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포드 GT 굿 우드 페스티벌 에서 특별 발표

moonbows 2019. 6. 25. 19: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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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드는 다음 영국 굿 우드 페스티벌 (Speed ​​of Goodwood Festival of Speed)에서 일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포드를위한 일은 포드 GT 스포츠카와 관련이있는 특별한 발표 . 포드 퍼포먼스의 Hermann Salenbauch Multimatic 래리 홀트 (Larry Holt) 특별한 포드 GT 발표를 것입니다.발표는 굿 우드에서 7 4 오전 4 45 (EDT)에있을 예정입니다. 포드는 당신이 여기에서 보는 고독한 맛보기 이미지 이외에 대해 그것이 말할 것에 관한 어떤 세부도없이 발표에 관해 수줍어하다. 그것이 새로운 포드 GT 거리 차일지도 모른다라고하는 생각. 그것은 새로운 레이서일지도 모른다.

 

 

 

이미지는 우리가 보았던 다른 포드 GT 레이서보다 끝판과 함께 리어 · 스포일러와 함께 차를 보여준다. 실루엣은 또한 우리가 보았던 것보다 옥상 장착 공기 흡입구를 보여준다. 전조등은 경주 자동차에서 수있는 것보다 포드 GT 생산과 비슷합니다.

 

포드는 또한 2020 포드 Shelby Mustang GT500 완전히 새로운 Focus ST 함께 영국 데뷔를 이벤트에있을 것이라고 발표했다. 우리는 언덕 오르기에 관해 GT500 걸리는 것을보기를 바란다. 포드는 또한 르망 24 시간 경주에서 신선한 # 66 포드 GT 경주 자동차를 가질 것이다. 포드의 M- 스포츠 포드 월드 랠리 피에스타 WRC 자동차는 굿 우드 랠리 무대에 것이다.

 

 

NASCAR에서 우승 Team Penske Ford Fusion 고전적인 1980 Ford Zakspeed Turbo Capri 레이싱 카와 함께 이벤트에 참가할 예정입니다. Vaughn Gittin Jr 그의 RTR Mustang, Ken Block Hoonitruck Escort RS Cosworth 참석할 예정입니다. 레인저 랩터 트럭은 오프로드에서의 성능을 입증 것입니다.

 

 

자동 조종 장치와 같은 자동차 보조 기술은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말한다.

 

테슬라 오토 파일럿 (Tesla Autopilot) 같은 운전자 지원 시스템은 잠재적 사용자를 혼란스럽게하고 심지어 차량 안전 조직의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기술이 유능하다는 것을 안전하지 않게 추측 수있게합니다. IIHS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 새로운 연구에 따르면 적응 순항 제어 차선 유지 지원과 같은 시스템이 제대로 수행 없다는 점과 그렇지 못한 경우에 이러한 안전 시스템의 잠재적 안전 이점이 훼손되고 있음을 있습니다. 기술.

 

 

자율 차량 연구가 자동차 첨단 산업 분야에서 진행되고 있으며 얼마 동안은 현재 시장에 실제로자가 운전 차량이 없습니다. 대신 SAE International 개발 일반적으로 채택 주행 자동화 표준에 따라 상업용 차량은 수준 2 고급 운전자 지원 시스템 (ADAS)에서 최고 수준을 자랑합니다.

 

시점에서 SAE "자동화 시스템으로 운전자가 여러 가지 운전 과제를 도울 있습니다."라고 말하면서 뒷자리에서 낮잠을 자지는 못합니다. "운전자는 주행 환경을 지속적으로 모니터링하고 적극적으로 참여해야합니다."라고 회사는 지적합니다.

 

이름이 뭐니?

 

차량 시스템에 대한 책임의 완전한 교환을 위해서는 레벨 4 또는 레벨 5 시스템이 필요합니다. IIHS 우려는 현재 이용할 수있는 운전자 보조 기술의 이름이 명명 방식이었고 기술에 익숙하지 않은 운전자가 자신이 얻고있는 것으로 가정하도록 유도 있었다. "오늘날의 시스템의 한계에도 불구하고, 연구소는 오늘 운전자가 도로에서주의를 돌릴 수있는 정도에 관해서는 그들의 이름 일부가 과장된 것으로 보인다" 말했다.

