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마쯔다 CX-30 완벽하게 이치에 맞는다

moonbows 2019. 3. 6. 22:47
반응형

Mazda CX-3 CX-5 SUV 사이에는 어떤 것이 있을까? 만약 여러분이 "CX-4"라고 말했다면, 혼란스럽게 기존 모델 사이에 끼어있는 것은 사실 Mazda CX-30이기 때문에, 자동차에서 현재까지 가장 인기 있는 크로스오버가 있다제네바 모터쇼 2019에서 공개되지 않은 CX-30 혼란스러운 이름은 사실 마즈다의 잘못이다. 그것은 2016년에야 중국 시장을 위한 CX-4 발표했는데, 이것은 실제로 CX-5보다 길었던 SUV 경우 당시에는 별로 말이 되지 않았던 명명된 결정이었다.



이상한 이름은 제쳐두고, CX-30 대해 마음에 드는 것이 많다. 마쯔다의 코도 디자인 언어는 평소와 같이 정점에 서서 바라보며, 콤팩트 크로스오버의 스케일에 맞는다. 정면에서 보면 쉽게 CX-5 오인할 있지만 측면에서는 길이가 짧아진다.



대담한 서프레이싱은 특히 마즈다가 문패널에 오목한 것과 볼록한 것을 섞는 방식으로 빛과 함께 재미있는 묘기를 부린다. 앞쪽에 있는 자동차 그릴은 전조등 아래에서 아래로 떨어지는 크롬을 과감하게 쓸어낸다. 바퀴 아치 주위로 늘어뜨린 펑키한 검은색 플라스틱 피복은 적절히 튼튼한 자세를 제공한다.



내부적으로는 CX-30 4명의 성인을 위해 크기가 조정되어 있다. CX-3 뒷좌석이 조금만 길을 간다면, 오두막을 갖는 것은 나쁜 일이 아니다. 트렁크 공간은 15.2 입방피트 이다.







유럽에서는 CX-30 엔진 3개를 선택할 있다. 2.0L 인라인 개의 가스 엔진과 스카이액티브-X 압축 점화 엔진이 있는데, 순한 하이브리드 엔진이다. 1.8L 디젤도 구입이 가능하다. Mazda G-Vectoring Control Plus 토크 벡터링과 마찬가지로 4 구동도 선택적일 것이다.



미국에는 어떤 엔진을 제공할지에 대한 공식적인 언급이 없었다. 우리는 가지 가스 옵션이 북미 해안까지 도달할 있다는 사실에 놀라지 않을 것이다. 비록 디젤 연료가 같지는 않지만 말이다. 유럽도 매뉴얼과 자동 옵션을 갖게 것이다.




대시보드는 최근의 어떤 마쓰다에서도 빼낼 있었던 것처럼 보인다. 꼭대기에는 8.8인치 인포테인먼트 스크린이 있고, 그것을 작동시키기 위해 회전식 제어 노브가 있다. 12스피커의 보세 오디오 시스템을 이용할 있다. 전방 교차 교통 경보와 충돌 제동이 지원되며, 저속에서는 가속, 제동 조종을 인계받을 있는 교통 체증 보조 시스템이 있다.


마즈다는 CX-30 여름 유럽을 시작으로 세계적으로 출시될 것이라고 말한다. 미국의 가용성과 마찬가지로 가격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