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2020 혼다 릿지 라인(Honda Ridgeline lands) 은 12월 16일 35,000달러에서 시작! 혼다는 2020 혼다 릿지 라인 12월 16일부터 대리점에 착륙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2020년식 모델 Ridgeline에는 몇가지 중요한 변화가 있습니다. 중요한 변화 중 하나는 모든 트림에 적용되는 표준 9단 자동 변속기입니다. 또 다른 대규모 추가 부품으로는 표준 혼다 감지 안전 및 운전자 보조 기술이 있다.
혼다는 또한 4가지 릿지 라인 트림을 제공하여 2020년형 모델의 트림을 간소화했습니다. 트림에는 스포츠, RTL, RTL-E, 블랙 에디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스포츠 및 RTL은 2WD버전으로 제공되며, 다른 버전은 모두 AWD버전입니다.
Ridgeline은 잠글 수 있고 비바람에 잘 맞는 In-Bed트렁크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DualActionTailgate와 같은 독점 기능을 제공합니다. 혼다는 115VAC전원 콘센트와 세계 최초의 트럭 베드 오디오 시스템을 제공합니다. 2020년에는 테일 게이트가 원격으로 잠기고 리어 도어가 더 넓게 열립니다.
2020 혼다 릿지 라인(Honda Ridgeline lands) 에는 Android오토와 AppleCarPlay가 탑재된 혼다 디스플레이 오디오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8인치 터치 스크린과 통합. 이 트럭은 로우 빔, 8방향 전동 운전석 시트 및 주변 실내 조명용 LED전조등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2020년식 리즐린 모델은 모두 토크 V6엔진 280마력 262lb-ft이다.
2020 혼다 릿지 라인(Honda Ridgeline lands) 중 가장 저렴한 모델은 스포츠 2WD이며, AWD버전은$37,235입니다. RTL2WD는 AWD버전이$39,915인 37,756, RTL-E는$43,115, 블랙 에디션은$44,615입니다. 후자의 두가지는 AWD에서만 제공됩니다. 모든 버전은 5,000파운드를 견인할 수 있고 최대 탑재 용량이 1,828파운드이다. 혼다 감지 기능에는 전방 충돌 경고(FCW)를 포함한 CMBS(충돌 경감 제동 시스템), 차선 유지 보조 시스템(LKAS), 차선 이탈 경고(LDW)를 포함한 도로 이탈 완화(RDM),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ACC)등이 있습니다.
1. 신형 캐딜락 EV가 어색한 이름을 붙이는데 치명타가 될 것이다.
신형 캐딜락 EV는 휘발유 엔진에 대한 현대 차의 의존도를 낮출 뿐만 아니라, 자주 비난 받고 전형적으로 혼란스러운 자동차 이름을 떨칠 것으로 확인되었다. 2014년부터 캐딜락은 브랜드가 한때 알고 있던 이름 대신 문자와 숫자를 간결하게 조합하여 새로운 차량을 출시해 왔다.
따라서 우리는 캐딜락 세빌보다는 CT6과 같은 세단을 사용했습니다. CT라는 접두사는 그것이 세단이라는 것을 나타내고, 그 숫자는 그 자동차의 크기를 나타냅니다. SUV와 크로스 오버에서도 마찬가지로 가장 작은 모델의 XT4가 최근 출시된 3-row모델의 경우 XT6까지 적용되었습니다. 명백한 브랜드 인지도를 가진 에스컬레이드만이 가까스로 탈출했다.
그것은 전략으로서 널리 받아들여지지 않았다. 캐딜락의 목표는 독일 자동차 회사들의 명명 체계를 그대로 재현하는 것이었다. 그것이 목표로 삼은 것은 분명했다. 하지만 이 후작의 팬들은 전통적인 미국인의 이름을 잃은 것에 대해 한탄했다.
이제 새로운 검사가 실권을 잡고 있는 상태에서 캐디는 다시 일을 바꾸고 있다. "전기 자동차의 출시는 우리가 명명을 향해 다시 움직이기 시작할 때입니다,"라고 캐딜락의 사장인 스티브 칼라일이 오토 뉴스에서 말했다.
캐딜락이 계획하고 있는 것 중에서 가장 작은 변화입니다. 칼라일에 따르면, 향후 몇년 안에 새 전기 차가 출시됨에 따라, 2020년대는 드라이브 트레인에 엄청난 격변을 겪을 것이며, 이 자동차 회사는 "배터리-전기 브랜드로서의 10년을 끝낼 "을 계획하고 있다고 한다. 대통령은 "캐딜락의 ICE시대가 끝났다는 뜻"이라고 주장합니다.
브랜드 쇄신에서 살아남을 것으로 보이는 것은 성능의 지표로서 숫자를 두배로 줄이려는 캐딜락의 계획이다. 올해 초 현대 차는 더 이상 엔진 용량 배지를 자동차에 부착하지 않을 것이며 대신에 드라이브 트레인 토크로 전환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값은 뉴턴 미터(Nm)로 측정한 다음 가장 가까운 50으로 반올림한 다음, 잠재적으로 해당되는 드라이브 트레인의 유형을 나타내는 문자를 추가합니다.
캐딜락의 주장처럼, 매우 다른 추진 시스템이 공존하고 엔진의 크기만으로는 비교적 큰 힘을 나타낼 수 없는 세상에서 그것은 더 이치에 맞았다. 예를 들어, 트윈 터보 차지 4기통 엔진은 더 큰 용량을 가지고 있더라도 자연적으로 성능이 뛰어난 V6보다 더 강력하게 튜닝될 수 있습니다. 한편, 전기 드라이브 트레인은 "용량"이 없지만 운전자들은 여전히 출력물을 ICE의 출력물과 비교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
캐딜락 GM의 거대한 EV변화의 선두에 그 과정에서 새로운 플랫폼이 데뷔할 예정이다. 그것은 유연성 front-, rear-, 또는 전륜 구동으로 설정될 수 있을 모터의 다른 전력 레벨 및 여러 배터리 크기 범위와 가격 요구에 맞게로 설계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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