 것이 일반적이다. 전자는, 대개 앞바퀴가 달린 상태에서, 언제나 저렴하다; 후자는 눈과 얼음과 같은 불순한 날씨가 흔한 주에서 인기가 있다. 테슬라의 전기 모터는 출발점에서 모든 토크를 전달한다는 사실 때문에 후륜 구동 형태만 하더라도, 그런 조건에서는 의외로 강력하다.




우리는 3 14 목요일에 많이 알게 것이다.


기다릴 시간이 없다. 적어도 자세한 것은 알아내고, 모델 Y 처음으로 보기 바란다. 테슬라는 3 14 LA 디자인 스튜디오에서 EV 크로스오버 SUV 공개하는 이벤트를 열고 있다. 그것은 오후 8시에 시작될 것이라고 자동차 회사는 말한다.



거기서, 전력, 범위, 가격, 포장에 관한 상세한 내용을 들을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Elon Musk 테스트 드라이브도 약속했고, 적어도 테스트 라이드도 약속했으므로, 우리는 모델 Y 경험이 모델 3 테슬라의 다른 차들과 어떻게 비교되는지에 대해 일찍 피드백을 받아야 한다. 하지만 대공개 예약판매가 시작된다고 해도 자체는 당분간 도착하지 않을 것으로 보인다.


사실 우리는 테슬라 모델 Y 생산이 2020 후반까지 시작되리라고 기대하지 않는다. 이는 모델 3 생산을 늘리고 도서에 대한 모델 Y 예약을 충분히 받을 있는 충분한 시간을 제공하는데, 이는 투자자들을 항상 행복하게 하는 도움이 된다. 목요일에는 모든 뉴스가 있을 예정이니, 3 14일에 당신이 필요로 하는 모든 Tesla Model Y 정보를 위해 우리와 함께 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