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스턴 마틴 밴티지 로드스터(Aston Martin Vantage Roadster) 시속 190마일 애스턴 마틴은 자동차에 구멍을 뚫는 새로운 로드스터를 출시했다. 새로운 밴티지 로드스터는 이 커플과 함께 운전자 중심의 모델 라인에 참여한다. 자동차의 동력은 510ps와 685Nm의 토크를 만드는 4.0L 트윈터보 V8에서 나온다.
애스턴 마틴 밴티지 로드스터(Aston Martin Vantage Roadster) V8은 8단 ZF 전송과 쌍을 이룬다. 이 차는 시속 190마일의 최고 속도에 도달할 수 있고 3.7초에 0에서 60마일까지 달릴 수 있다. 최고 속도를 위해 꼭대기가 올라가야 한다. 밴티지 로드스터에 접목된 탑은 애스턴이 7초 안에 여는 초소형 메커니즘을 가진 직물 유닛이다.
애스턴 마틴 밴티지 로드스터(Aston Martin Vantage Roadster) 저 지붕이 저 밖에서 가장 빠른 완전 자동 전환 지붕이라고 말한다. 이 메커니즘은 또한 Aston이 가볍고 빠른 Z-폴드 탑 메커니즘 덕분에 자동차의 무게가 쿠페보다 60kg밖에 더 나가지 않는다고 말하면서 가볍다. 애스턴은 또한 밴티지 로드스터가 쿠페가 제공하는 역동적인 능력과 스포츠적인 성격을 지니고 있다고 말한다.
밴티지 로드스터 롤은 쿠페가 모델의 특정 동적 정교함과 함께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어댑티브 댐핑, 다이내믹 스태빌리티 컨트롤, 다이내믹 토크 벡터링 및 전자식 리어 디프(Electronic Rear Diff)를 사용한다. 이 차에는 로드스터 전용으로 튜닝된 스포츠, 스포츠+ 및 트랙 섀시 모드가 있다.
그 빠른 탑은 시속 31마일까지 열거나 닫을 수 있다. 접을 때, 상의는 자동차의 짐칸을 거의 차지하지 않는다. 그 차는 트렁크 용량이 200리터인데 골프 가방과 액세서리를 보관할 수 있다. 밴티지 로드스터는 영국에서 126,950파운드, 독일에서는 157,300유로, 미국에서는 161,000파운드로 시작한다. 배송은 2020년 2분기에 시작될 예정이다. 새 로드스터는 확실히 매력적인 차다.
현대·카누팀, 스케이트보드 기반 EV 플랫폼 개발 로스앤젤레스에 본사를 둔 카누는 기아와 현대 전기자동차의 전전 플랫폼을 개발하기 위해 자동차 회사인 현대와 협력했다. 이 플랫폼은 카누만의 스케이트보드 디자인을 바탕으로 개발 과정을 단순화하고 표준화함으로써 차량 가격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현대차는 카누의 스케이트보드 아키텍처를 활용해 전기차 조립 라인의 복잡성도 줄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현대와는 달리 카누는 가명이 아니며 여러분은 아마 지금까지 들어본 적이 없을 것이다. 그 캘리포니아 회사는 구독을 통해 제공되는 '독특한' 전기차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이 아이디어는 소비자들이 월 단위로 24시간 연중무휴로 이용할 수 있는 자동차를 '구독'함으로써 대리점을 건너뛸 수 있다는 것이다.
이 회사에 따르면 카누는 EV의 주요 부품 대부분을 포함하는 독점적인 '스케이팅보드' 플랫폼을 개발했다고 한다. 무엇보다도 이 디자인은 '비용 효율적인 EV 오퍼링'이라고 회사가 말하는 전기 자동차의 실내 크기를 증가시킨다. 이 플랫폼의 한 가지 주요 이점은 모든 실내 디자인과 스케이트 보드의 호환성이다.
이번 계약에 따라 카누는 현대차가 소형 전기차부터 PBV(Purpose Build Vehicle)에 이르기까지 모든 용도로 사용할 ‘완전 확장형 올-전기 플랫폼’ 개발을 돕기로 했다. 스케이트보드 구조는 이 플랫폼의 핵심이 될 것인데, 이 플랫폼은 시장과 소비자 수요가 변화함에 따라 자동차 회사가 빠른 변화를 이루도록 도울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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