 

2,000 이상의 운전자에게 현재 이용할 수있는 고급 시스템 5 가지를 요청했습니다. Tesla Autopilot뿐만 아니라 Audi Acura Traffic Jam Assist, Cadillac Super Cruise, BMW Driving Assistant Plus Nissan ProPilot Assist 포함됩니다. 참가자는 자동차 제조 회사가 아니지만 시스템의 이름을 들었고 기술이 무엇으로 구성되어 있는지 또는 도로에서 실제로 약속했는지에 대한 세부 정보는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이름의, 자동 조종 장치는 원인을위한 최대 원인을 주었다. 48 % 사람들이 오토 파일럿 (Autopilot)이라는 시스템이 손에서 손을 떼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한다고 응답했으며, 33 % 이하는 다른 기술에 응답했습니다. 캐슬락의 슈퍼 크루즈는 실제로 시야 추적에 의존하기 때문에 그러한 조작을 실제로 허용하는 것은 하나입니다.

 

 

"자동 조종 장치는 또한 경치를보고, 책을 읽고, 휴대폰이나 텍스트로 이야기하는 것이 안전하다고 생각한 사람들의 비율이 상당히 많았습니다."라고 IIHS는보고합니다. "6 % 다른 시스템의 경우 3 %인데 비해 자동 조종 장치를 사용하는 동안 낮잠을자는 것이 좋을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운전자 보조 기술 용어가 오너를 오도시킬 가능성에 대해 의문을 제기 것은 처음이 아닙니다. 그러한 ADAS 기술적 능력은 일반적으로 전문가에 의해 긍정적으로 평가되지만, 역량 역으로 한계를 전달하는 방식은 인상적입니다. 예를 들어 Tesla 시스템 자동 호출이라고 불렀음에도 불구하고 기능이 활성화되면 운전자가 손을 잡고 도로 상태에주의를 기울여야한다는 사실을 오랫동안 주장 왔습니다.

 

ADAS 운전자와 통신하는 방법은 다른 관심사입니다. 번째 IIHS 연구에서 조직은 차량이 계측을 통해 시스템 상태를 표시하는 방식을 조사했습니다. 80 명의 운전자는 드라이브 파일럿 시스템을 사용하여 2017 메르세데스 - 벤츠 E 클래스의 비디오를 보았습니다 - 인터페이스가 그러한 디스플레이의 전형이기 때문에 선택되었습니다 - ADAS 알려주려고했던 것에 대해 질문했습니다.

 

도화법이 의미하는 바에 따르면 절반의 그룹이 준비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80 세의 대부분은 사용 중에 시스템의 주요 측면에 어려움을 겪었습니다. 자동차를 앞에두고 속도를 자동으로 조정하는 차량은 쉽게 이해할 있었지만 차량 앞쪽에 사람이 보이지만 차량 감지 센서가 보이지 않아 대시 보드에 나타나지 않는 차량이 일반적으로 이해되지 못했습니다.

 

IIHS "훈련을받지 않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차선 센터링이 비활성 때를 식별하기 위해 애를 먹었다. "훈련 그룹에서 많은 사람들이 일을 올바르게 처리했습니다. 그러나 그룹에서도 참가자들은 시스템이 일시적으로 비활성화 이유를 설명 수없는 경우가 많습니다. "

자동 조종 장치 딜레마에 대한 쉬운 대답은 없습니다.

 

너무 적은 정보를 제공하는 것과 반대로 시스템 상태 과부하를 제공하는 사이의 균형은 까다로운 문제입니다. IIHS 오리엔테이션 기간 동안 자동차 판매점에서 ADAS 기술 교육이 도움이 것이라고 제안합니다. 새로운 차량 소유자가 그들의 차로 허니문 기간에있을 정보의 얼마가 유지 될지 그것은 의문 스럽다.

 

대부분의 시스템은 차량이 먼저 인식 차량의 기본 그래픽만을 보여줍니다. Tesla 실제로 Autopilot 인터페이스가 운전자의 앞과 옆으로 다른 차량을 실시간으로 움직이는 모습을 보여주기 때문에 상당히 드문 경우입니다.

 

차량의 디스플레이 간의 차이점과 규제 기관 또는 산업체로부터 ADAS 상태를 전달하기위한 명확한 지침이 부족하여 레벨 3 차량 개발이 효과적으로 지연된 이유가 있습니다. 시점에서 자동차는 스스로 자율적으로 운전할 수있을 것으로 예상되지만 바퀴가 달린 사람은 필요한 경우 반드시 들어서야합니다. 그것은 일부 자동차 제조사들이 Level 3 이상의 기술에 초점을 맞추기보다는 Level 3 기술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에 인간의 개입이 반드시 계산 수는 없기 때문에 흐려진 상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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