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 토크가있는 굿 우드에게 머스탱 헤드 분사 포드 머스탱은 지금까지 생산 된 모든 자동차 중 가장 상징적 인 자동차입니다. 자동차는 60 년대 중반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현재 수십 년 후 생산되고 있습니다. 모든 머스탱 중에서 가장 인기있는 것은 1969 년과 1970 년의 패스트 백 버전으로 Steve McQueen의 클래식 "Bullitt"와 "60 초 간"으로 유명합니다. Charge라는 회사는 프로토 타입 전기 머스탱을 속도의 굿 우드 축제. Charge Mustang 프로토 타입은 Michelin Supercar Paddock의 Goodwood에 있습니다. 책임지는 차량이 빈티지 머스탱을 위해 이용 가능한 재생산 껍질을 아마 의미하는 "1960 년대로부터의 공식적으로인가되었던 쉘"을 사용하여 지어 질 것이다라고 전한다. 1969 년과 1970 년 포드 머스탱 (Ford Mustang)과 관련된 희귀 성 및 비용을 감안하면 놀랄 일이 아닙니다.
그 허가받은 몸 껍질 안에는 Arrival이라는 회사의 전기 자동차 부품이 있습니다. Charge는 300,000 파운드부터 시작하는 Charge Mustang의 499 가지 예를 만들 계획입니다. 돈을 위해, 구매자는 200 마일의 추진의 범위를 약속하고있는 충분히 전기의 머스탱을 얻을 것이다. 머스탱은 독립적 인 바퀴 통제와 더불어 4 륜식의 운전을 가지고있다. 모터 토오크는 1200 Nm이며 휠 토오크는 7500 Nm입니다. 전기 모터의 정격은 400kW이며, 자동차의 배터리 용량은 64kWh입니다. 차지 머스탱은 50kw DC로 충전됩니다.
성능은 149 mph의 최고 속력과 3.99 초 미만의 0-60 mph 시간으로 인상적입니다. 차는 Michelin Pilot Sport Cup 2 타이어를 굴립니다. Charge Mustang에는 Shelby와 같은 부품이 부착되어있어 전체적으로 시원하게 보입니다. Charge Mustang이 Goodwood의 언덕에 올라갈 것이라는 징후는 없습니다.
닛산의 전기 아이스크림 밴 개념 팩은 취급 및 태양 전지판을 포장합니다
전통적인 아이스크림 트럭은 환경 문제가 매우 편리한 취급보다 우선시되는 세계와 양립 할 수 없습니다. 해결책이있는 곳은 완전히 전기 아이스크림 밴 개념을 공개 한 닛산입니다. 오랜 시간 동안 공회전하는 동안 가스 또는 디젤을 태우는 전통적인 모델과는 달리, Nissan 아이스크림 밴은 배출 가스가 없으며 2 차 배터리를 사용합니다.
닛산은 아이스크림 밴을 스코틀랜드 맥키 스 (Mackie 's of Scotland)와 제휴하여 e-NV200 전기 조명 상용차를 기반으로 한 프로토 타입으로 만들었습니다. 아이스크림 트럭은 내부에있는 냉장고로 인해 일반 차량에 비해 고유 한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비 -EV 트럭의 경우, 이러한 냉각기는 일반적으로 가스 또는 디젤에서 작동하는 밴 또는 트럭을 공전시킴으로써 구동됩니다.
닛산의 밴은 다르다 : 배기 가스를 생산하지 않고 아이스크림 냉각기와 가전 제품에 동력을 공급하는 제로 - 방출 (zero-emission) 드라이브 트레인과 함께 2 차 EV 배터리를 사용한다. 밴의 모터는 40kWh의 배터리로 작동하며, 내부 장치는 닛산 에너 지 ROAM으로 구동되며 올해 말에 출시 될 예정입니다.
ROAM은 본질적으로 Nissan의 1 세대 EV에서 수확 한 리튬 이온 셀을 특징으로하는 휴대용 전원 팩입니다. 따라서 '2 차 수명'으로 지정됩니다. 밴의 지붕에있는 태양 전지판은 충전소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동안 에너지를 제공하여 차량의 배터리를보다 신속하게 보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밴 프로토 타입은 124 마일 범위를 가지고 있습니다; 230V 주전원으로 충전하면 재충전에는 1 시간이 걸리는 반면, 태양 전지판은 이상적인 조건에서 몇 시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이 개념은 또한 틀림없이 귀찮은 아이스크림 징글을 밴의 정확한 위치를 추종자에게 트윗하는 버튼으로 대체합니다.
프로토 타입 밴은 궁극적으로 닛산의 에너지 ROAM 휴대용 전원 팩이 사회가 방출 생산 연료에 의존 멀리의 차량을 이동하기 위해 활용 될 수있는 방법의 데모 역할을합니다.
Chevrolet 대시 보드 용 도미노 피자 앱이 있습니다.
당신이 차에 앉아서 "나는 지금 피자를 먹을 수 있었으면 좋겠다."라고 생각한 다음 마음이 날아갈 준비를하십시오. 최근 자동차의 Chevrolet의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일반적으로 음악 및 내비게이션을 제어하는 데 의존하지만 Domino의 새로운 앱을 사용하면 대시 보드에서 직접 피자를 주문할 수도 있습니다.
시보레 마켓 플레이스 (Chevrolet Marketplace) 시스템은 자사의 인포테인먼트 플랫폼을 통해 써드 파티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과거에 우리는 편리함과 잠재적 인 보안 이점을 모두 갖춘 펌프의 카드 리더기를 사용하지 않고 자동차에서 직접 가스를 지불하고 커피를 주문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시스템을 통해 피자를 주문하는 것은 완전히 새로운 것입니다. 도미노의 앱은 배송과 픽업을 모두 지원하며 스마트 폰 연결에 의존하지 않습니다. Chevy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는 자체 4G LTE 데이터 연결이 있기 때문입니다.
당신이 얻지 못한 것은 도미노 메뉴에 대한 완전한 접근이며 대시 보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직접 맞춤형 피자를 만들 수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대신 도미노에서는 일반 브라우저 나 전화 앱을 통해 "쉬운 주문"을 구성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본 피자는 자동차의 앱을 통해 주문할 수 있습니다.
또는 "쉬운 주문"을 설정하지 않은 경우 터치 스크린을 통해 최근 주문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앱은 선호하는 배달 주소와 선호 상점을 사용하며, Domino의 초기 설정 프로파일을 통해 다시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저장된 결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이것은 당신이 실제로있을 수있는 곳 어디에서나 피자가 당신에게 배달 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가 교통 체증에 갇혀있을 때 신선한 파이를 가져오고, 엎어 뜨리고, 선 루프를 통해 그것을 내뿜는 무인 항공기의 꿈은 조금 더 오랫동안 이루어져야합니다.
Chevrolet Marketplace는 2017 년형 및 신형 Chevy 차량뿐만 아니라 Buick, GMC 및 Cadillac에서도 지원됩니다. 처음으로 액세스하려는 경우 인포테인먼트 화면을 통해 무료 앱을 설치해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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