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페라리 마세라티를 위한 엔진은 더이상 없다고 말한다.

moonbows 2019. 5. 13. 20:5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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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라리  마세라티를 위한 엔진은 더이상 없다고 말한다전통적으로 비명을 지르는 페라리 엔진을 구할 있는 곳은 페라리나 마세라티를 사는 곳뿐이었다. 최근 페라리 1분기 수익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페라리가 마세라티에게 엔진을 공급하지 않을 계획이라는 것이다. 페라리 엔진은 마세라티 브랜드의 주요 판매점이다페라리 CEO 루이스 카밀레이는 페라리가 마세라티에 엔진 공급을 중단할 것이라고 말했다. CEO 그것이 그것의 관점에서 좋은 것이라고 말한다. 카밀리는 이번 변화를 통해 페라리가 엔진과 관련된 많은 노동력을 자동차 쪽으로 옮길 있을 것이라고 말한다.

 

 

마세라티는 2002년부터 페라리 엔진을 자동차에 사용했다. 우리가 얘기한 마지막 페라리가 마세라티를 끌어들인 것은 지난 여름 레반티 GTS였다. 엔진 공유는 페라리와 마세라티 당시 FCA 우산 밑에 있었기 때문에 이루어졌다. 하지만 페라리는 2015년에 FCA에서 제외되었다.

 

FCA 페라리에서 분리된 , 마세라티 엔진은 3.8L 트윈 터보 V8, 3.0L 트윈 터보 V6, 4.7L 자연 흡기 V8 계속 공급되었다. 페라리는 2021 또는 2022년에 마세라티에 엔진 공급을 중단할 것이다. 이후 페라리는 엔진만 공급할 것이다.

 

 

이후에 마세라티가 무엇을 할지는 두고 봐야 한다. 마세라티에게 어필할 만한 것이 거의 없어 보이거나 자체 엔진을 개발할 있는 엔진을 위한 FCA 부품 보관함에 도달할 있었다. 마세라티는 이미 배터리로 움직이는 미래에 반대한다고 말했지만, 많은 사람들은 페라리의 발표와 함께 그것이 바뀔지 궁금해 것이다. 마세라티는 현재 공식적인 발표는 하지 않고 있다.

 

 

 

번째 Dyson EV 이미지, , 기울어진 시트 표시

 

 

2017년에 처음 발표된 다이슨 전기 자동차 제품군은 바로 오늘 이미지에서 공개되었다. 특허 이미지의 경우 항상 그렇듯이, 오늘날 여러분이 보는 미학은 최종 제품을 반영하지 못할 수도 있다. 하지만, 다이슨 자신이 이미지를 언론과 공유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우리는 그들이 2021 출시 예정인 자동차의 모양과 움직임과 어느 정도 연관되어 있다고 확신할 있다.

 

 

다이슨이 오늘 아침에 공유한 메모는 주제를 간단하게 정리했다. 이것은 "낮은 굴림 저항과 높은 지면 간극" 주는 "매우 바퀴" 가진 자동차다. 이번 협상에서 다이슨은 바퀴들이 단지 사용할 있는 것이 아니라 대체품을 구입하는 것이 어떤 다이슨 EV 소유주에게도 번거롭지 않을 만큼 충분히 유용할 것이라는 회사의 의도를 분명히 했다.

 

 

비스듬히 누운 좌석 위치를 효율성의 포인트로 메모지에 불러냈다. Dyson "낮은 실내 높이와 얕은 앞유리 각도를 사용할 있을 "이라고 말했다. 그러니 항상 그랬던 것처럼 핸들에 매달려 있을 거라고 기대하지 마세요, 할아버지.

 

차량을 설명할 다이슨은 전기 자동차 설계의 현재 추세를 고려했다. 일부 설계는 현재 표준 가스 중심 차량을 사용하고 추진 전기 추진에 맞게 재장착 조정한다. 다이슨 차량은 처음부터 전기 중심의 자동차 기계로 디자인된 것으로 보인다.

 

 

Dyson "자동차 에너지 효율을 개선할 있는 공기역학적 개선" 추진할 기회라고 말했다. 현재의 EV "대량 감축 기회를 놓치고 있다" 다이슨은 말했다.

 

다이슨은 현재 영국에 전기차 연구 거점을 두고 있다. 다이슨은 또한 싱가포르에 본사를 최초의 전기 자동차 제조 공장을 발표했다. 현재 계획은 2020 다이슨 전기차를 선보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2021년까지" 출시될 것이다.

 

다이슨(회사) 이런 사진과 논평을 공개하면서 제임스 다이슨(남자) 최근 영국 정부 당국자들과 대화를 나눴다고 밝혔다. 그는 (적어도 번째로는) 영국의 휘발유 전용차량에 대한 불가피한 금지를 2030년까지 앞당겨야 한다는 주장을 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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