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 주행 차량의 세계에서 운전을 즐기는 운전자는 어떻게됩니까? BMW의 대답은 새로운 BMW Vision M NEXT 컨셉과 같은 것입니다. 자동차 제조업체의 차세대 컨셉 카인 NEXT 시리즈의 최신 제품은 전율, 사려 깊은 지원 기술 및 독특한 스타일을 혼합 한 것입니다.BMW의 자체 부과 된 도전은 간단합니다. 앞으로 우리는 자신의 차량을 담당하는 개별 운전자에서 이동하는 동안 다른 활동을하도록 사람들을 해방시키는 자율 수송으로 이동성이 전환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문제는 예리한 운전자가 그 시나리오에 어디에 부합합니까?
자동차 제조 회사는 작년 말 BMW 비전 iNEXT를 통해자가 운전 차량의 잠재적 인 미래를 탐구했으며 이제는 극 반전의 전환점이되었습니다. Vision M NEXT는 가스 - 전기 하이브리드로서 스타일과 드라이브 트레인 구조 모두에서 BMW i8을 작동시킵니다. 자동차 제조 회사에 따르면, Vision iNEXT의 "EASE"태도에 부합하는 것은 "BOOST"입니다.
부분 전기, 부분 가스
현대의 컨셉 카를 보기엔 다소 이례적으로 생각하는 Vision M NEXT는 내연을 완전히 피하지 않는다. 대신, 그것은 다양한 주행 모드를 선택할 수있는 하이브리드 자동차입니다. 예를 들어 전동 륜 구동 또는 후륜 구동 만 할 수 있습니다. 4 기통 가스 엔진은 선택적으로 뒷바퀴를 구동하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BMW는 전체 시스템 출력이 600 마력이며 3.0 초 동안 0-62mph에 좋으며 186mph의 최고 속도라고합니다. BOOST + 모드는 잠깐 동안 여분의 마력을 내 보냅니다. 총 전기 범위는 62 마일이 될 것이고, 자동차 생산 업체는 추산한다.
BMW에 따르면, 운전자는 자신의 장치에 조건을위한 최상의 모드를 알아 내지 못할 것입니다. 시스템은 BOOST + 모드를 트리거하는 것이 가장 유익 할 때를 제안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BMW DNA
컨셉 카는 시선을 사로 잡아야하며, Vision M NEXT는 스타일을 고집하지 않습니다. 앞에서, BMW의 신장 그릴은 대담한 삼각형의 공기 흡입구를 가지고 있으며, 스릴 만점의 오렌지색으로 마무리되며, 칼날 모양의 낮은 섭취량을 갖습니다. 안쪽 그릴에있는 그라디언트가 깊이감을 더해 색상 사용에 중점을두고 있습니다.
그릴 자체는 실제로 레이저로 에칭되고 조명 된 투명 레이어로 숨겨져 있습니다. 위의 위치는 조명을 위해 인으로 코팅 된 유리 섬유를 사용하는 레이저 와이어 헤드 램프입니다. 더 얇고 선명한 조명을 제공합니다.
측면에서 검은 색 재활용 탄소 섬유 스커트와 대각선 오렌지색 대비가 섞인 명확한 쐐기 모양이 있습니다. 아가미 같은 구멍이 창문에서 꼬리까지 좁아지면서 시각적으로 차가 길어지는 반면 소위 공기 흐름은 뒷 바퀴 바로 앞에서 열리 며 공기 역학에 도움이됩니다.
실제로 에어로는 BMW의 디자이너에게 중요한 관심사였습니다. 예를 들어, 앞면이 21 인치, 뒤가 22 인치 인 멀티 스포크 휠에 조심스럽게 추가 된 갭은 끌기를 줄이고 브레이크 디스크의 냉각을 돕습니다. 후면에는 오렌지색과 탄소 섬유가 유리 3 피스 루버와 결합되어 있습니다.
