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BMW X6 SUV 스포츠카라고 말해도 된다 2020 BMW X6는 10여 년 전에 만들어진 바로 그 틈새에서 뛰어나다. 그 당시만 해도 1세대 X6는 극성을 부리고 있었다. 그러나 그것은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의 개념을 수용한 사람들의 차고로 들어갔다. 사실 X6는 지난 10여 년간 BMW의 베스트 셀러 중 하나였고, 따라서 그 횃불을 들고 다니기 위한 완전히 새로운 3세대 X6가 도입되었다. X6에 X5의 기초가 장착되어 있다는 것은 비밀이 아니다. 저것은 아이러니하게도, SUV처럼 보이지만 일반 도로에서 집에서 더 편안함을 느끼는 일종의 이동 수단인 온로드 SUV 틈새도 만들었다. X6의 특징은 스포츠카처럼 뒷부분이 경사진 지붕선이 줄어드는 것이다.
새로운 X6에서 루프 라인은 더 낮은 정지 상태로서, 2020 BMW X6 SUV 의 이전 세대만큼 구구하지도 않고 더욱 스포티한 디자인과 더 능률적인 후면 끝을 의미한다. 경사진 모양은 물론 더 작은 화물 구역과 함께 뒤쪽의 머리 공간이 줄어든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렇긴 하지만, 우리가 그들의 연례 시험 축제를 위해 BMW의 공연 운전 학교로 차를 몰았을 때, 나는 잠시 동안 뒤에 앉아 있을 때 비좁지 않았다.
2020 BMW X6 SUV 구매자들이 그들의 스포티한 SUV가 운동경기에 유리하게 실용성을 회피한다는 것을 충분히 인식할 것이라고 생각한다. 치수 변화가 모두 하향은 아니다: 2020 X6는 이전 모델보다 1인치 더 길고 0.5인치 이상 넓다. 그것은 또한 줄어든 뒷머리 공간을 보상하기 위한 시도로 추가된 다리 공간을 위한 더 긴 축간을 가지고 있고, 그것은 효과가 있다. 또한, 약간 더 길었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또한 0.7인치까지 땅에 내려앉아, 더 낮은 무게중심과 더 빠른 프로필을 제공하는데, 내가 정말 좋아하는 것이다.
한때 X6는 시장을 독차지했지만 지금은 포르쉐의 케이엔느 쿠페와 메르세데스 벤츠의 GLE 쿠페의 형태로 경쟁자들의 맹공에 직면해 있다. 명예에 기대는다고 해서 BMW의 판매는 전혀 성공하지 못할 것이다. 모든 목적과 목적을 위해 - 물론, 디자인은 주관적이라는 인식과 함께 - 이 3세대 X6는 이들 중 더 잘 생겼다. 여전히 다소 크고 어색한 후면 끝부분을 가지고 있지만, 더 낮고 곡선미가 있는 지붕은 등받이 처리에 더 적합한 비율을 주었다. 또한 X6의 성격에 맞는 더 큰 한 쌍의 신장 그릴을 키웠다. 똑같이 무거운 20인치 합금은 표준적이며 바퀴 아치를 멋지게 채우며 공격적인 자세를 취하지만, 더 큰 21인치나 22인치 합금은 더 스포티하게 하고 싶다면 선택사항이다.
2020 BMW X6 SUV 의 세 가지 버전이 있다. 기본 모델은 터보차지 2.0L 인라인 6로 구동되는 64,300달러의 후륜 구동 sDrive40i로, 335마력, 330파운드의 토크를 생산한다. 다음은 66,600달러 xDrive40i로, 동일한 터보차지 인라인6으로 구동되지만 4륜 구동으로 구동된다. RWD 모델은 5.2초 내에 0에서 60mph로, AWD는 5.3초에서 약간 느리게 작동한다. 나는 세 번째 모델에서 가장 많은 시간을 도로와 경마장에서 보냈다. 즉, 85,650달러로 새로운 8 시리즈 M850i에서 들어올린 트윈 터보차지 V8을 장착한 보다 강력한 X6 M50i.
V8은 523마력, 553파운드의 토크를 4.1초만에 0에서 60마일까지, 스포츠카나 고속 세단을 망신시키기에 충분하다. 생각해보면, 이전 X6 V8보다 약 78 마력이 더 큰 성능의 비약적인 발전을 말하는 겁니다. 하지만 다시 말하지만, 엔진도 X5로 만들었고, X6에서 어떻게 번역되는지 궁금하다. 그리고 잊어버리기 전에 모든 엔진은 8단 변속 장치에 연결된다. 내가 운전한 xDrive 모델에는 좌측과 우측 리어 휠 사이의 토크 전달을 최적화하는 전자식 리어 M Sport 디퍼렌셜도 탑재되어 있다.
