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볼보자동차 2020년부터 모든 차를 112mph로 제한!

moonbows 2019. 3. 5. 23: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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볼보는 2020년부터 모든 자동차의 최고 속도를 시속 112마일로 제한할 것이며, 자동차 회사는 오늘 비전 2020 안전 계획의 놀라운 다음 단계를 발표했다. 2014년에 발표된 볼보 비전 2020 2020년까지 새로운 볼보에서 사망자나 심각한 부상을 목표로 삼지 않았다. 지금까지, 그것은 능동적이고 수동적인 안전 기능들을 의미했지만, 이제 볼보는 그것을 나아가고 있다.


 

이러한 야심찬 목표의 문제는 "기술만으로는 그것을 제로로 만들 없다" 것이다. 대신에, 운전자의 행동도 도전받을 필요가 있으며, 거기에 있는 가장 문제는 속도다.




볼보 운전자들은 일반적으로 속도 충돌 조건에서의 과속으로 인한 잠재적 영향에 대해 이해하지 못한다고 지적한다. 볼보의 안전 전문가 명인 이바르손은 "사람들은 종종 주어진 교통 상황에서 너무 빨리 운전하고 교통 상황과 운전자로서의 그들 자신의 능력과 관련하여 낮은 속도 적응을 가지고 있다" 말한다. "우리는 나은 행동을 지원하고, 과속이 위험하다는 것을 깨닫고 이해하도록 도와야 한다."




그것은 현대차가 시도하고 있는 것이다. 속도 제한 경고는 현재 운전자의 계측, 내비게이션 화면 또는 헤드업 디스플레이를 통해 현재 도로 한계를 상기시켜 주는 비교적 흔한 일이다. 반면에 다른 자동차회사들은 10 운전기사를 추가했는데, 이것은 부모들이 그들의 자녀가 차를 빌릴 최대 속도 제한을 설정할 있게 해준다.



하지만 볼보는 그것보다 훨씬 멀리 것이다. 자동차가 제한속도를 높일 수도 있지만, 그들에게 복종하는 것은 운전자의 몫이라는 것을 인식하면서, 대신에 차가 과속하는 것을 막는 것을 택하고 있다.




2020년부터 시판되는 볼보의 2021년형 자동차 기준으로 최고 제한속도는 시속 112km 또는 180kph 것이다. 운전자들은 자동차의 힘이 허락하더라도 그보다 빨리 달릴 없을 것이다.




차량의 실제 성능보다 낮은 속도 캡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그러나 대표적인 제한속도는 155mph 업계 전반에 걸쳐 보편화된 수치다. 볼보는 그것보다 훨씬 낮게 천장을 세울 것이고, 심지어 엄격한 통제라는 생각에 치근덕거리고 있다.



예를 들어, 특정 위치에서 지압과 스마트 속도 제어가 훨씬 낮은 한계를 적용하기 위해 어떻게 사용될 있는지를 살펴보는 것이다. 예를 들어, 그것은 학교나 병원 근처에 있을 있으며, 차는 자동으로 안전한 속도로 제한된다.



새로운 정책은 도로 안전을 위해 운전자와 자동차 회사들의 권리와 의무에 대해 심각한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물론, 최고 속도는 대부분의 운전자들이 그들의 차에서 경험하는 것이 아니더라도 오랫동안 자동차 자랑거리였다. 실제로 대부분의 국가에서 차량이 달성할 있는 최대 속도는 공공 도로의 법적 제한을 훨씬 초과한다.


볼보는, 부분적으로는, 그것이 현재 불확실한 지면에 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있다. "우리는 자동차 제조사들이 과속, 음주, 주의 산만 같은 것들을 다루기 위해 그들의 행동을 변화시키는 자동차에 기술을 설치할 권리나 의무가 있는지에 대해 대화를 시작하고 싶습니다,"라고 자동차 회사의 사장 CEO 호칸 사무엘슨은 새로운 결정에 대해 말했다.




비록 대화가 아직 이루어지지 않았지만, 볼보는 속도 제한을 적용하는 거의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있다. 그것은 또한 자기편에서 윤리를 가지고 있다고 믿는다. "속도 제한이 만병통치약은 아니지만, 생명이라도 살릴 있다면 만하다" 사뮤엘슨의 말처럼 말이다.


그것은 비전 2020 마지막 요소가 없을 것이다. 볼보는 과속뿐만 아니라 음주도 알코올뿐만 아니라 다양한 물질에서 나온 것으로 보고 운전자의 주의 산만도 교통사고에 특히 기여한다고 말한다. "여러 가지 면에서 자동차 회사는 형편없는 음주 운전자들을 주장한다. "그들은 음주 운전자들과 똑같이 위험하다."


그러한 태도는 자동차 업계가 자율 시스템을 중시하고 그것을 어떻게 가장 배치할 것인가에 따라 볼보가 운전자 지원 기술에 접근하는 방식을 형성해 왔다. 비록 그것이 그것의 자동차에 파일럿 어시스트를 제공하지만, 볼보는 또한 소유주들로 하여금 적응형 크루즈 컨트롤과 차선 유지 보조의 결합이 도움 이상의 것이라고 생각하도록 이끌지 않기 위해 애를 먹고 있다.




렉스 커스메이커 볼보자동차 EMEA 대표는 지난해 제네바 모터쇼에서 슬래쉬기어에게 "무감독과 감독(자율주행) 차이를 강조하고 있다" 말했다. 이어 "드라이버가 담당해 보조 시스템을 갖췄다는 각도에서 나오고 있다. 오토파일럿이 아니라는 점을 매우 분명히 하고 있다."


실제로 볼보는 인간과 자동차 사이의 책임 분담에 대한 불확실성이 너무 위험하기 때문에 레벨 3 자율권을 완전히 건너뛰게 것이라고 믿고 있다. "우리는 어떠한 레벨 3에도 들어가지 않을 것이다,"라고 Kersseakers 말했다. "우리는 레벨 3 위험할 있다고 생각한다."

자동차 안전은 0-60 또는 첨단 기술의 대시보드 특징만큼 매력적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연구는 자동차 구매자들이 그들이 원하는 모델을 결정하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중요한 역할을 한다는 것을 보여준다. 남은 것은 볼보의 차량이 달성할 최대 속도에 대한 엄격한 정책이 잠재적 소유주에 대한 거부인지 아니면 포용된 것인지 여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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