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Mercedes GLA 250 및 AMG GLA 35, 강력한 소형 SUV 약속 메르세데스는 엔트리 레벨 SUV인 2021 GLA 250을 추가하고 있으며, 메르세데스-AMG는 현대식 핫 해치일 수 있는 펀칭버전으로 행동에 돌입하고 있다. 컴팩트 SUV인 GLA는 2.0L 터보차저 인라인-4 엔진을 탑재하고 있으며, A클래스 Sedan에서 매우 인상 깊었던 객실 기술도 갖추고 있다.
2021 메르세데스-벤츠 GLA 250
경쟁적이고 인기 있는 소형 SUV 시장에 진입하여, 새로운 GLA 250은 전륜 구동과 4MATIC 전륜 버전으로 제공될 것이다. 어느 쪽이든 221마력과 258lb-ft의 토크가 있고 8단 듀얼 클러치 변속기가 있다. 메르세데스는 전자적으로 제한된 최고 속도인 130mph와 함께 8.6초 0~60mph의 시간을 예상한다고 말한다.
연비 수치가 출시될 예정이어서 2021년 GLA의 자연 경쟁사인 아우디 Q3와 BMW X1과 비교하기가 더 쉬워질 것이다.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메르세데스의 대형 SUV로부터 새로운 디자인 차용 신호가 있다는 것이다.
내부에는 외향적인 모델보다 더 큰 오두막이 있고, 더 많은 기술과 함께 있다. 7인치 중앙 디스플레이는 이제 터치스크린으로,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위한 "헤이 메르세데스" 음성 컨트롤이 있다. 가죽으로 싸인 스티어링 휠도 터치 컨트롤 버튼이 있고, 센터 콘솔에 트랙패드가 있다.
Apple CarPlay와 Android Auto는 7인치 디지털 계측 클러스터와 마찬가지로 표준 사양이다. 메모리가 있는 8방향 파워 드라이버와 조수석 시트가 표준이며, 뒷좌석은 7단 리클라인과 전방/후방 조정을 받는다. 18인치 휠은 키리스 스타트, 듀얼 존 실내 온도 조절 장치, 파워 리프트게이트, LED 조명이 표준이다.
2021년형 메르세데스 GLA 250 4MATIC에는 오프로드 엔지니어링 패키지가 기본 탑재된다. 이것은 더 거친 지형을 위한 오프로드 주행 프로그램과 함께 힐 스타트 지원 프로그램을 추가한다.
옵션에는 대형 10.25인치 디스플레이, 내비게이션, 주차 보조 장치, 멀티 콘센트 시트, 버스터 오디오 시스템 및 무선 전화 충전이 포함된다. 열선내장/냉각 시트, 어댑티브 댐핑 서스펜션, 열선내장 스티어링 휠, 헤드업 디스플레이 및 파노라마 슬라이딩 선루프를 사용할 수도 있다.
운전자 지원 기능에서 옵션 패키지는 경로 기반 어댑테이션, 액티브 스티어링 보조 및 액티브 사각지대 지원을 포함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포함한다.
2021 메르세데스-AMG GLA 35
소형 SUV와 핫 해치를 결합한 2021 AMG GLA 35는 튜너의 35시리즈를 완성했다. 302마력과 295lb-ft의 토크를 얻으며 5.0초 안에 0-60을 할 것으로 예상된다. 최고 속도는 155mph로 제한되며 AMG SPEEDSHIFT DCT가 있다.
일반 GLA에 비해 AMG 페틀링 버전은 10.25인치 대형 실내 디스플레이를 표준으로 한다. 또한 AMG Performance 4MATIC Variable All-wheel Drive와 19인치 AMG Twin 5-Spoke 휠을 장착할 수 있다. AMG Sport Suspension도 기본 사양이고 AMG Dynamic Select도 기본 제공. 안에는 64가지 색상의 주변 조명이 있을 겁니다.
옵션에는 AMG 나이트 패키지, 스포츠 서스펜션, 특수 스포츠 시트 및 에어로 패키지가 포함된다.
2021년형 메르세데스-벤츠 GLA 250과 GLA 250 4MATIC는 2020년 여름에 미국 대리점에 도착할 것이라고 동사는 말한다. 2021년형 메르세데스-AMG GLA 35는 2020년 말에 이어진다. 3개 차종 모두 가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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