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2020 포르쉐 타이칸 터보 EPA 범위 깜짝 프롬프트 손상 제어

moonbows 2019. 12. 16. 23: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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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2020 포르쉐 타이칸 터보 EPA 범위 깜짝 프롬프트 손상 제어 미국 EPA 테스트 결과 많은 EV팬들이 예상했던 것보다 훨씬 작은 수치가 나온 포르쉐는 2020 타이칸 터보차저의 모든 전기적 범위를 방어할 밖에 없었다. 신형 전기세단은 포르쉐가 테슬라가 장악하고 있는 부문으로 크게 밀고 들어가지만, 대리점의 창호 스티커에는 약간의 설명이 필요할 것이다.

 

그것이 처음 밝혀졌을 포르쉐는 타이칸 터보차저에 대해 280마일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었다. 그러나 이는 유럽 WLTP 사이클에 기반한 것으로 일반적으로 미국 EPA 테스트보다 자동차에 대해 관대하다고 인정되는 유럽 WLTP 사이클이다.

 

 

결과적으로, 우리는 미국에서 판매되고 있는 EV 익숙해져 있으며, 유럽의 같은 차량에 비해 상당히 낮은 범위 추정치를 가지고 있다. 하지만, 그러한 조건에도 불구하고, 오늘날 발행되는 2020 타이칸 터보차저의 공식 숫자는 놀라운 일로 다가왔다.

 

EPA 따르면, 전기 세단은 93 kWh 배터리로 201마일을 주행할 것이라고 한다. 이는 2020 테슬라 모델 S 성능이 348마일에 비해 훨씬 낮은 것이다. 아우디 e트론 SUV 204마일, 재규어 I-PACE 234마일에도 미치지 못한다.

 

 

포르쉐는 부분에 대해서는 이미 반론을 준비했다. 그것은 OEM 차량을 평가하는 독립 자동차 연구 회사인 AMCI 테스팅을 자체적인 범위 테스트에 포함시켰다. 회사는 출퇴근 운전자들이 경험할 있는 것과 도시 교통을 다루려고 경험할 있는 것을 모방하기 위해 도시/고속도로 경로와 도시 경로 다를 살펴보았다.

 

그것의 결론은 전기 포르쉐는 충전으로 275마일을 있고, 유럽 시험 주기에 훨씬 가까우며, EPA 말하는 것보다 70마일 이상 있다는 것이다. 이것은 AMCI 도시/고속도로 통합 테스트에서 Taycan Turbo Normal 모드로 설정된 경우 입니다. 레인지 모드로 전환하여 시내 주행을 계속하면 숫자는 288마일에 이른다.

 

운전자가 알고 있듯이, 자동차가 내연 엔진에 의존하든 전기적이든 실제 결과는 EPA 주장처럼 범위 테스트 당국과 정확히 일치하지 않는 경우가 많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런 맥락으로도, 포르쉐가 스스로 알게 되는 것은 힘든 상황이다. 범위는 EV 운전자들에게 중요한 지표로 남아 있는데, 특히 그들이 서로 다른 모델을 연구하고 비교하는 동안, 포르쉐와 아우디 같은 자동차 회사들은 최소한 부분적으로 그들의 전기 자동차가 얼마나 빨리 재충전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으로 대화를 전환하려고 시도했지만, "전반적으로 어디까지 것인가"라는 간단한 문제는 여전히 주된 문제로 남아 있다.

 

 

2. T.50 슈퍼카, 역대 최고 수준의 공기역학 보장

 

고든 머레이 오토모티브는 다가오는 T.50 슈퍼카에서 공기역학을 연구하기 위해 레이싱 포인트 포뮬러 팀과 협력했다고 발표했다. 넥타이도 공식 T.50 이미지를 제공하며, 자동차 디자인을 한눈에 있다. 차는 지상 효과의 "팬카", 도로 자동차 공기역학 규칙을 "다시 작성" 것이다.

 

 

 

팀은 영국 실버스톤에 있는 경주팀의 첨단 롤링 로드 풍동 터널을 이용해 차를 디자인해 왔다. T.50 자동차의 디자인은 고든 머레이 교수와 고든 머레이 디자인 팀의 디자인 팀으로부터 나왔다.

 

차의 첨단 공기역학은 디자인의 원동력이다. 가장 눈에 띄는 디자인 측면은 차량 후면의 400mm 접지 효과 팬이다. 선풍기는 차체 밑의 공기역학과 역동적인 후방 에어로필과 결합되어 있다. 팀은 시스템의 혁신적인 디자인은 기존의 지상 효과 슈퍼카보다 많은 공기역학적 성능과 제어를 가능하게 한다고 말한다.

 

 

T.50 다른 시나리오에 맞춰 차량을 최적화하는 6가지 다른 에어로 모드를 가질 것이다. 목표는 운전자에게 트랙션과 성능의 균형을 맞출 있는 능력을 제공하는 것이다. Vmax Mode 가장 극단적인 모드로서 모터스포츠 슬립스트림 기술과 48V 통합 스타터-제너레이터 유도의 추가 전력을 결합하여 마력을 700hp까지 끌어올린다.

 

 

차의 공식적인 데뷔는 2020 5월에 있을 것이다. 차의 가격은 세금보다 200 파운드가 넘을 것이다. 제작 중인 차량은 100대뿐이고, 100대는 모두 팔린다. 엔진은 12,100rpm으로 회전하는 맞춤형 코스워스 V12 엔진을 사용한다. T-50 구매자들도 3인승 배치를 받고 있으며, 차의 모든 조정기는 아날로그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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