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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BMW M8 공개 : 쿠페, 컨버터블 및 경쟁

moonbows 2019. 6. 10. 23: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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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BMW M8 공개 : 쿠페, 컨버터블 경쟁 BMW 우리에게 8 시리즈의보다 강력한 버전을 약속했지만, 실제로는 4 개를 얻고 있습니다 : 2020 BMW M8 쿠페와 M8 컨버터블, 일반 617 마력 경쟁 형태. 이번 주에 선을 보였던 BMW 치열한 투어의 가장 치열한 반복은 " - 초차"성능을 약속했지만 편안함을 희생하지는 않습니다BMW 2 M8 처음에 경주 자동차 버전의 형태로 미리보기했습니다. 이후 M8 GTE 다양한 글로벌 경쟁에서 훌륭하게 붙잡 았지만, 주인이 참을성이없는 소유자가 생산 버전을 사용하는 것을 돕는 아무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그러나 이제 모든 것이 바뀌려고합니다. 2020 M8 쿠페, 2020 M8 컨버터블, 2020 M8 경쟁 쿠페 2020 M8 경쟁용 컨버터블의 가지 구성이 있습니다. 모두는 4.4 리터의 S63 M TwinPower Turbo V8 엔진을 사용할 것이다.

 

 

규칙적인 M8 위해, 그것은 6,000 rpm 600 마력과 1,800 5,700 rpm 사이에서 비트는 힘의 553 lb-ft 위해 조정될 것이다. 한편, M8 대회는 최대 마력 수를 617 마력까지 끌어 올리며, 피크 토크 밴드의 상단은 5,860 rpm으로 약간 늘립니다. 최고의 속력은 155 mph까지 전자적으로 제한된다. 그러나 M 운전자 포장으로 189 mph까지 늘릴 수있다M8 쿠페에서는 0-60mph 3.1 초가됩니다. M8 경쟁 쿠페는 그것을 3.0 초로 정돈한다. M8 컨버터블은 3.1 만에 3.2 , M8 컨버터블은 3.2 걸린다.

 

 

V8 8 M 스테프 트로닉 변속기 M xDrive 륜구동과 쌍을 이룹니다. 운전자가 선택할 수있는 변속 모드가있을 것이며, 스포츠와 트랙을 통해 편안함을 누릴 있습니다. 변속기는 고속으로 변속하고 하향 변속 다가오는 경로를 고려할 있습니다. BMW 이렇게 말합니다. 예를 들어 개의 코너가 연속적으로 올라가는 경우 변속기가 불필요한 기어 변경을 피할 것입니다.

 

 

AWD이지만, 자동차는 후방 편향되어있다. 트랜스퍼 케이스는 전방에서 후방으로 전기적으로 제어되는 다중 플레이트 클러치 시프트 토크를 사용하며 뒤쪽에서 액티브 M 차동 장치를 사용하여 동력을 좌우로 밀어냅니다. 뒷바퀴가 견인력을 상실하려고 전륜에만 토크가 발생하여 RWD- esque 운전 감각이 향상되고 BMW 안정성 제어가 시작되는 횟수를 줄입니다.

 

가지 AWD 모드를 선택할 있습니다. 예를 들어, 4WD에서 목표는 최대 견인력입니다. 4 륜구동 스포츠는 많은 힘을 배후로 밀어 낸다. 한편 DSXC 끄면 2WD 모드가 해제됩니다.

 

 

어댑티브 M 서스펜션이 기본 장착 더블 위시 (double-wishbone) 프론트 5 링크 리어 서스펜션 페어; 그것은 길과 트랙 운전에 맞게 개별 댐퍼 조정을 사용합니다. 동작은 Sport Plus까지 현재의 드라이브 모드에 따라 조정할 있습니다. 경쟁 차량은보다 견고한 서스펜션 설정,보다 견고한 엔진 마운트, 증가 전면 네거티브 캠버를 통한 나은 코너링 표준 고무 부싱 대신 리어 발가락 링크 조인트를 사용하여 후방 추적을 더욱 정밀하게 만듭니다.

 

모든 차량은 가변적 조향 력으로 전자 기계식 M Servotronic 조향을 얻습니다. 다른 시스템과 마찬가지로 조향 응답은 주행 모드에 따라 조정됩니다. 철사에 의한 브레이크가 사용된다. 그리고 표준 M 복합 브레이크와 옵션의 카본 세라믹 판이있다.

 

 

그것이 운전 모드 시스템에 의해 잡히는 많은 다른 작업 이래로, BMW M8 대쉬 보드에 하나의 설정 버튼을 추가했다. 그것을 치면 엔진, 서스펜션, 스티어링, 제동 AWD 설정을 곳에서 조정할 수있는 화면이 표시됩니다. 한편, M 모드 버튼은 운전자 보조, 클러스터 디스플레이 헤드 디스플레이 설정과 유사한 기능을 수행합니다. M8 도로 스포츠 설정을 가져오고 M8 대회는 트랙 설정을 추가합니다.

 

밖에서, M8 규칙적인 8 시리즈와 비교하여 냉각 구멍과 검은 크롬 통풍구를 얻습니다. 아이콘 Laserlight가있는 적응 LED 헤드 램프가 표준이며 M8 쿠페 경쟁 쿠페는 탄소 섬유 지붕을 갖습니다. 컨버터블 버전에는 최대 30mph 속도로 15 내에 수축 수있는 패브릭 윗면이 있습니다. 선택 품목 M Carbon 패키지는 표준 외장 트림을 대신 탄소 섬유로 대체합니다.

 

 

내부에 들어가면 가죽 핸들의 M5에서 처음 보게되는 친숙한 M1 M2 사전 설정 버튼이 있습니다. 변화 레버는 설계되었다. 그리고 특별한 M 스포츠 좌석이있다; M8 경쟁 모델도 M 개의 안전 벨트를 던집니다. 카본 파이버 인테리어 트림은 표준이지만 다양한 가죽 패키지와 마찬가지로 선택할 수있는 다양한 목재 옵션이 있습니다.

 

옵션으로는 적응력있는 주행 제어, 교통 체증 지원, 차선 이탈 경고 사각 감지 다양한 운전자 지원 패키지가 있습니다. 12.3 인치 계기판 디스플레이 10.25 인치 중앙 터치 스크린이 장착 BMW 라이브 조종석 전문가는 탐색 제스처 제어 기능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무선 충전 WiFi 핫스팟도 표준입니다.

 

 

BMW 생산이 2019 7 월에 시작될 것이라고 말합니다. 2020 M8 컨버터블은 133,000 달러, 2020 년형 M8 컨버터블은 142,500 달러가 것입니다. 사이에, 2020 M8 경쟁 쿠페는 146,000 달러 것이다. 그리고 2020 M8 경쟁 컨버터블은 155,500 달러 것이다. 곳의 목적지는 995 달러가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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