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닛산 Nissan’s IMQ 크로스오버 컨셉트는 몇 가지 큰 약속을 한다

moonbows 2019. 3. 7. 23:14
반응형

닛산 IMQ 콘셉트 크로스오버는 제네바 모터쇼 2019에서 주목을 끌기 위해 만들어졌을지 모르지만, 그것의 영향력은 향후 동안 자동차 회사 범위에 머물 것으로 보인다. 일련의 닛산 SUV 가장 최신인 IMQ 회사의 스튜디오에서 나온 최신 디자인 언어뿐만 아니라 보다 검소함과 함께 많은 유연성을 약속하는 e-POWER 드라이브트레인을 특징으로 한다.



 최근의 닛산 콘셉트카들의 궤적을 따라왔다면, IMQ 아마 별로 놀랄 일이 없을 것이다. 예를 들어, 지난 디트로이트 오토 쇼에서 닛산 IMs 같은 대담한 서핑을 공유했다. 이전의 개념들은 닛산이 그릴 디자인과 자동차의 자세에 대해 시시덕거리는 실험을 실제적인 것으로 만들었다.




앞부분에는 V-motion 그릴이 뒤로 처져 있고 결과 정교하게 남아 있다. 그것의 홈은 아래로뿐만 아니라 후드에도 섞여서 범퍼와 합쳐진다. 펜더 주변의 후드에 크롬 가장자리를 잘라내고, 후드가 아치에서 중앙으로 올라오면 시각적 질감을 더한다.



뒷모습도 비슷한 접근을 한다. 수직문자선이 조명으로 떨어져 시각적으로 번성하기도 하고 공기역학에도 도움이 된다고 닛산은 주장한다. 자동차 메이커의 "부메랑"등이 슬림해졌고, 싱글 피스 테일게이트도 있어.




22인치 알로이 휠은 맞춤형 브리지스톤 스마트 타이어를 연결한다. 그들은 타이어 하중, 압력, 온도, 타이어 마모 건강, 그리고 IQ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에 대한 접지력 수준과 같은 측정 기준을 전달할 있다. 그러면 차량은 데이터를 사용하여 자동으로 제어 시스템을 조정할 있다.


극적인 인테리어


리어 싱킹 리어 도어는 현재 오토 쇼가 가장 좋아하는 것으로, IMQ 다르지 않다. 그들이 공개한 B-필라 없는 공간은 질감이 있는 바닥에 장착된 4개의 개별 좌석으로 이루어져 있다. 앞좌석은 앞좌석과 뒷좌석을 시각적으로 연결하는 '글라이딩 ' 계기판과 센터 콘솔로 구분된다.



닛산은 좌석에 3D 기술 원단을 사용해 레이저로 기하학적 패턴으로 절단했다. 자동차 회사는 그것이 일본의 쿠미코 목공예품에서 영감을 얻어 계기판에 다시 나타나며, 문틀과 소포장에도 다시 나타난다고 말한다.




운전자는 33인치 디스플레이로 드라이브트레인 세부 정보, 인포테인먼트 기타 설정을 보여준다. 소프트터치 패들 시프터가 핸들에 있다. 센터 콘솔 위에 번째로 작은 디스플레이는 내비게이션, 차량 설정 기타 기능을 음성으로 제어할 있는 IMQ Virtual Personal Assistant 전용이다.


닛산 e-POWER


IMQ 단순한 스타일링 연습 이상의 것이다. 그것은 또한 닛산의 최신 드라이브트레인 시스템인 e-POWER 쇼케이스인데,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현재 일본에서 대의 자동차에 대해서만 제공되고 있다. 지금까지 노트와 세레나에서 사용할 있었던 것은 이제 가지고 컨셉트카를 얻게 되었다.


닛산 e-POWER 1.5L 터보차지 가스엔진과 전기모터를 결합했다. 335마력과 516lb-ft 토크가 작동 중이지만, 거의 틀림없이 중요한 것은 독립형 AWD 제어 장치다. 닛산은 보다 정밀한 토크 벡터링과 도로 조건의 다른 특성을 수용하기 위해 휠에 대한 동력을 독립적으로 조정할 있다고 말한다.


반자동 드라이브 파트너


비록 IMQ 당신의 공동 운전사가 되겠지만, 닛산은 아직 자사 자동차들이 스스로 통제권을 넘겨받을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 닛산 ProPILOT Assist 최신 반복 기술뿐만 아니라 회사의 Invisible-to-Visible 기술을 특징으로 한다.




현재 원형인 전자는 차량 주위에 장착된 센서, 레이더, 카메라를 사용하여 고속도로뿐만 아니라 도시 도로에서의 운전 의무에 도움을 준다. 다른 도로 이용자의 기동뿐 아니라, 교통과 정보신호를 파악하고 이해할 있다.


Invisible-to-Visible, I2V 실제와 디지털 버전이 혼합된 새로운 3D 인터페이스다. I2V 운전자의 시야 바로 밖에 있는 교통체증 기타 도로 상태에 대한 하이퍼 로컬 업데이트를 얻는 방법을 제시하며, 잠재적인 지연이 여러분을 지연시키지 않도록 자동으로 경로를 변경한다. 3D 증강현실 아바타는 시스템의 인터페이스로 사용된다.



생산차도 아니고, 생산 놀림감.


닛산은 IMQ 컨셉트를 만들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별로 놀랄 일이 아니다. 그러나 그것은 자동차 회사가 미래 모델에 내놓을 것이라고 말하는 많은 주제와 아이디어를 암시한다.



알폰소 알바이사 닛산 디자인담당 부사장은 "IMQ 디자인은 전통적인 일본의 영향력과 현대적인 영향력을 결합하고 미래의 크로스오버가 닛산 인텔리전트 모빌리티에 의해 구동될 어떤 것이 가능한지를 보여준다" 말했다. 그것은 결과 자동차 회사의 3세대 크로스오버를 형성하여 대담하고 기술에 정통하게 만들 있을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