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는 EV의 조기 예약으로 자동차회사의 예측이 빗나간 후 곧 출시될 Porsche boosts Taycan 포르쉐 타이칸 전전 스포츠 세단의 생산을 늘릴 것이다. 포르쉐 미션 E 개념의 제작 버전인 Taycan은 18년 중반에 공식적으로 이름이 붙여졌지만, 많은 세부 사항들은 여전히 미스터리다. 우선 포르쉐는 제작사인 타이칸의 최종 디자인이 어떨지조차 밝히지 않았다. 우리가 현재 진행해야 할 것은 자동차회사가 모터쇼에 가져온 모든 것은 미션 E 컨셉트카 입니다.
600마력이 넘는 동기식 전기모터가 2대 사용된다. 포르쉐는 시속 0~60마일의 속도를 3.5초 이하로 줄여야 한다고 말했지만 구체적인 수치를 제시하지는 않았다. 또한 우리는 그 차의 최고 속도를 알지 못한다.
하지만 우리가 가장 궁금해하는 인물은 범위가 넓다. 포르쉐는 이전에, 비록 유럽 NEDC 사이클에 있지만, 310마일 이상의 운전이 완전 충전으로 가능해야 한다고 말했다. 그것은 미국의 EPA 실험보다 더 낙관적인 것이어서 우리는 그 주기에200년대 중반의 어떤 것이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그러나 그러한 중요한 세부사항들이 없더라도 포르쉐는 예비 구매자로 넘쳐나고 있다. 자동차 회사는 이미 예약을 하고 있다. 비록 타이가 2019년 9월까지 정식 데뷔를 하지 않을지라도 말이다. 유럽에서는 2,500유로의 예금이 필요하다.
전 세계 2만 명 이상이 타이칸 구입에 대한 "심각한 관심"을 보여주기 위해 예약을 했다고 포르셰가 확인했다. 그로 인해 회사는 초기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생산 계획을 늘렸다.
"Taycan에 대한 압도적인 관심은 우리의 고객과 팬들이 우리만큼 최초의 포르쉐 전기 선수에 대해 흥분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라고 포르쉐 AG의 판매 마케팅 집행 이사회의 회원인 Detlev von Platen은 그 결정에 대해 말했다. "타이칸은 그 부문에서 가장 스포티하고 기술적으로 가장 진보된 자동차로, 진정한 포르쉐가 될 것이다."
생산량 증가에도 불구하고 포르쉐는 여전히 그들이 받는 모든 주문품 전달에 다소 지연될 가능성이 있다. 올리버 블 Oliver CEO에 따르면 이 회사는 구매자들이 기다리는 동안 행복함을 유지하기 위한 몇 가지 전략을 고려하고 있다고 한다. 그것은 다른 차의 대출을 포함할 수 있다.
"대기 시간이 있으면, 고객에게 Taycan을 부드럽게 소개할 수 있는 기회를 잡을 수 있다. 예를 들어, 우리는 고객들이 Taycan을 받기 전에 일시적으로 Panamera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수 있다."고 그는 설명했다. "그러나 지금 우리는 구체적인 납기에 대해 이야기하기 전에 생산의 시작을 기다리고 있다."
포르쉐는 처음에는 더 큰 버전만 판매할 예정이지만, 타이칸에 두 가지 크기의 배터리를 제공할 계획이다. 블루메에 의하면, 소형 엔트리 레벨 자동차는 "10만 유로 미만으로 출발한다"라고 한다. 더 긴 모델의 가격은 확인되지 않았으며, 각 모델의 사양도 확인되지 않았다. 포르쉐는 단 하나의 사양으로 생산을 단순화하는 것이 아니라 주문에 맞게 자동차를 만들 것이라고 말한다.
포르쉐가 판매 전에 대기자 명단에 긴 시간을 들인 신차에 익숙하지 않은 반면, 타이칸의 관심은 한 단계 높았다. 20,000개의 예약은 "우리가 예상했던 것보다 상당히 높은 수치"라고 확인해, "우리는 보통 첫 번째 운전 신고가 나온 후, 차량이 전시된 시점, 그리고 고객들이 실제로 차에 앉을 수 있을 때만 주문 피크를 볼 수 있다"라고 설명.
맥라렌의 서사시 720S 스파이더가 MSO 화장을 받다
맥클라렌의 차는 이미 섹시하고 빠르지만 MSO가 '정상적인' 맥라렌 차를 손에 넣으면 더 좋은 일이 벌어진다. MSO에 의해 맞춤 제작된 맥라렌 720S 스파이더는 세 가지 다른 MSO 메탈릭 컬러가 혼합된 아름다운 차이다. MSO는 코리올리스라는 색상을 만들어 세룰란블루, 버턴블루, 아비스 블랙을 섞었다.
색상은 앞 스플리터, 하단 도어 패널, 하단 측면 흡기 패널, 후면 범퍼와 같은 자동차의 공기역학적 요소를 강조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MSO는 코리올리스 페인트 혼합물이 복잡하기 때문에 단독으로 바르는 데 260시간이 걸렸다고 말한다.
파란색은 자동차의 특정 부분에만 적용되며, 이 디자인 테마를 위해 개발된 맞춤형 MSO 색상인 Metorite Gray라는 본체 색상으로 전문가적으로 변색된다. 이 차는 또한 스텔스 팩과 스포츠 배기구와 함께 MSO 정의 글로스 탄소 섬유 톤나우 커버를 장착하고 있다.
자동차의 유리 지붕은 전자크롬 유리다. 차 내부에는 버턴 블루 알칸타라와 제트블랙 가죽이 장식되어 있다. 많은 탄소 섬유 조각들이 차 안에서 발견된다. 자동차의 화려한 스타일 외에 아래로는 표준 720S 스파이더다.
우리는 최근에 표준형 자동차를 운전할 기회가 있었는데, 정말 인상적이었습니다. 이 자동차는 710hp와 568lb-ft의 토크를 만드는 4.0L 트윈 터보 V8 엔진을 가지고 있다. 시속 60마일을 2.8초에 넘어뜨린 뒤 7.8초에 124마일을 칠 수 있다. 표준 720S 스파이더의 가격은 31만 5천 달러가 넘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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