X6는 X5와 현저히 유사하게 느껴지는데, 그것은 특히 후드의 튼튼한 V8 모터로 인해 나쁜 것은 아니다.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X6 M50i는 정상적이고 일상적인 운전자들을 흥분시키기에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이다. 동시에, V8로 구동되는 X6는 X5만큼 느리고 적당한 속도로 운전하기 쉽다.
하지만 이 정도 전력을 공급하면 X6를 한계에 부칠 때 성능 운전에 대해 한두 가지 아는 데 도움이 된다. 스로틀을 밟으며 나는 고동력의 근육차를 운전하고 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강하게 뒤로 밀려났다. 화가 난 V8과 쿼드 배기 파이프의 장엄한 사운드트랙에 의해 그 느낌은 더욱 커졌지만, 그 소리는 근육차처럼 요란하거나 기계적이지 않다. 트랙에서, 뛰어난 XDrive AWD 시스템과 M Sport 디퍼렌셜 덕분에, 꼭대기를 놓친 후 차량의 코를 쉽게 회복할 수 있는데, 이는 그 영광스러운 터보차저 V8의 순수하고 순수한 삽질을 다시 한 결과다. 신형 BMW X6는 그립감이 1톤에 달하고 무게 2.5톤에도 불구하고 발에 가볍게 느껴지지만 가파르고 구불구불한 커브에서 X6의 뒷모습을 잡기 위해서는 단단한 손과 빠른 반사작용이 필요하다. AWD 시스템은 차량의 운전이 더욱 흥미롭고 안전함을 느끼게 해 준다.
이중 위시본 프론트 및 표준 다이내믹 댐퍼 제어가 적용된 5링크 리어 서스펜션이 장착되어 있어 승차감이 단단하지만 눈에 띄지 않는다. 그것은 SUV처럼 도로의 돌기 위를 간신히 떠다닐 수 있지만, 전체적인 설정에는 항상 스포티함의 기미가 있다. 고맙게도, 자동 레벨링 기능이 있는 BMW의 뛰어난 2축 에어 서스펜션은 X6에서 발그레한 꼬리 깃털을 견딜 수 없다면 옵션이다. 스포티한 드라이빙 경험을 갈망하는 경우, 옵션인 다이내믹 핸들링 패키지는 코너링과 핸들링의 안정성을 크게 개선하기 위해 액티브 롤 안정성과 액티브 조향 기능이 함께 제공된다. 내 시험관은 그 모든 것들과 함께 왔고, 그것은 당신이 가장 필요로 할 때 작동한다. 코너에 들어설 때 신체 기울기가 두드러지지 않기 때문에, 여러분이 정말로 접착력의 한계를 위반하지 않는 한, 통제력을 잃을 염려 없이 그것을 더 공격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는 자신감을 준다.
주차를 하거나 3점 회전을 할 때 가볍고 쉽게 돌 수 있지만, 특히 V8 구동 X6 M50i의 휠 뒤에 있는 조향은 내 운전 선호도에 대해 그다지 반응하지 않는다. 그 경주는 정확하지 않고 뭉클하고, 분리되어 있고, 공격적으로 운전할 때는 솔직히 약간 무감각한 것 같다. 이것은 차량의 옵션인 22인치 휠과 관련이 있을 수 있지만, 나는 운전자의 느낌에 있어서 X6를 M8과 비교하려는 것은 아니다. 또한, 나는 대시보드가 버튼과 스위치로 어수선함을 덜 느꼈으면 좋겠다. 나는 인포테인먼트 및 차량 시스템이 제스처 컨트롤, 음성 명령 또는 스티어링 휠의 버튼을 눌러 접근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때 이 아이러니를 발견한다.
2020 BMW X6 SUV 는 여전히 SUV(또는 BMW가 부르는 SAV 또는 스포츠 활동 차량)이므로 실내와 화물실에 대해 이야기할 필요가 있다. 그 기울어진 지붕선은 그 원인에 도움이 되지 않지만, 당신은 여전히 27.4 입방 피트의 저장 공간을 가지고 있고, 뒷좌석은 똑바로 세워져 있다. 후면 좌석을 아래로 접으면 약 60 입방 피트의 공간이 주어지지만, 34 입방 피트의 X5와 비교해서 실패하지만, X6의 스포티한 형태로는 나쁘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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