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메르세데스벤츠 CLA 슈팅 브레이크는 주(州) 쪽으로 오지 않을 듯

moonbows 2019. 3. 7. 23:0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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겉만 번지르르한 마차를 갖고 싶어하거나 브레이크를 밟고 싶은 미국인은 많지만, 마차가 한국에서 그렇게 인기 있는 것은 아니어서 거의 없다. 되는 옵션 하나는 골프 왜건과 올트랙을 갖춘 VW에서, 다른 하나는 아웃백이 있는 스바루에서 나온다. 메르세데스는 적재 공간을 갖춘 스포츠카로 과금 중인 유럽을 위한 신형 슈팅 브레이크를 갖고 있다.



놀이기구는 메르세데스벤츠 CLA 슈팅 브레이크다. 메르세데스는 자동차가 스타일과 기능을 가지고 오는 9월에 유럽에 착륙할 것이라고 말한다. 차는 외관상으로는 보기 좋을 아니라 내부에 최신형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내장하고 있다.




구매자들은 AMG 라인이나 프로그레시브 라인에서 슈팅 브레이크를 주문할 있을 것이다. 메르세데스는 신형 CLA 슈팅 브레이크의 길이는 48mm, 폭은 53mm, 나가는 모델보다 2mm 낮다고 말한다. 뒷면 해치 개구부는 물건을 쉽게 안으로 들여오도록 크고, 테일게이트는 EASY-PACK 핸즈프리 접근으로 핸즈프리 있다.


슈팅 브레이크의 내부는 쿠페 CLA 동일하다. 정지는 도로에서 민첩성과 안락함이 혼합될 것을 약속한다. 멀티링크 후면 서스펜션을 장착하고 지름이 16인치에서 19인치까지 다양한 바퀴에서 롤링을 한다. 타이어는 205/60 R 16에서 시작하여 225/40 R 19 끝난다.





동력은 7G DCT 듀얼 클러치와 짝을 이루는 225hp 만드는 4기통 가스 엔진을 통해 이루어진다. 메르세데스는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디젤 가스 엔진과 4MATIC AWD 버전을 내놓을 계획이다.




Tesla V3 슈퍼차지 5분만에 75마일대 구간


급속 충전이 모바일 기기에만 필요한 것은 아니다. 전기자동차는 탄소 발자국에 대한 걱정을 하지만, 충전 시간과 사용 가능한 충전소의 수에 대한 걱정을 증가시킨다. 테슬라는 이미 세계에 걸쳐 12,000개의 슈퍼차저로 후자를 다루었다. 이제 충전 시간을 평균 15분으로 줄일 있는 새로운 V3 슈퍼차지 업그레이드로 충전 속도를 다루고 있다.



 

테슬라의 전기차 충전 시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다양하다. 가장 분명한 것은 현재 120kW 정점을 찍는 출력이다. Tesla V3 슈퍼차지 1 MW 전원 캐비닛을 통해 현재 차량당 250kW 최고 충전 속도를 제공할 있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5 충전으로 75마일의 범위, 시간당 1,000마일의 범위를 제공할 있다. 그리고 이제 자동차는 다음 칸에 있는 자동차들과 전력을 나눌 필요가 없으며 배터리가 소모할 있는 최대 전력으로 충전할 있다.





또한 충전 배터리 효율성의 작은 문제도 있다. 테슬라는 On-Route Battery Warmup이라는 새로운 기능을 소개하기 위해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름에서 있듯이 슈퍼차저 쪽으로 이동하면 배터리가 도착 충전을 위한 최적의 온도에 오도록 자동으로 가열된다. V3 슈퍼차지 없더라도 워밍업만으로 충전 시간을 25% 줄일 있다.



충전 케이블 같은 것조차도 충전 효율에 영향을 미칠 있다. 테슬라는 V3 슈퍼차징과 함께 새로운 액화 케이블로 전환하고 있다. 보다 효율적인 냉각에 힘입어 아래 그림 왼쪽에 묘사된 V3 케이블은 오른쪽 V2 슈퍼차저 케이블보다 가볍고 유연하면서 많은 전력을 전달할 있다.



테슬라는 Bay Area에서 V3 Supercharing Public Beta 시작하고, 모델 3 대해서만 초기 출시할 예정이다. 모델 S 모델 X 충전 속도는 앞으로 안에 증가할 것이며, 테슬라는 V2 슈퍼차저의 145 kW 속도도 해제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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