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iX3 SUV 최신형 eDrive EV BMW는 곧 출시될 BMW iX3 전기 SUV의 핵심이 될 최신형 eDrive EV 드라이브트레인을 공개했다. 독일 자동차 회사는 74kWh 배터리에만 포장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273마일(WLTP) 이상의 주행거리를 약속하며 전력 밀도가 아닌 효율성이 레인지 불안감을 피하는 열쇠라고 주장하고 있다.이것은 BMW의 5세대 eDrive 시스템으로, 전기 모터, 시스템 전자 장치, 변속기를 모두 하나의 유닛으로 통합한 것이다. BMW는 전체적으로 더 작고 가벼운 패키지를 만들고 모터 출력 및 구동 시스템 무게 사이의 비율을 이전 eDrive에 비해 약 30%까지 높인다고 말한다.
여러분이 예상한 대로, BMW iX3 SUV는 그 방정식에 떨어질 모터의 크기와 힘을 선택할 수 있어야 한다. BMW iX3의 경우, 286마력, 400Nm(295lb-ft)의 토크에 적합한 210kW의 유닛이 될 것이다. BMW는 iX3에서 후면 휠을 구동하는 단일 유닛을 사용할 계획이다. 물론 사륜구동을 위해 미래 차량에 2대 이상을 장착하는 것도 선택할 수 있다.
한편 배터리는 예상외로 소형 74kWh로 SUV 바닥 아래에 장착될 예정이다. 그것은 선실이나 화물 공간에 들어가는 것을 피한다; 실제로, BMW는 이 두 가지 모두 전통적으로 동력이 있는 BMW X3 SUV와 같아야 한다고 말한다.
이 범위에 대해 BMW iX3 SUV의 추정치는 유럽 WLTP 시험 주기에 기초한다. 우리는 포르쉐와 같은 자동차회사들이 발견한 것처럼, 미국 EPA 사이클에서 그것이 덜 관대할 것으로 예상한다. 하지만 실제 숫자는 기다려야 할 것이다.
BMW iX3는 미국에서 실제로 판매되지 않을 것이기 때문이다. BMW는 2020년에 생산이 시작되면서 무엇보다도 중국에서 전기 SUV를 판매할 계획이다. 그러나 그 이후에는 5세대 eDrive 시스템이 BMW i4 세단, BMW iNEXT에 쓰이게 된다.
그들이 모두 얻을 수 있는 것은 지속 가능한 요소들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예를 들어, BMW가 사용하고 있는 전기 모터는 희토류 자재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배터리에 사용되는 코발트의 양은 2/3 정도로 줄어들었으며, 이전에 BMW가 사용하던 배터리에 비해 전지 에너지 밀도가 20% 정도 높아졌다. 이 자동차회사는 공급망을 확신하기 위해 배터리 셀 생산자에게 공급하면서 코발트와 리튬 자체를 조달할 것이다.
피아트 크라이슬러와 푸조 그룹 합병 추진 피아트 크라이슬러 자동차와 푸조 S.A.는 두 거대 자동차 그룹이 합병하는 협약을 체결하여, 대량으로 네 번째로 큰 글로벌 자동차 회사를 즉시 만들어냈다. 올해 초 발표된 이번 합병으로 자율주행과 함께 전기통신과 커넥티드카 기술에 더 많은 투자를 할 수 있게 되었다. FCA와 PSA가 체결한 구속력 있는 결합협정은 50 대 50의 합병에 합의할 것이라고 두 사람은 오늘 확인했다. 연간 총 판매량은 870만 대에 달하며, 매출액은 2018년 기준으로 약 1880억 달러에 이를 것이다..
FCA는 경쟁력 있는 유럽 시장에 접근할 수 있는 기회다. FCA의 크라이슬러, 닷지, 지프 등 FCA의 브랜드는 북미와 중남미 지역에서 판매량이 강한 반면 그루프 PSA의 푸조, 시트로엔, DS 오토모빌, 오펠 등은 유럽에서는 발걸음이 강하지만 북미에서는 사실상 알려지지 않았다. 푸조는 2026년까지는 미국 시장에 복귀할 것으로 예상되지 않았지만 20년 만에 복귀할 의사를 밝힌 바 있다.
결합하면, 자동차 업계에서 효율성을 위해 점점 더 큰 역할을 하는 플랫폼 공유를 위한 새로운 기회가 생길 것이다. 그것은 배터리 전기 자동차가 비용 효율적이려면 상당한 투자가 필요한 전기화에 특히 중요할 것이다. FCA와 Goupe PSA 모두 EV를 보유하고 있지만, VW 그룹과 같은 경쟁업체들이 그들의 전기 MEB 플랫폼으로 가지고 있는 모멘텀을 이루기 위해 애쓰고 있다.
올해 초, FCA와 Goupe PSA의 협력이 전기화에 관한 작업 중에 있다고 한다. 두 자동차 회사는 건축, 모터, 배터리에 공통점이 있는 EV용 "슈퍼 플랫폼"을 개발하고 있다고 한다.
자동차 플랫폼 외에 통합업체도 드라이브트레인과 기타 기술을 공유할 수 있게 된다. 두 개의 플랫폼에 초점이 맞춰질 것이며, 소형 플랫폼과 소형/중형 플랫폼 모두에 연간 약 300만대의 자동차가 집중될 것이다.
거래를 마무리 짓는 것은 빠른 과정이 아닐 겁니다. 자동차회사들은 모든 것이 계획대로 진행되며 독점금지 및 기타 규제기관이 사태를 탈선시키지 않는다고 가정할 때 조합의 완성이 12-15개월 후에 이루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카를로스 타바레스가 11번째로, 그리고 CEO가 5년 동안 지명된 11명의 이사회가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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