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BMW M8 새로운 디스플레이와 제어 시스템이 M8에 출시될 것이다.

moonbows 2019. 5. 15. 22:17
반응형

BMW M8  새로운 디스플레이와 제어 시스템이 M8 출시될 것이다BMW 고성능 스포츠카의 파워트레인, 섀시, 운전자 보조 시스템 구성을 운전자가 변경할 있는 새로운 디스플레이 제어 시스템을 발표했다. 새로운 시스템은 먼저 M8 쿠페와 M8 경쟁 쿠페 스포츠카로 출시될 것이다. BMW 시스템이 버튼 하나만 누르면 새로운 M 모드가 작동된다고 말한다 시스템에는 사용자가 차량 설정을 조정할 있는 설정 버튼도 있다. 새로운 제어 시스템은 파워트레인 섀시 기술을 개인의 취향과 요구에 따라 다양하게 구성할 있도록 한다. 운전자는 서로 독립적으로 엔진, 서스펜션 조향에 대한 다양한 설정을 제어할 있다.

 

 

M xDrive All-wheel-drive 시스템이 있는 모델은 사용 가능한 조정 하나로 전면과 후면 사이의 출력 분배를 가질 것이다. M8 쿠페와 M8 컨버터블은 운전자가 브레이크 시스템을 구성할 있게 해준다.

 

사용 가능한 엔진 모드에는 Efficient, Sport Sport Plus 설정이 포함된다. 섀시 튜닝 옵션에는 컴포트, 스포츠 Sport Plus 옵션이 포함된다. 조향 옵션에는 편안함과 스포츠가 포함되며, 제동계통에도 동일한 옵션이 제공된다. 브레이크 시스템 옵션은 브레이크가 작동하기 위해 필요한 페달 압력의 양을 제어하고 운전자에게 나은 페달 느낌을 준다. 설정은 표준 브레이크와 옵션인 탄소세라믹 브레이크에 적용된다.

 

 

운전자들은 또한 DSC 꺼져 있을 장착된 경우 AWD 시스템을 위한 가지 모드를 선택할 있다. 이러한 모드에서는 운전자가 순수 후륜 구동용 4WD, 4WD Sport 2WD 선택할 있다. 드라이버는 하나의 버튼 액세스를 위해 시스템에 자동 시작 중지 기능 옵션을 포함하여 개별적으로 구성된 가지 설정 버전을 저장할 있다. M8 경기 쿠페 자동차도 M 뷰를 갖춘 HUD 받게 된다.

 

 

 

다이슨은 2030년까지 영국에서 가스차가 금지되기를 원한다.

 

휘발유 차량에 대한 비판자들은 수십 동안 전세계에서 휘발유를 소비하는 차량의 전면적인 금지를 제안하기 위해 박차를 가하고 있다.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그것은 아주 최근까지 현실적이지 않았다. 어떤 정부라도 어떤 종류의 연료의 사용을 금지할 있을 것이라는 생각은 현실적인 대안이 없을 가능해 보였지만, 전기자동차의 상승으로, 무가스 법칙이 만들어지는 것은 당연하다.

 

 

 

영국에서 제임스 다이슨은 이번 테레사 메이와 함께 "휘발유 디젤 자동차" 판매를 금지하는 계획에 대해 이야기했다. 동시에, 다이슨이 그의 미래 전기 자동차 분야와 관련된 번째 특허를 공개했다. 이쪽은 친숙한 다이슨 회사의 제임스 다이슨입니다.

 

2017 9, 다이슨이 2020년에 처음으로 전기차를 공개하고 2021년까지 출시하겠다고 발표한 것은 이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지금으로선 빠른 속도로, 2020년은 1년도 남지 않았다. 그리고 다이슨은 가능한 빨리 EV 공급할 있는 (적어도 영국에서) 넓은 시장을 확보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한다.

 

 

이번 FT 다이슨은 "전기차 시장에 대한 나의 아마추어적 시각은 과소평가됐다는 "이라고 말했다. "조용하고 오염되지 않는 차량을 갖고 싶어하는 것은 국민들의 진정한 욕구에 의한 것이 아니라 보조금에 의한 것이라고 생각한다."

 

2017 영국 정부는 2040년까지 새로운 휘발유 또는 디젤 차량의 판매를 중단할 것이라고 발표했다. 그것은 가솔린과 전기 동력이라는 하이브리드 기술을 특별히 허용하지 않는 가솔린 또는 디젤이다. 다이슨이 이번 주에 암시했던 것이 사실이라면, 그는 그의 대중을 만족시키는 EV 함대를 때맞춰 준비시킬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