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Waymo inks 거대한 르노와 니산은 자치권이있는 차를 퍼트 기 위해 다룬다

moonbows 2019. 6. 26. 22: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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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aymo inks 거대한 르노와 니산은 자치권이있는 차를 퍼트 위해 다룬다 Waymo 운전자없는 자동차는 프랑스와 일본으로 향하고 있으며 Alphabet 자율 차량 설계가 Renault Nissan 새로운 계약을 맺고 있습니다. 움직임은 Waymo 기술이 미국의 현재 쾅쾅 거리는 곳에서 확장되는 것을 보게 것인데, 프로토 타입 드라이브 외에도 Arizona 일부에서 Waymo One ride-hailing 서비스를 운영합니다목표는 르노와 닛산이 르노 닛산 미쓰비시 얼라이언스 (Mitsubishi Mitsubishi Alliance) 리드로서 어떻게 사람과 물건을 움직이는 서비스에 무인 기술을 사용할 있는지를 보는 것입니다. 최소한 독점 계약입니다. Waymo 자기 자동차 운전 기술을 확장하는 열쇠로 여러 자동차 제조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고 있음을 과거에 솔직하게 지적 했음에도 불구하고, 당사자 어느 누구도 독점권이 얼마나 오래 지속될 것인가를 말하고 있지 않습니다.

 

 

물론 기술 문제 만은 아닙니다. 자율 기술을 새로운 시장으로 확대하려는 도전의 일부는 법적 규제 장애물을 다루는 것입니다. 어떤 경우에는 정부와 법률가가 휠체어에 사람 운전자가없는 차량이나 휠을 인식하도록 기존의 도로 규칙을 업데이트하도록 유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곳에서는 처음부터 업데이트 수있는 일관된 규정이 없기 때문에 Waymo 새로운 파트너는 복잡하고 잠재적으로 시간이 많이 걸리는 여행을 시작할 있습니다. "프랑스와 일본에서 운송 수단으로서의 운송과 관련된 상업, 법적 규제 문제를 연구하기 위해 처음에 르노 (Renault) 닛산 (Nissan) 협력함으로써 Waymo 오늘"운전자가없는 장기 운전자 세계에서 가장 자동차 제조사와 잡고 직접 협력 있습니다. "

 

 

이러한 도전 과제를 인식 파트너십 구축은 자동차 제조업체에게 익숙한 영역에서 시작됩니다. 최초의 자율 이동 서비스 분석은 르노와 닛산이 각각 본사를두고있는 프랑스와 일본에서 진행될 것입니다. 후에는 다른 시장으로 확대 것으로 예상됩니다.

 

르노와 닛산은 프랑스와 일본에서 합작 벤처 얼라이언스 중심의 회사를 만들 계획이다. 회사는 "무인 이동성 서비스 전용" 것이다.

 

Waymo CEO John Krafcik "이것은 혁신적인 파트너와 함께 우리의 자율 기술을 글로벌 무대로 이끌 수있는 Waymo에게 이상적인 기회입니다. "Alliance 국제적인 범위와 규모로 Waymo Driver 프랑스, ​​일본 기타 국가에서 라이더와 상업용 배송 서비스를 안전하게 제공 수있는 혁신적인 이동성 솔루션을 제공 있습니다.”

 

 

자동차 제조 회사는 자율 기술에 익숙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Renault 사람과 물품 모두를위한 프로토 타입 차량을 동안 사용해 왔으며, 심지어 어느 시점에서 상용 제품이 2020 년까지 공공 도로에있을 있다고 제안했습니다. Nissan 역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self-driving 연구. 그리고 2013까지 우리는 자기 운전 Leaf EV 내부에서 일어나있게 끝났다.

 

프로토 타입에서 생산에 이르기까지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는 것보다 어려운 도전이며 기술 회사와 파트너가되는 것은 많은 자동차 회사가 취할 수있는 지름길입니다. "글로벌 자동차 산업 분야의 전문성과 전략적 파트너십의 전문성은 우리가이 분야에서 인정받는 리더 Waymo 함께 포트폴리오를 성장시키고 고객에게 새로운 가치를 제공 수있는 기회를 모색 것입니다."Hiroto Saikawa, Nissan 사장 CEO 오늘의 발표.

 

하나의 불확실성은 새로운 파트너가 향후 서비스에 어떤 차량을 사용할 것인가입니다. Waymo 현재 Chrysler Pacifica 하이브리드 미니 밴에 의지하고 있으며, Renault Nissan 자신의 차량이 이동성 플랫폼의 기반을 형성 것으로 기대할지라도, 20,000 대의 Jaguar I-PACE 전기 SUV 처음으로 추가했습니다. .

 

 

Pikes Peak 위로 4 대의 차량을 경주하는 Acura 엔지니어

 

Acura 연례 Pikes Peak International Hill Climb에서 Pikes Peak 경주하는 차량의 파견대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타는 중의 4 개는 타임 Acura R & D 엔지니어에 의해 몰리고, 날카롭게 것이다. Acura 이것이 상표 역사의 경쟁적인 입구의 가장 수집이다라고 전한다. 그리고 차는 6 30 일에 산까지 날아갈 것이다.

