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제네시스 (Genesis )G90 인상적인 세단 등장! 같은 CGI실생활에 떨어뜨린 연석 쪽으로 공항에서 끌어 오고, 2020년 제네시스 G90 보인다. 어떻게, 어떻게 정치적 신형 고급 세단의 스타일, 그리고 얼마나 극적으로 그것도 정기적인 교통의 세워 관통 예상치 못한 위한 작은 소요. 그 2020 제네시스 (Genesis )G90 에 이것은 단지mid-model 재생,지만 재생의 LA10대들과 gawking을 떠나다. 2020 제네시스 (Genesis )G90 G70 스포츠 세단이 96-percent 올해 지금까지 판매한 공로를, 2018년에 비해 꽤 좋은 2019년을 가지고 있다. 반면 BMW3시리즈 아직도 곧 만나고 있는지 걱정해야 하지 않는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브랜드만 몇년을 위해 인상적이다.
이 2020년 리뉴얼면, Genesis의 엔지니어들은 외부에 예산의 대부분 털어냈다. 모든 패널, 문과 지붕으로 새로운 것이;surfacing고 더 큰 자신감tauter은 빗장을 질러 잠그세요. 앞에서 거대한 새로운 환기통 좀: 아니지만 적어도 당신은 무관심하지 않을 것 이것을 싫어하면 사랑하고 있는지도 모른 태도로 있다.
그 환기통 좀의 마름모꼴 물림. 패턴이 빳빳한 새 LED전조등에서,고 다시 멋진 볼록하합금 바퀴에 솟구치는 것이다. 제네시스도, 하지만 만약 당신이gloriously pseudo-retro 19-inchers 보러 가지 않아 넌 바보 같고 whipping은 너에게 너무 좋다 더 주류를 이루는 버전을 제공할 것이다. 뒤에, trunk-spanning 빛 모음은 사실 새로운 링컨 콘티넨털 배지 sported어야 했는데 이것이 차에 대해 의아해 하고 떠난다.
내부에는, 상황은 더 익숙하다. Genesis, 그리고 일반적으로 세부적인 것은 grille,과 같은 G-Matrix 패턴과 일치하는 마무리– 좌석 한땀 한땀에 조금 더 관심 있open-pore의 윤기 나는 나무 바꾸었다.예를 들어 –지만 대체로 그 오래 된 G90에서 운반됩니다.
그건 나쁘지 않아, 정말로. 몇 개의 트림 조각을 제외하고는 현대 자동차와는 거리가 멀고, 스위치 기어가 안정되고 핏 & 피니시가 뛰어나다. 비록 제네시스의 인포테인먼트 소프트웨어가 메르세데스나 BMW의 인포테인먼트 소프트웨어처럼 눈에 쉽지는 않지만, 센터 콘솔에 있는 12.3인치 터치스크린은 이전보다 해상도가 더 높다. 적어도 17인치 렉시콘 오디오 시스템에 비해 좋은 것 같다.
벨과 휘파람은 상당히 부족하고, 제네시스는 필수품을, 대부분 못질하고 있다. 운전자를 위한 22방향 조정은 16방향의 앞좌석과 함께 각각 난방과 환기가 가능하고, 각각 부드러운 나파 가죽으로 마감된다. 제네시스는 심지어 키, 몸무게, 그리고 내장을 기준으로 운전자에게 가장 건강한 좌석 위치까지 계산할 것이다. 비록 나는 최종 결과에 대해 조금 더 신경을 써야 했지만 말이다.
뒤에 타면 아마 Ultimate 트림을 원할 겁니다. 그 때 여러분은 두 개의 동력 조절식 세레벨, 즉 우측 14방향과 좌측 12방향 세레벨과 표준 난방과 함께 사용할 수 있는 환기를 얻게 된다. 각 사람마다 10.3인치 HD 디스플레이도 제공되며, HVAC와 인포테인먼트 조정 전용 컨트롤이 있다. G90이 부족하지 않은 것이 하나 있다면, 그것은 버튼이다; 그 오두막은 그것들로 가득 차 있다.
이와는 대조적으로 제네시스는 새로 고침 이전과 마찬가지로 G90 구매자들이 선택할 수 있는 엔진 두 개만 가지고 있다. 2020년 G90 3.3T 프리미엄은 365마력과 376lb-ft의 토크를 가진 3.3L 터보차지 V6를, 2020년 G90 5.0 Ultimate는 420마력, 383lb-ft의 토크를 가진 5.0L V8을 얻는다. 둘 다 8단 자동을 사용하며, 4륜 구동 옵션과 함께 표준으로 후륜 구동이다.
당신이 발을 내려놓을 때 V6의 터보차저가 거의 눈에 띄지 않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터보차저가 울렁거릴 때 상황은 확실히 좋아지고, 반면에 제네시스는 느린 포크가 아니다. 문제는, V8이 가지고 놀 수 있는 더 많은 힘을 가지고 있지 않을 수도 있지만, 그것은 지연을 건너뛴다는 것이다.
그것은 당신을 적절한 긴급성으로 불빛으로부터 멀어지게 하고, 스포츠 모드에서 확실히 놀라운 열망으로 해석된다. 그것은 에어 서스펜션의 부재가 그 존재를 느끼게 하는 첫 번째 모퉁이에 도달할 때까지 지속된다. 코일 스프링 및 멀티링크 서스펜션 앞뒤를 위한 어댑티브 댐퍼로, 운전 중에 부드럽고 조화가 잘 되어 있다면 승차감이 부드럽고 조화가 잘 된다. 여러분이 예상하는 것보다 훨씬 적은 allow가 있더라도, 더 세게 누르면 무게가 무시될 수 없다.
하지만, 2020 제네시스 (Genesis )G90 엔진은 완벽한 도로주행차로서 확실한 대안이 된다. 놀라울 정도로 조용하고 이 능동적인 안전 기술에는 표준 사각지대 경고, 차선 변경 시 차량 측면의 카메라 공급, 전방 충돌 회피 및 후방 교차 통행 방지, 360도 카메라, 운전자 주의 경고, 그리고 교통 체증에 문을 열려고 할 때 경고하는 안전 보조 장치가 탑재되어 있다.
2020 제네시스 (Genesis )G90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은 고속도로 주행 보조 장치로 업그레이드되며, 차선 중심 조정과 자동 속도 제한 조정이 일반적인 특징에 추가된다. 그것은 여전히 핸즈 온 휠 시스템이지만, G90은 내가 시도했던 대부분의 다른 차들보다 훨씬 더 긴 길이로 키를 만지지 않고 갈 수 있게 해 줄 것이다. 최근 S클래스나 7시리즈 자동차의 시스템과 달리, 당신은 오토레인 체인지와 같은 부가적인 것을 얻을 수 없다.
G90의 가치 놀이가 잘 부각되는 그런 엑스트라에 대해 돈을 후하게 지불하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있다. 2020년에 출시될 자동차의 최종 가격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이전 모델과 비슷한 수치를 예상할 수 있다. 3대의 가격은 약 7만1천 달러였다.3T Premium과 5.0 Ultimate의 경우 약 75,000달러, AWD는 각각 2,500달러가 더 추가된다. 이는 제네시스의 넉넉한 표준 키트로 트림을 평평하게 다듬기 시작하기 전에 BMW와 메르세데스가 요구하는 것과 5자리 수 차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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