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rsche 718 하이브리드, 또 다른 EV 맛이 Taycan과 결합됨 포르쉐는 전기식 타이칸 스포츠 세단과 전기식 마칸 크로스오버를 준비하고 있을지 모르지만, 전기화에 관해서는 핵심 스포츠카 제품군이 잊혀지지 않을 것이다. 이미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인 포르쉐 케이맨 쿠페의 시제품을 실험한 후, 이 자동차 회사는 또 다른 실험이 파이프라인에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전기 718은 전기화가 성능 운전에 어떤 영향을 미칠 수 있는지를 보여주는 초기 지표로 2017년에 공개되었다. Porsche는 경제와 배기가스라는 이름으로 절충된 것이 아니라 Cayman e-volution 개념이 전기 모터의 최고를 나타내며 새로운 초고속 충전 시스템을 미리 보았다고 주장했다.
사실, 3.3초 0~62mph의 달리기가 인상적이었지만, 케이맨 e-volution에 대한 큰 뉴스는 얼마나 빨리 배터리를 덮을 수 있는지에 관한 것이었다. 800V와 320kW의 지지력을 가진 이른바 포르쉐 터보 충전 시스템은 기존의 EV 충전기를 보완할 수 있었다. 포르쉐는 축전지 기반 시스템을 정규 배전 기반 구조가 그러한 일반 충전기를 지원하지 않을 수 있는 영역으로 슬롯화하는 것으로 가정했다.
전기 케이맨을 구매하려는 사람들의 실망스럽게도 포르쉐는 적어도 컨셉트 형태로 보여진 것처럼 자동차를 생산하려는 계획은 없다는 것을 분명히 했다. 그러나 800V와 320kW 이상의 충전 지원이 다른 네트워크들 중 Electify America로부터 나타나면서 포르쉐는 새로운 프로토타입을 가지고 있다.
이 하이브리드 포르쉐 718 – 박스스터인지 케이맨인지 불분명 – 올리버 블룸 CEO는 영국 오토카에 확인했다. 최고 경영자는 "현재 718호의 시제품을 전기로 가동하고 있으며, 하이브리드 시제품이 제작되고 있다"고 말했다. "차세대를 살펴보면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차인지 하이브리드 차인지는 분명치 않지만 가능하다."
포르쉐는 다른 스포츠카 제조업체들과 마찬가지로 성능 시리즈에서 전기화로 너무 빨리 전환하는 것에 대해 신중한 입장을 보여왔다. 어떤 자동차 회사도 전기 구동트레인이 제공하는 가속과 속도에 대해 아무런 거리낌도 없다. 결국, 순간 토크와 고려해야 할 다기어 변속기가 없기 때문에 EV는 가솔린 엔진보다 쉽게 0-60 더 빠를 수 있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메르세데스-벤츠 GLC 쿠페, SUV의 실용성과 쿠페의 조화 (0) | 2019.03.30 |
---|---|
NVIDIA의 DRIVE Constellation 가상 입증 기반 출시 (0) | 2019.03.30 |
볼보 차내 카메라와 10대 운전자의 안전 기술을 공개 (0) | 2019.03.29 |
벤틀리는 컨티넨탈 Bentley Continental GT V8 542hp (0) | 2019.03.28 |
2020년 GMC아카데미아 AT4 트림과 많은 새로운 기능 (0) | 2019.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