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 Jaguar XE SV Project 8 Touring 공개! 재규어 (Jaguar)는 미친 XE SV 프로젝트 8 차를 공개했다. 재규어는 Project 8 차량으로 여행하기를 원할 수도있는 사람들이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이 군중을위한 약간의 충격을 줄 수있는 버전을 만들었습니다. 새로운 버전은 Jaguar XE SV Project 8 Touring 사양이라고합니다. 여행 사양은 200 mph Project 8 파생물과 나란히 앉을 것입니다. 재규어는 XE SV Project 8 파생 상품 중 가장 독점적 인 사양으로 전 세계적으로 4 석 투어링 사양 인 Project 8 자동차 중 15 개 이상을 계획하지 않습니다. 한정판 투어링 사양에는 다른 Project 8 자동차의 더 큰 공기 역학적 후방 날개보다는 개별 고정 스포일러가 있습니다.
여행 사양은 영국 레이싱 그린, 벨로 시티 블루, 발렌시아 오렌지 및 코리스 그레이 새틴 등 4 가지 프로젝트 8 페인트 마감 중 하나에서 제공됩니다. 여행하고있는 spec 차는 600 ps를 만들 것이고, 3.3 초의 0-60 mph 실행과 186 mph의 최고의 속력을 가지고있을 것이다. 다른 Project 8 풍미의 최고 속도는 200mph입니다.
리어 스포일러가 변경된 이후 Jag도 고정 된 프론트 스플리터로 변경되어 차량의 공기 역학적 균형을 유지합니다. 힘은 5.0 l의 슈퍼 차지의 V8 엔진을 경유하여 아직도있다. 투어링 버전에는 표준으로 바디 데칼이 없지만 옵션으로 제공됩니다.
감자
Jaguar XE SV Project 8 투어링 가격은 아마도 2 인승 트랙 팩 또는 영국 내 149,995 파운드를 의미하는 4 인승 버전과 동일한 범위에서 시작될 것입니다. 15 가지 사례 중 어느 것이 미국에 올지 알 수 없다. 여행 사양은 독점적으로 4 석입니다.
Apple CarPlay는 iOS 13의 가장 중요한 업데이트 일 수 있습니다.
Apple CarPlay는 iOS 13에 큰 변화를 가져올 것이며, 새로운 iPhone 소프트웨어에는 많은 개선이 있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운전 소프트웨어입니다. 미국에서 판매 된 신차의 90 %가 이제 운전자를 위해보다 안전하고 청결한 UI를 제공하는 대시 보드 전용 인터페이스 인 CarPlay를 지원합니다.
iOS 13에서 CarPlay는 큰 인터페이스 변경을 가져오고 있습니다. 새 사이드 바 및 도크가있는 더 멋진 UI가 있습니다. 애플은 시계와 네트워크 아이콘을 옮기고 앱 전환기를 정돈했다.
새로운 대시 보드는 이제 드라이버를 강타하지 않고 음악과지도를 같은 페이지에 표시합니다. 홈 키트 장치를 연결된 차고 문과 같이 제어하는 것과 같은 화면에 다른 위젯을위한 공간도 있습니다. 인기있는 목적지에 대한 지름길과 같은 것을 보여주는 위젯도 있습니다.
새로운 캘린더 응용 프로그램은 일정에서 더 많은 세부 정보를 보여 주므로 다음 회의를위한 경로를 쉽게 계획 할 수 있습니다. Siri는 가상 조수가 듣고있을 때 더 이상 화면 전체를 차지하지 않습니다. 대신 친숙한 트위스트 리본 애니메이션이 대신 화면 하단을 따라 실행됩니다.
Siri만의 변화가 아닙니다. Apple은 보조자를위한 타사 앱 지원을 추가하고 있으므로 Siri를 사용하여 다른 제공 업체의 탐색 및 오디오 앱을 제어 할 수 있습니다. "Hey Siri"버튼없는 활성화도 지원됩니다.
아키텍처 변경을 환영하는 또 다른 방법으로, 연결된 iPhone에서 앱을 열어도 CarPlay가 전환되는 데 사용되는 앱이 발생하지 않습니다. 지금까지는 휴대 전화의 활성 앱이 대시 보드 화면에서 사용되는 앱이기도합니다. "운전 중 방해 금지"도 CarPlay로 확장됩니다.
iOS 13은 주목할만한 기능이 부족하지 않으며, 그 중 많은 부분이 iPhone 소유자가 스마트 폰을 사용하는 방식에 큰 영향을 미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이 CarPlay 변경이 대시 보드 프로젝션 시스템을 새로운 OS 버전에서 가장 중요한 업그레이드로 만들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광범위한 안전성을 향상시킬 수있는 잠재력 때문입니다.
운전자 정신이 합법적 인 위험입니다. 매년 교통 사고는 차량 운전자뿐만 아니라 자전거 및 보행자의 사고와 관련된 사망 및 부상의 가장 큰 원인 중 하나입니다. 자동차 운전자가 휴대 전화를 보는 데 드는 시간을 줄이고 도로에주의를 기울이는 데 더 많은 시간을 소비하게하는 것이 무엇이든지 좋은 일입니다.
CarPlay는 좋은 시작이었고, 초기 업그레이드 중 일부는 운전자의 삶에 더 많이 삽입 될 수있었습니다. 불행히도 여전히 평범하지는 않지만 무선 CarPlay는 예를 들어 특별한 향상입니다. 결국 iPhone을 연결하는 것을 기억할 필요가 없다는 의미에서 앱이 가득 찬 홈 화면을 두드리는 대신 CarPlay 인터페이스를 사용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큰 단점은 CarPlay의 UI 자체입니다. 화면 당 하나의 앱이 항상 제한적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현대 자동차의 더 큰 대시 보드 디스플레이에서 공간을 낭비하는 방법에 대해 긍정적 인 반응을 보입니다. 지도와 미디어 컨트롤을 동시에 화면 상에 표시 할 수 없다는 것은 운전자에게 불이익이되고 운전자가 만족스럽지 않으면 처음에는 CarPlay를 사용하지 않을 것입니다.
아직 놓친 기회가 있다면, 아이폰 화면 자체에 CarPlay를 허락하기 위해 애플이 과묵하게 남아있다. Google은 Android 휴대 전화에서 손가락 친화적 인 인터페이스 인 Android Auto를 제공하므로 안드로이드 자동 호환 대시 보드가없는 사람들도 여전히 차량 중심의 안전한 인터페이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불행히도 애플은 CarPlay와 같은 것을하지 않습니다.
왜, 정확히 그 경우는 불분명합니다. 한 가지 가능성은 스마트 폰 사용을 장려하는 것으로 보이는 것 - 도로에서 더 안전 할 수 있도록 단순화 된 인터페이스를 사용하는 경우에도 - 드라이버 중에는 Apple에게 나쁜 표정으로 간주됩니다. 또는 애플이 대시 보드 독에 자신의 아이폰을 탑재한다는 것을 애플이 확신 할 수 없다는 사실은 또 다른 단서가 될 수있다.
그렇다고하더라도, 이러한 새로운 CarPlay 업데이트는 환영 할만한 개선 사항입니다. Google은 다가오는 Polestar 2 EV와 같은 차량의 전체 대시 보드에 전원을 공급하는 것을 포함하여 다양한 자동차 전략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애플은 가슴에 가깝게 자동차 야심을 갖고 있지만, iOS 13에서는 커튼을 조금 뒤로 당긴다. 그러나 커다란 영향을 미칠 수있는 방식으로하고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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