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 991Gen (Porsche 911) 생산에 시간을 투자하다 마지막 991-겐 포르쉐 911은 생산라인에서 굴러 떨어져 그 과정에서 기록을 세웠다. 이 독일 자동차 회사는 23만 3540대의 자동차를 생산한 후, 마지막에는 7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제작한 특별 2인승 포르쉐 991Gen (Porsche 911) 스피드스터가 생산되어 991-겐에 시차를 두었다. 이 생산 번호는 991을 지금까지 생산한 911세대 중 가장 큰 것으로 만들었다. 2011년에 출시된 이 제품은 그 당시 포르쉐의 위험요소로, 부품의 거의 90%가 이전 세대에서 새로 제작되었거나 실질적으로 재설계되었다.
주목할 만한 변화는 그것만이 아니었다. 스포츠카가 연이은 연식에 따라 전형적으로 무거워지고 있을 때, 제조업체들은 더 엄격한 안전 규제와 더 호화로운 인테리어의 소비자 요구를 비난했고, 991-Gen은 그러한 추세에 반대했다. 그것은 사실 알루미늄 강철 복합체의 예로서 997년보다 가벼웠다.
포르쉐는 7세대 자동차를 이용해 최근 몇 년간 보편화 된 여러 가지 기능을 출시했다. 예를 들어, 911 터보에서는 포르쉐의 첫 번째 능동 공기역학 구현을 보았는데, 이는 저압력 요구와 차량 속도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뒷바퀴 조향도 911 터보에서 발사되었다.
포르쉐 991Gen (Porsche 911) 의 경기가 끝날 무렵에는 2017년 레이싱에서 영감을 받은 911 GT2 RS에 대한 배려로 최대 690마력까지 제공되었으며, 다양한 차체 스타일인 쿠페, 컨버터블, 타르가 등이 제공되었다.
포르쉐 991Gen (Porsche 911) 이라 해도 그 어떤 것도 가만히 있지 못하며, 그래서 내년에는 991-겐의 자동차를 대체하게 될 것이다. 8세대 911은 더 넓고, 차체 패널에 알루미늄을 톡톡 두드리고, 이전 911 모델의 스타일링 디테일을 일부 빌려서, 팝업 도어 손잡이와 같은 특징으로 페어링한다. 그것은 또한 더 정밀하고 수평적인 배치와 더 많은 기술을 가진 훨씬 깨끗한 대시보드를 자랑한다.
데뷔 이후, 우리는 많은 모델들이 공개된 것을 보았다. 포르쉐는 Carrera, Career S, Carrera 4S를 시작으로 쿠페와 카브리오렛 바디 스타일을 모두 갖추고 있었다. 3.0L 트윈 터보차지 플랫 6엔진의 두 가지 버전도 있다. 카레라와 카레라 4는 380마력과 332lb-ft의 토크를 얻는 반면, 카레라 S와 카레라 4S는 최대 444마력, 391lb-ft의 토크를 발차시킨다. 포르쉐는 992-겐이 8단 PDK 전송만 가능한 상태에서 발사되었을 수 있지만 2020년 911 카레라 S와 4S에 7단 매뉴얼을 제공할 것이라고 확인했다.
현대자동차의 도시 비전
현대차는 하늘을 나는 자동차를 CES 2020에 가져와 항공택시 수송뿐 아니라 승객들이 지상과 하늘을 오가며 어떻게 움직일지 미리 살펴볼 계획이다. 현대 개인용 항공기는 단지 컨셉트일 뿐이라고 한국 자동차 회사는 말하고 있지만, 통근로를 위로 확산시키는 것은 정당한 이득이 있다고 주장한다. PAV 콘셉트 자체가 자동차라기보다는 전통적인 평면처럼 보인다. 저인망 오두막과 뭉툭한 날개가 있는데, 각각은 쌍둥이 프로펠러를 가지고 있다. 그것은 바퀴에 있는 작은 화물 컨테이너와 유사한 PBV 즉, 목적 제작 차량과 함께 작동될 것이다.
현대차는 승객들이 스스로 운전하는 법을 알 필요가 없도록 자율 조종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다고 말한다. 한편, PBV의 설계 자체는 맞춤화가 가능할 것이다; 현대는 구체적인 사항을 제시하지 않지만, 우리는 자동차가 예를 들어, 승객 수송에 더하여 패키지 배송에 적합하다고 상상할 수 있다.
이 둘을 연결하는 것은 현대 허브로, 사실상 여러 PBV의 도킹 스테이션과 PAV의 랜딩 패드가 될 것이다. 현대차의 개념에서 그것은 PBV가 미끄러질 약 10개의 베이와 중앙 대기 구역의 심방과 같은 미래형 꽃처럼 보인다. 이론적으로 승객들은 집이나 사무실에서 자율주행 포드 차량에 태워 허브로 가져온 다음 비행기에 탑승할 수 있었다.
현대차는 이 허브가 또한 "커뮤니티 활동"의 장소가 될 수 있다고 말하는데, 이는 현재의 공항과 마찬가지로 그들이 도시 생활에 사일로에서 멀리 떨어져 나가도록 하는 것이 아니라 본질적으로 그들을 도시 생활에 포함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말한다. "영공 이용은 도로 혼잡을 완화하고 도시 통근자들에게 양질의 시간을 되돌려 줄 것으로 예상된다"고 이 자동차 회사는 제안한다.
물론 현대만이 이러한 미래형 교통수단을 탐사하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CES 2018에서 도요타는 전자팔레트 모양의 자율 화물 포드에 대한 자신의 비전을 미리 보았다. 도요타는 자율주행 전기 썰매를 타고 상호 교환이 가능한 상부 구간을 효과적으로, 이 블록 디자인은 택시나 배달 트럭으로 만들어질 수도 있고, 심지어 이동식 식당, 호텔 방, 심지어 가게와 같은 더 특이한 것으로 만들어질 수도 있다고 제안했다.
하늘을 나는 자동차에 대해서는, 비록 상업적인 발사가 아직 어느 정도 해결책이긴 하지만, 몇몇 회사들이 이 아이디어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가장 최근에, 스타트업 스카이라이스는 기존의 헬리콥터를 자율적인 공중세제로 개조하는 방법을 보여주었는데, 이 헬리콥터는 이륙, 비행, 착륙을 거쳐 완전히 사람의 개입 없이 할 수 있었다.
현대는 그것의 전체적인 지상/공기 도시 교통 시스템이 얼마나 실용적일지 말하고 있지 않으며, 현재 그것은 실제 로드맵이 첨부된 그 어떤 것보다도 상상의 개념의 비행처럼 읽고 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개념적 비전이 시사하는 각각의 측면에 대해 일하고 있는 회사들이 분명히 있다: 우리는 단지 기술과 규정을 따라잡기만을 기다리고 있을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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