BMW의 레이저 와이어 기술은 자동차의 엉덩이로 확장 유리 렌즈와 테일 라이트에 대한 또 다른 모습을 만듭니다. 각각의 내부에는 BMW의 디자이너가 "하트 비트의 추상적 인 심전도 추적"을 만드는 데 사용한 웨이퍼가 얇은 유리 섬유가 있습니다. 고전적인 BMW 터보 및 BMW M1 원형은 조명 클러스터 자체에서 2D 서클을 떠 다니는 것으로 재부팅되었습니다.
내부, 기술은 초점을 맞춘 운전자를 만난다.
BMW Vision M NEXT까지 걸어 가면 얼굴 인식으로 차를 열 수 있습니다. 걸윙 문에 터치 센서가있어 번성하여 개방감을 발휘하며 미니멀리즘 캐빈을 제공합니다. 시트 껍데기에는 메모리 폼이 채워져 있고 독특한 "떠 다니는"머리 받침대가있는 반면, 공기 환기구와 같은 외부의 세부 사항은 가려져 있습니다.
최소의 특징 인 가죽보다 BMW는 스릴링 오렌지 대비, 아노다이징 티타늄 및 도장 된 표면과 함께 주로 미드 나잇 블루 마이크로 파이버를 사용했습니다. 액센트 라인은 컨트롤과 캐빈의 전반적인 모양을 강조합니다. 도어 포켓과 센터 콘솔 보관 장치는 위장한 반면, BMW는 공격적인 주행과 함께 사용되는 힘을 다루는 것이 더 좋다고 말하는 자이로 스코프의 cupholder가 있습니다.
컨트롤은 BMW가 BOOST Pod를 호출하는 것으로 압축됩니다. 스티어링 휠은 2 개의 작은 디스플레이를 가지고 있으며, 디지털 바이저처럼 바퀴 주위에 뻗어있는 곡선 유리 디스플레이 앞에 놓여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증강 현실 바람막이 유리가 있습니다. 곡선 유리 디스플레이의 5 개 클러스터는 속도, 배터리 수준, BOOST + 모드 가용성 및 운전자의 심박수와 같은 항목에 할당됩니다.
자동차가 주행 모드에 따라 대시 보드 레이아웃이 다르다는 것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Vision M NEXT는 도로 속도에 따라 눈에 보이는 것을 조정하여 차별화됩니다. 차가 더 빨리 진행됨에 따라 제시된 정보는 뒷받침되어주의 산만을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운전 관련 데이터는 AR 윈드 실드의 이점 인 시선과 더 가깝기 때문에 더 쉽고 빠르게 볼 수 있습니다.
차의 범위를 넘어, 지능형 개인 비서가 있습니다. 발렛 주차 및 충전과 같은 서비스를 예약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자동차 목적지에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개념 및 미리보기
BMW는 Vision M NEXT에 대한 어떠한 약속도하지 않습니다. BMW i8과 같은 모델과의 명확한 연관성이 미래의 설계 방향을 암시 할 수는 있지만 언제든 딜러에게 곧 나타날 가능성은 거의 없습니다. 그 사이에, PHEV 잡종 drivetrain는 현저하게 실제적이게 보인다. 그리고 우리는 그것이 automaker '의 현재의 복합 형의 스포츠카의 더 유력한 버전에 동력을 공급하는 것을 쉽게 볼 수 있었다.
정말로 중요한 점은 자동차 자체가 아니라 BMW Vision M NEXT의 정신입니다. 자율적으로 지배되는 미래와 전율이 흔들리는 곳에서는 운전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추위에 빠지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하기 쉽습니다. 그것은 비전 M NEXT가 예리한 것처럼 보일 수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리고 생산 버전이 멀리 보인 동안 예민한 자동차 운전자는 BMW가 그들에게 아직 아직 포기할 준비가되어 있지 않다는 것을 마음에 받아 들여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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