 

 

 

Acura 차량은 모두 Acura 따르면 손으로 직접 제작 자체 제작 차량입니다. 4 개의 생산 기반 Acura 모델은 여러 경쟁 레이스에 참가할 예정이며, 4 대의 모든 차량의 운전자는 Ohio Acura 제품 개발에서 근무하는 엔지니어입니다. 그들의 자생 타는 것에 4 명의 아마추어 운전자와 함께, Acura 또한 RealTime Racing Acura TLX GT 모든 바퀴 - 운전 경주 차에 직업 운전사를 가지고있다. 프로 드라이버는 Peter Cunningham입니다.

 

입구는 언덕 오르기를 위해 단지 지어 졌던 Acura MDX 스포츠 잡종을 포함한다. 그것은 표준 3.7 l V6 엔진을 사용한다. 그것은 밖으로 지루했다 3.7 l 비트는 힘의 400 hp 350 lb-ft 만든다. 그것은 거리 MDX Hybrid에서 사용 엔진이 아니지만 3 가지 모터 전기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사용합니다.

 

 

350hp 330 lb-ft 2.0 l turbo 4 대의 엔진과 10 - 속력 자동을 사용하고있는 2019 RDX A - 투기는 산에 올라 탔다. 자동차에는 48V 마이크로 하이브리드 시스템으로 공급되는 대형 터보, 단거리 인터쿨러 전기식 과급기가 있습니다. "Time Attack"NSX 리어 윙과 다운 포스를위한 공격적인 프론트 스플리터를 가지고 있으며 625hp 이르는 터보를 가진 수정 엔진을 가지고 있습니다.

 

 

생산 spec NSX 비트는 힘의 결합되었던 573 hp 476 lb-ft 위해 공장 트윈 터보 V6 3 대의 모터 스포츠 하이브리드 시스템을 사용하고있는 실행을 언덕으로하고있다. 차의 마지막은 트윈 터보와 함께 J35 V6 사용하고있는 실시간 경주 TLX GT . 힘은 신비입니다.

 

 

테슬라, 무색의 페인트 옵션을 검은 색으로 바꾸고있다.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색이라도, 검정색" 테슬라에 적용되지는 않았지만, 자동차 제조 회사가 표준 페인트를 바꾸고 한때 무료로 제공 것을 청구하기 시작하면서 많은 흰색 자동차를 것으로 예상합니다. 테슬라는 얼마 동안 추가 비용없이 단일 페인트 옵션을 제공했으며 이는 검은 색이었습니다. 팔레트에서 다른 색상을 원하면 지불해야했습니다.

 

 

 

예기치 않게, 그것은 지금 바뀌고 있습니다. 테슬라 CEO 엘론 머스크 (Elon Musk) 다음 현재 실버 카툰과 마찬가지로 검은 자동차에 1,000 달러를 지불하게 것이라고 발표하면서 트위터에 대한 발표를 오늘 발표했다.

 

기본 무상 페인트는 "단순한 흰색" 것입니다. 무스크는 기본 마무리에 대해 물었을 확인했습니다. 테슬라는 현재 흰색을 제공하지만 진주 멀티 코트입니다. 그러나이 기본 마감재는 것과 다를 있습니다.

 

머스크는 페인트 정책의 변화에 ​​대한 이유를 제시하지 않았지만 가지 근거가있다. 가장 확실한 점은 흰색이 테슬라가 적용하기에 비용이 드는 같습니다. 사실 대부분의 자동차 제조업체의 경우 기본 흰색이 사실상의 마무리입니다. Tesla 현미경으로 예산을 세우고 경영진은 모든 단일 지출에 대해 서명해야하며, 회계사는 분명히 수치를 운영하여 흰색이 비용면에서보다 효율적이라고 판단했습니다.

 

그러나 열적 이점도 있습니다. 검은 페인트는 흰색보다 많은 열을 흡수하므로 자동차가 뜨거워집니다. 이는 높은 온도의 오두막을 의미 있으므로 HVAC 시스템에서 많은 전력이 소모되었습니다. 얼마나 많은 주스가 저장 있는지는 분명치 않으며, 물론 기후에 매우 의존적이지만 온도가 높은 지역의 사람들은 차이를 있으며 자동차의 전제 조건을 낮춰야 수도 있습니다.

 

사이에 결정은 또한 색깔 동향에 춥니 . 페인트 전문 PPG 따르면, 예를 들어, 북미 지역에서 판매되는 모든 자동차의 거의 4 분의 3 흰색, 검은 , 회색 또는 은색입니다. 2018 북미에서 판매 자동차의 26 % 흰색이었고 19 % 검정색이었습니다. 백인 자동차와 다른 색상의 비율은 유럽, 남미 아시아 태평양에서 더욱 극적입니다.

 

그러나 테슬라가 최근에 처음으로 색을 바꾼 것은 아니다. 2018 9 월에, 자동차 제조사는 제조를 단순화하기 위해 Obsidian Black Metallic Midnight Silver Metallic 가지 페인트 옵션을 제거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우리가 예상해서는 안되는 일은 조만간 전체 팔레트의 변화입니다. 테슬라가 다른 제조사들이 종종 그렇게하는 것처럼 색을 바꿀 것인지에 대한 질문에 머스크는 카드에 없다고 말했다. 그는 "자동차 팔레트 교환은 20 동안 지속되기 때문에 지옥에서의 교체가 필요하다" 설명했다. "모든 색상 변경에는 특히 모델 3 꼬리가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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