닷지 "One Lap of America" 링거는 "Speed Trap"이라고 불린다. 닷지는 지난해 트럭/SUV클래스 우승 방어를 위해 5월 4일 시작된 2019 타이어 랙 원 랩 오브 아메리카(Teer Rack One Lap of America) 행사에 참석했다. 도지가 그 행사에 가져간 차량은 지배하기 위해 만들어진 독특한 고리였다. 듀랑고 SRT SUV는 "스피드 트랩"이라고 불렸고 797hp의 슈퍼차지 6.2L 헤미 V8을 장착했다. 그 트럭은 라이트 바(light bar)가 완비된 듀랑고 퍼슈트 법 집행관에 들어갔다. 스피드 트랩은 더 나은 성능을 위해 모파르사의 고성능 모델도 탑재했다. 자유유동, 스테인리스강, 캣백 배기 시스템 및 지상고를 0.6인치로 떨어뜨리는 컨셉트 하강 스프링이 포함되었다. 이 엄청난 전력은 토크플라이트 8단 자동 변속기를 통해 SRT 엔지니어링 구동 모드 시스템을 갖춘 풀타임 올휠 구동 시스템으로 전달되어 다양한 타이밍 트랙 이벤트에 대한 스피드 트랩 그립을 제공했다.
습식 및 건조 스키드 패드, 개인 도로 코스, 경주 트랙 등이 이벤트였습니다. 이 트럭은 챌린저 SRT 헬캣 와이드 바디에서 나온 305/35ZR20 피렐리 P-Zero 타이어에 맞춤형 20×11인치 바퀴로 굴러갔다. 그 트럭은 같은 타이어 세트로 1주일 동안 열린 대회에 참가했다.
한 바퀴 규칙은 행사 기간 동안 운전자들이 타이어를 교체하는 것을 방지한다. 운전자들은 비상시 사용할 수 있도록 스페어 한 개를 허용한다. 이 아이디어는 운전자들에게 트랙을 오르내리는 타이어 마모를 관리하도록 하는 것이다. 스피드 트랩은 붉은색으로 칠해진 6피스톤 캘리퍼스를 장착한 15.75인치 Brembo 투피스 배기 로터를 사용한다.
리어 브레이크는 13.78인치 Brembo 벤트 로터, 4피스톤 레드 캘리퍼 장착. 내부는 듀랑고 SRT의 난방 및 환기 프론트 가죽 시트가 달린 재고품이었다. 두 번째와 세 번째 줄의 좌석은 체중 감량을 위해 제거되었다. 일주일 동안 계속된 이 행사는 7개 주에 걸쳐 8개의 경주 트랙을 가지고 있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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