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토요타 GR Supra 3.0 및 GR Supra 2.0 세부사항 도요타가 2021년형 GR 수프라 자동차의 비밀을 벗겨내고 있다. GR Supra 3.0은 더 큰 힘을 가지고 움직이는 반면, 새로운 Turbo-4 GR Supra 2.0은 큰형보다 무게와 마력이 적게 도입되었다. 도요타는 컬러와 디자인 기능만 갖춘 GR 수프라 A91판도 공개했다.
작년에 새로운 수프라가 출시되었을 때, 처음 1,500은 "Launch Editions. 2021년 도요타는 1000개의 새로운 A91 에디션을 판매할 예정이다. 모두 Supra 3.0으로 야행성 또는 굴절성 등 두 가지 색상으로 나온다. 그들은 탄소 섬유 립 스포일러, 무광 블랙 휠, C-필러 그래픽, 그리고 탄소 섬유 미러 캡을 가질 것이다.
이 차들은 검은색 알칸타라 가죽으로 장식된 인테리어로 모델만의 블루 콘트라스트를 갖게 될 것이다. 이 특수 버전은 2개의 전용 키 장갑과 트렁크 매트가 포함되어 있다. 3.0 프리미엄 및 A91 Edition 차량은 브렘보 전면 브레이크를 적용한다. 2021년식 Supras는 모두 8.8인치 오디오 터치스크린을 사용한다. Supra 3.0은 382 hp와 368 파운드-피트의 토크로 더 많은 전력을 얻는다.
섀시는 또한 승차감과 핸들링 개선을 위해 2021MY부터 개선되었다. GR Supra 2.0은 사상 최초의 4기통 Supra이다. 이 차는 도요타 86과 수프라 3.0 사이의 중간 모델이라는 뜻이다.
Supra 2.0은 8단 자동이 있고 5.0초에 0~60mph를 달릴 수 있다. Supra 2.0은 더 큰 차보다 200파운드 가벼우며 255hp와 295lb-ft의 토크를 만든다. 두 차 모두 6월에 출시될 예정이며 가격은 출시될 것이라고 발표되었다. 우리는 Supra 2.0이 Supra 3.0보다 훨씬 싸기를 바란다. 만약 그렇다면 그것은 호소력 있는 놀이기구일지도 모른다.
2021 Jaguar F-Type R 및 P300 n 업그레이드로 놀라운 성능 제공 재규어 F타입은 경쟁적으로 틈새시장에서 산다. 포르쉐 911과 BMW 8 시리즈를 장착한 F-Type은 마쯔다 미아타 MX-5가 마니아들의 감각을 자극하는 것과 같은 방식으로 청교도들을 위한 것이다. 2015년 F-Type이 처음 출시되자 1960년대부터 러블리한 E-Type의 진화로 단숨에 인정받았다. 눈물방울 모양의 헤드라이트, 구근 러프와 긴 후드의 전형적인 스포츠카 비율... 아, 그리고 그것은 제대로 된 잭처럼 행동했다. Gutsy 엔진, 표준 수동 변속 장치, 후륜 구동 및 그 상징적인 실루엣. 여러분이 과거의 영감을 받을 때, 페라리가 바퀴가 네 개 달린 가장 아름다운 기계라고 생각할 정도로 멋진 자동차를 고르는 것은 시작하기에 나쁜 일이 아니다.
2021년 재규어 F타입에 대해, 디자이너들은 분명히 보다 공격적이고, 유랑적이고, 자기 주장이 강한 분위기를 목표로 하고 있었다. 그리고 있잖아, 그게 효과가 있어. "새로운 F-Type은 진정한 재규어 디자인 DNA를 구현하고 있습니다,"라고 재규어 디자인 감독인 줄리안 톰슨이 나에게 설명했다. 그는 "가장 아름다운 스포츠카를 순결하고 비례하며 존재감 있는 재규어를 디자인하는 것은 우리 스스로에게 주어진 도전이었다. 새로운 F-Type은 모든 라인, 표면, 특징에서 목적의 명확성이 훨씬 더 뛰어나 그 어느 때보다 극적이다."
이전의 F-Type의 페시아는 눈이 조금 더 넓고 행복했다. 이 새로운 버전은 훨씬 더 음울하다. 가장 분명한 것은, 낡아빠진 헤드라이트가 문을 열었고, 이제는 더 얇고, 더 육중하며, 더 현대적인 LED 픽셀 유닛으로 대체되었고, 그 시그니처 주간 주행등도 있다. 이제 전체 모델 제품군에서 표준이 되었다.
가운데의 스맥은 새 검정색 메쉬 그릴이며, 차량에는 전면 범퍼가 재조립되어 있다. 조개껍질 보닛은 보다 유동적인 표면으로 재설계되었으며, 더 나은 냉각과 에어로 효율을 제공하기 위해 재배치되고 확대된 공기 통풍구 한 쌍과 함께 설계되었다. 이전 F타입은 장난기 어린 얼굴을 하고 있었지만, 새 모델은 모두 성장하여 단추가 채워져 있다.
F-Type은 출품 모델에서 친숙한 쉬카인 라이트 스트립을 유지하지만 뒤쪽에는 더 얇은 미등이 있다. 전반적으로, 이것은 깨끗한 업데이트로, 비록 변화가 비교적 미미할 수 있지만, 그 개선은 그 부분의 합보다 더 많다. "F-Type은 도로에서 가장 아름다운 스포츠카 중 하나이며, 나는 그것이 결정적인 재규어 스포츠카로 남아있다고 생각한다."라고 Taylor Hoel, Jaguar PR, 통신관리자는 주장한다. "이 차의 개성은 정말 그저 재미를 느끼는 데 도움이 된다.”
의심할 여지 없이, 새로운 F-Type은 재규어에게 중요한 자동차다. 실제로 자동차 회사 내에서 F-Type은 X 제품군(XE, XF, 최종적으로는 전전기 XJ), PACE 제품군(E-Pace, F-Pace, Electric I-Pace)과 함께 재규어 브랜드의 3대 축으로 꼽힌다. 그렇다, 재설계된 F-Type은 여전히 1세대 플랫폼을 사용하고 있지만, 재규어는 이 업데이트에서 '고장되지 않은 것을 고치지 말라'는 접근법으로 옳은 일을 하고 있다.
각 기둥이나 가족이 전전차를 라인업으로 하고 있는데, 가까운 장래에 전전차 F-타입을 기대하는 것은 어리석은 일인가? 이 시점에서, 전기화는 분명히 재규어 로드맵의 큰 요소지만, 나는 그 브랜드가 고급 스포츠 쿠페 부문에서 테슬라 로드스터 v2.0과 경쟁하는 것에 관심이 있는지 확신할 수 없다. 내가 아는 것은 전전차 XJ가 날개에서 기다리고 있고, 재규어는 확장되고 있는 모든 전기 차량의 라인업을 수용하기 위해 버밍엄에 있는 캐슬 브롬위치 조립 공장에 상당한 투자를 하고 있다는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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