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 아이오닉 IONIQ 업데이트 발표 현대차는 2016년부터 아이오닉을 판매해 왔으며, 3가지 다른 전동열차를 탑재한 첫 차종으로 출시했다. 현대차는 향상된 연결성, 운전자 지원 시스템 및 인포테인먼트 기능을 제공하는 새로운 기능으로 IONIQ의 최신 버전을 업데이트했다. 새로운 IONIQ의 내부와 외부도 업데이트되었다. 신형 아이오닉 전기는 기존 28kWh에서 38.3kWh로 커진 대형 배터리를 탑재했다. 이 배터리는 WLTP 규정에 따라 294km의 주행거리를 목표로 하고 있다. 자동차의 전기 모터는 최대 136PS의 출력과 295Nm의 토크를 제공하며 표준 7.2kW의 온보드 충전기를 사용한다.
이전 버전의 IONIQ EV는 6.6kW 충전기를 표준으로 사용했다. IONIQ는 배터리를 54분 만에 80%까지 충전할 수 있는 100kW급 고속충전소도 지원한다. IONIQ 하이브리드와 플러그인 모두 1.6L GDI 카파 엔진을 사용하는데, 이 엔진은 직접 분사 4기통 가솔린 엔진이다. 최대 출력은 105PS, 147Nm이다.
하이브리드 전기 모터는 최대 토크가 170Nm인 43.5PS와 8.9kWh 리튬이온폴리머 배터리의 출력을 제공한다. 텔레매틱스 내장, 원격 시동, AC 시스템 원격 제어를 통한 현대 블루 링크 연결 개선. 이 차는 또한 사고 시 긴급 지원을 요청할 수 있다.
현대차는 10.25인치 대형 스플릿 터치스크린과 6개 언어로 된 클라우드 기반 음성인식 기능도 갖춘 내비게이션 옵션도 갖추고 있다. 안드로이드 오토와 애플 카플레이는 표준이다. 또한 이 차량에는 보행자 감지 기능이 탑재된 전방 충돌 경고 및 회피 보조 기능과 함께 새로운 사이클리스트 감지 기능과 운전자 주의 경고 기능이 탑재되어 있다. 차선 유지 보조 장치 및 하이 빔 어시스트도 표준이 된다. 차선을 따라가는 것은 차선을 유지하기 위한 선택이다. IONIQ 하이브리드와 플러그인은 9월에 EV를 출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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