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BMW M8 공개 : 쿠페, 컨버터블 및 경쟁 BMW는 우리에게 8 시리즈의보다 강력한 버전을 약속했지만, 실제로는 4 개를 얻고 있습니다 : 2020 BMW M8 쿠페와 M8 컨버터블, 일반 및 617 마력 경쟁 형태. 이번 주에 첫 선을 보였던 BMW의 치열한 투어의 가장 치열한 반복은 "초 - 초차"성능을 약속했지만 편안함을 희생하지는 않습니다. BMW는 2 년 전 M8을 처음에 경주 용 자동차 버전의 형태로 미리보기했습니다. 그 이후 M8 GTE는 다양한 글로벌 경쟁에서 훌륭하게 붙잡 았지만, 주인이 참을성이없는 소유자가 생산 버전을 사용하는 것을 돕는 데 아무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제 모든 것이 바뀌려고합니다. 2020 M8 쿠페, 2020 M8 컨버터블, 2020 M8 경쟁 쿠페 및 2020 M8 경쟁용 컨버터블의 네 가지 구성이 있습니다. 모두는 4.4 리터의 S63 M TwinPower Turbo V8 엔진을 사용할 것이다.
규칙적인 M8를 위해, 그것은 6,000 rpm로 600의 마력과 1,800와 5,700 rpm 사이에서 비트는 힘의 553의 lb-ft를 위해 조정될 것이다. 한편, M8 대회는 최대 마력 수를 617 마력까지 끌어 올리며, 피크 토크 밴드의 상단은 5,860 rpm으로 약간 늘립니다. 최고의 속력은 155 mph까지 전자적으로 제한된다. 그러나 M 운전자 포장으로 189 mph까지 늘릴 수있다. M8 쿠페에서는 0-60mph가 3.1 초가됩니다. M8 경쟁 쿠페는 그것을 3.0 초로 정돈한다. M8 컨버터블은 3.1 초 만에 3.2 초, M8 컨버터블은 3.2 초 걸린다.
V8은 8 단 M 스테프 트로닉 변속기 및 M xDrive 전 륜구동과 쌍을 이룹니다. 운전자가 선택할 수있는 변속 모드가있을 것이며, 스포츠와 트랙을 통해 편안함을 누릴 수 있습니다. 변속기는 고속으로 변속하고 하향 변속 할 때 다가오는 경로를 고려할 수 있습니다. BMW는 이렇게 말합니다. 예를 들어 두 개의 코너가 연속적으로 올라가는 경우 변속기가 불필요한 기어 변경을 피할 것입니다.
AWD이지만, 자동차는 후방 편향되어있다. 트랜스퍼 케이스는 전방에서 후방으로 전기적으로 제어되는 다중 플레이트 클러치 시프트 토크를 사용하며 뒤쪽에서 액티브 M 차동 장치를 사용하여 동력을 좌우로 밀어냅니다. 뒷바퀴가 견인력을 상실하려고 할 때 전륜에만 토크가 발생하여 RWD- esque 운전 감각이 향상되고 BMW는 안정성 제어가 시작되는 횟수를 줄입니다.
몇 가지 AWD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4WD에서 목표는 최대 견인력입니다. 4 륜구동 스포츠는 더 많은 힘을 배후로 밀어 낸다. 한편 DSXC를 끄면 2WD 모드가 해제됩니다.
어댑티브 M 서스펜션이 기본 장착 된 더블 위시 본 (double-wishbone) 프론트 및 5 링크 리어 서스펜션 페어; 그것은 길과 트랙 운전에 맞게 개별 댐퍼 조정을 사용합니다. 이 동작은 Sport Plus까지 현재의 드라이브 모드에 따라 조정할 수 있습니다. 경쟁 차량은보다 견고한 서스펜션 설정,보다 견고한 엔진 마운트, 증가 된 전면 네거티브 캠버를 통한 더 나은 코너링 및 표준 고무 부싱 대신 리어 발가락 링크 볼 조인트를 사용하여 후방 휠 추적을 더욱 정밀하게 만듭니다.
모든 차량은 가변적 인 조향 력으로 전자 기계식 M Servotronic 조향을 얻습니다. 다른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조향 응답은 주행 모드에 따라 조정됩니다. 철사에 의한 브레이크가 사용된다. 그리고 표준 M 복합 브레이크와 옵션의 카본 세라믹 판이있다.
그것이 운전 모드 시스템에 의해 잡히는 많은 다른 작업 인 이래로, BMW는 M8의 대쉬 보드에 하나의 설정 버튼을 추가했다. 그것을 치면 엔진, 서스펜션, 스티어링, 제동 및 AWD 설정을 한 곳에서 조정할 수있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한편, M 모드 버튼은 운전자 보조, 클러스터 디스플레이 및 헤드 업 디스플레이 설정과 유사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M8은 도로 및 스포츠 설정을 가져오고 M8 대회는 트랙 설정을 추가합니다.
밖에서, M8은 규칙적인 8 시리즈와 비교하여 더 큰 냉각 구멍과 검은 색 크롬 통풍구를 얻습니다. 아이콘 Laserlight가있는 적응 형 LED 헤드 램프가 표준이며 M8 쿠페 및 경쟁 쿠페는 탄소 섬유 지붕을 갖습니다. 컨버터블 버전에는 최대 30mph의 속도로 15 초 내에 수축 할 수있는 패브릭 윗면이 있습니다. 선택 품목 인 M Carbon 패키지는 표준 외장 트림을 대신 탄소 섬유로 대체합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가죽 핸들의 M5에서 처음 보게되는 친숙한 M1 및 M2 사전 설정 버튼이 있습니다. 변화 레버는 재 설계되었다. 그리고 특별한 M 스포츠 좌석이있다; M8 경쟁 모델도 M 개의 안전 벨트를 던집니다. 카본 파이버 인테리어 트림은 표준이지만 다양한 가죽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목재 옵션이 있습니다.
옵션으로는 적응력있는 주행 제어, 교통 체증 지원, 차선 이탈 경고 및 사각 지 감지 등 다양한 운전자 지원 패키지가 있습니다. 12.3 인치 계기판 디스플레이 및 10.25 인치 중앙 터치 스크린이 장착 된 BMW 라이브 조종석 전문가는 탐색 및 제스처 제어 기능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무선 충전 및 WiFi 핫스팟도 표준입니다.
BMW는 생산이 2019 년 7 월에 시작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2020 년 M8 컨버터블은 133,000 달러, 2020 년형 M8 컨버터블은 142,500 달러가 될 것입니다. 그 사이에, 2020의 M8 경쟁 쿠페는 146,000 달러 일 것이다. 그리고 2020의 M8 경쟁 컨버터블은 155,500 달러 일 것이다. 네 곳의 목적지는 995 달러가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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