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 놀이기구는 메르세데스벤츠 CLA 슈팅 브레이크다. 메르세데스는 이 자동차가 스타일과 기능을 가지고 오는 9월에 유럽에 착륙할 것이라고 말한다. 이 차는 외관상으로는 보기 좋을 뿐 아니라 내부에 최신형 MBUX 인포테인먼트 시스템도 내장하고 있다.
구매자들은 AMG 라인이나 프로그레시브 라인에서 슈팅 브레이크를 주문할 수 있을 것이다. 메르세데스는 신형 CLA 슈팅 브레이크의 길이는 48mm, 폭은 53mm, 나가는 모델보다 2mm 낮다고 말한다. 뒷면 해치 개구부는 물건을 쉽게 차 안으로 들여오도록 더 크고, 테일게이트는 EASY-PACK과 핸즈프리 접근으로 핸즈프리 열 수 있다.
슈팅 브레이크의 내부는 쿠페 CLA와 동일하다. 그 정지는 도로에서 민첩성과 안락함이 혼합될 것을 약속한다. 멀티링크 후면 서스펜션을 장착하고 지름이 16인치에서 19인치까지 다양한 바퀴에서 롤링을 한다. 타이어는 205/60 R 16에서 시작하여 225/40 R 19로 끝난다.
동력은 7G DCT 듀얼 클러치와 짝을 이루는 225hp를 만드는 4기통 가스 엔진을 통해 이루어진다. 메르세데스는 출시를 앞두고 다양한 디젤 및 가스 엔진과 4MATIC AWD 버전을 내놓을 계획이다.
Tesla V3 슈퍼차지 5분만에 75마일대 구간
급속 충전이 모바일 기기에만 필요한 것은 아니다. 전기자동차는 탄소 발자국에 대한 걱정을 덜 하지만, 충전 시간과 사용 가능한 충전소의 수에 대한 걱정을 증가시킨다. 테슬라는 이미 전 세계에 걸쳐 12,000개의 슈퍼차저로 후자를 다루었다. 이제 충전 시간을 평균 15분으로 줄일 수 있는 새로운 V3 슈퍼차지 업그레이드로 충전 속도를 다루고 있다.
테슬라의 전기차 충전 시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다양하다. 가장 분명한 것은 현재 120kW로 정점을 찍는 출력이다. Tesla는 V3 슈퍼차지 및 1 MW 전원 캐비닛을 통해 현재 차량당 250kW의 최고 충전 속도를 제공할 수 있다. 이론적으로, 이것은 단 5분 충전으로 75마일의 범위, 즉 시간당 1,000마일의 범위를 제공할 수 있다. 그리고 이제 자동차는 다음 칸에 있는 자동차들과 전력을 나눌 필요가 없으며 배터리가 소모할 수 있는 최대 전력으로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충전 시 배터리 효율성의 작은 문제도 있다. 테슬라는 On-Route Battery Warmup이라는 새로운 기능을 소개하기 위해 펌웨어 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슈퍼차저 쪽으로 이동하면 배터리가 도착 시 충전을 위한 최적의 온도에 오도록 자동으로 가열된다. V3 슈퍼차지 없더라도 워밍업만으로 충전 시간을 25% 줄일 수 있다.
충전 케이블 같은 것조차도 충전 효율에 영향을 미칠 수 있다. 테슬라는 V3 슈퍼차징과 함께 새로운 액화 케이블로 전환하고 있다. 보다 효율적인 냉각에 힘입어 아래 그림 왼쪽에 묘사된 V3 케이블은 오른쪽 V2 슈퍼차저 케이블보다 가볍고 유연하면서 더 많은 전력을 전달할 수 있다.
테슬라는 Bay Area에서 V3 Supercharing Public Beta를 시작하고, 모델 3에 대해서만 초기 출시할 예정이다. 모델 S와 모델 X의 충전 속도는 앞으로 몇 달 안에 증가할 것이며, 테슬라는 V2 슈퍼차저의 145 kW의 속도도 해제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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