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맥라렌 세나 GTR 813hp 트랙 데이

moonbows 2019. 3. 10. 14:59
반응형

만약 당신이 맥라렌 세나가 이상 극단적으로 행동할 없다고 생각했다면, 당신이 틀렸다: 세나 GTR 사실을 증명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영국 자동차 회사가 만든 가장 강력한 트랙 카는 Ultimate Series 플래그십의 DNA 가져다가 회로 주변에서 멈출 없는 성능을 제공한다.


맥라렌은 지난해 제네바에서 세나 GTR 개념을 공개하면서 뭔가 특별한 일을 하고 있다는 무거운 암시를 떨어뜨렸다. 현재, 제작 버전은 그것의 813 마력인 공식적인 데뷔를 받았다.




성가신 도로 자동차 법규를 생각해 필요 없이, McLaren 자유롭게 Senna GTR 11까지 바꿀 있었다. 이는 새로운 현수 시스템을 포함한 무게, 전력, GT3 유도 공학을 의미한다. 맥라렌 특수작전부서가 페인트에서부터 객실까지 모든 것을 맞춤 제작할 있도록 도움을 것이기 때문에 차도 비슷해서는 된다.


맥라렌 세나 GTR 드라이브트레인




세나 GTR 엔진은 M840TR 불리는 4.0L짜리 트윈터보 V8 특별 튜닝 버전이다. 일반 센나보다 25시간 이상 높은 814 hp 토크로 590 lb-ft 토크를 얻을 있다. 맥라렌은 엔진의 ECU 재교정한 , 2 촉매를 완전히 제거해, 후방 압력을 줄일 있도록 한다(전체를 훨씬 거칠게 들리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그것은 겨우 2,619 파운드의 마른 체구였고, 가장 가벼운 차를 찾는 것이 맥라렌이 꼬리에 꼬리를 물게 만들었다. 개념에서, 그들은 옆구리를 유려하게 찌르고, 생산차는 그들을 후방의 일반적인 위치에 배치한다. 자동차회사에 따르면 "측면 출구 파이프가 부품을 보였을 수도 있지만, 후방 출구 파이프가 배기 가스가 빠져나갈 있는 가장 짧고 빠른 경로를 제공해 무게를 줄이고 복잡성을 줄였다" 한다.




파워트레인은 Wet, Track, Race 가지 모드 사이에서 전환할 있다. 습식 타이어는 ESP ABS 습식 타이어를 많이 다룰 있도록 지원하여 새로운 것이다. 7 + SSG 전송은 Launch Control 옵션과 함께 인계되었다.


아에로는 왕이다.


세나는 공중에서 미끄러웠고 다운포스도 부족하지 않았지만 세나 GTR 멀리 간다. 최고 강하력은 시속 155마일로 달리는 차보다 442파운드가 많은 2,205파운드를 초과한다. 더욱 중요한 것은 GTR 도로로 향하는 세나의 하강을 15퍼센트 낮은 차량 속력으로 일치시킨다는 점이다.


전면 스플리터는 재필로 되어 있으며, 후면 디퓨저는 실제로 개념에서 크기를 줄였다. 앞모퉁이에 있는 새로운 다이빙 비행기는 소용돌이 생성기와 함께 밑의 공기 흐름을 보다 안정되게 만들어 준다. LMP1 스타일 엔드 플레이트가 장착된 새로운 후면 날개가 추가되었고, 후미진 가장자리는 현재 자동차의 발자국 밖에 있다.


능동 공기역학에는 최대 속도를 위해 자동으로 "차단" 있는 연결식 리어 윙과 저온 방사기의 양쪽 활성 에어로 블레이드가 포함된다. 맥라렌은 전반적으로 Senna GTR 고속 코너에서뿐만 아니라 낮은 코너링 속도에서 그리고 제동 중에 민감해야 한다고 말한다.


도처에 탄소섬유



맥라렌은 맥라렌 모노카게 III-R 중심 구조로 시작하며, 통합 케이지와 하네스 장착 지점을 갖추고 있다. 여기에 알루미늄 전면 서브프레임과 알루미늄 엔진 프레임을 추가하며, 전면과 후면 복합 충돌 빔을 탑재한다. 차는 일반 세나보다 1.3인치 낮은 위치에 있고, 전방 트랙은 3인치, 후방은 2.7인치 올라 있다.



가변적 승차 제어 서스펜션을 폐기하고 알루미늄 이중 위시본, 스프링, 직립형, 맥라렌의 GT3 차량용으로 개발된 안티롤 등으로 교체한다. 4방향 조절식 댐퍼가 장착되어 있으며, 견고한 덤불과 조정식 캠버가 있다. 속도를 늦추기 위해 앞쪽에 단조 알루미늄 모노블록 6피스톤 캘리퍼가 있고 뒤쪽에 4피스톤이 있으며 각각 기계식 냉각 베인이 있는 15.4인치 층의 탄소 세러믹 디스크를 클램핑한다.


위더 펜더는 19인치 중앙 잠금 바퀴에 피렐리 미끄럼틀을 두르고 있다. 공압식 에어잭, 피트 라디오, 소화 시스템, 데이터 로거도 있다. 폴리카보네이트 윈드실드에는 폴리카보네이트 유리창이 부착되어 있으며 연료 주입구는 레이싱 스타일의 덤프-churn형이다. 광택이 나는 외부 탄소섬유가 표준이다.


경주에 적합한 오두막


내부적으로는 맥라렌 세나 GTR 로드카와는 조금 다른 모습이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사라졌고, 실제로 오디오 시스템도 정크화되었다. 에어컨은 남아있지만 에어백은 제거된다.




좌측 핸들 차량은 표준이며, 맥라렌은 우측 핸들 버전을 만들지 않을 것이다. FIA 승인한 경량 탄소 섬유 경주용 좌석과 6 지점 FIA 하니스를 장착한다. 승객석은 무료 옵션이다. 맥라렌은 검은 카펫에 실밥을 싸지만 다른 곳은 없다; 헤드라이닝은 알칸타라다.



운전자 화면 상단을 따라 기어 변속 LED 장착된 레이스 사양 계측기가 추가되었다. 측면의 많은 LED들은 충돌 방지 레이더 시스템을 사용하여 지구력 경주에서와 같이 뒤쪽에 있는 자동차들의 근접 거리를 보여준다. 간단한 중앙 디스플레이는 후면 카메라 뷰를 보여주며, 다시 연결된 버튼과 릴리즈, 통합형 패들-시프터가 있는 레이싱 스펙의 스틸링 휠이 있다.


희귀성은 표준으로 나타난다.




맥라렌은 가격 기준이 TR1.1m 세금(1.44m) 더한 센나 GTR 75개만 생산될 것이라고 말한다. 하지만, 만약 여러분이 자신을 치료하기를 바란다면, 다시 생각해보라. 맥라렌은 모든 차들이 작년에 시사회된 컨셉트의 " 안에" 구매자들에 의해 고장났다고 말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