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VIDIA의 DRIVE Constellation 가상 입증 기반 출시자동자동차의 시험은 운전대 뒤에 사람이 없을 것이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이러한 차량은 안전하게 작동하기 위해 모든 종류의 장애물과 조건을 인식해야 한다. 자율주행차 시험은 일부 주의 공공도로에서 실시되지만, 상당부분은 가상세계에서 실시된다.NVIDIA는 자사의 드라이브 Constellation 자율 차량 시뮬레이션 플랫폼을 사용할 수 있다고 발표했다. 이것은 가상의 자율주행차의 비행대를 시험하기 위한 가상 플랫폼이다. 가상 세계는 일상적인 운전에서부터 드물고 위험한 상황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
DRIVE Constellation Simulator는 DRIVE Sim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NVIDIA GPU를 사용하여 가상 세계에서 주행하는 가상 자동차에서 센서 출력을 생성한다. 구동식 Constellation 차량은 드라이브 AGX Pegasus AI 자동차 컴퓨터에 의해 작동된다.
NVIDIA는 또한 보다 안전한 자율 교통을 만들기 위해 도요타 연구소-첨단 개발 파트너와의 협력을 발표했다. 이번 제휴로 두 회사는 자율주행차 개발, 훈련, 검증 작업을 하게 된다.
파트너십에는 NVIDIA GPU를 이용한 AI 컴퓨팅 인프라의 발전, DRIVE Constellation 플랫폼을 이용한 시뮬레이션, Drive AGX 및 Drive AGX Pegasus 기반의 차내 AV 컴퓨터가 포함되어 있다.
테슬라는 이번 주에 가격 인상을 연기했는데, 이 전기 자동차 회사는 구매자가 당초 예상했던 것보다 며칠 더 많은 시간을 가질 수 있다는 것을 확인했다. 이 자동차회사는 이번 달 초에 불과 일주일 전에 가격을 낮췄기 때문에 3월 중순에 다시 가격을 올릴 것이라고 공식화했다.
이번 분쟁은 테슬라가 대다수 딜러점을 폐쇄하는 등 급속히 진화하는 가운데 발생했다. 처음에는 EV 쇼케이스 역할을 하기 위해 교통량이 많은 지역에 개방되어 있는 소수의 장소를 제외한 모든 장소를 폐쇄하려는 의도였다. 그러나 테슬라 구매 희망자의 대다수는 7일간의 시험 운전을 이용하여 신차를 계속 보유할지 여부를 결정할 것이며 모든 주문은 직접 처리하지 않고 온라인으로 처리될 것이다.
테슬라는 매장 폐쇄로 인해 자동차 가격을 낮출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모델에 따라, 그것은 스티커 가격에서 1만 8천 달러나 줄어든 것을 의미했다.
그러나 그 모든 것이 다음 주에 바뀌었다. 테슬라는 재고해 보았고, 원래 의도했던 것만큼 많은 점포를 닫지 않기로 결정했다. 그것은 3월 18일 월요일 자정까지 고객들이 주문을 받기 위해 주는 것으로 약속했던 가격 인하를 묵살할 것이라고 경고했다. 그 시점 이후, 광고 가격은 약 3% 오를 것이다.
그러나 월요일의 마감일은 차질없이 진행되지 않았다. 현대차는 이날 이례적으로 많은 물량으로 인해 테슬라는 월요일 자정까지 모든 주문을 처리할 수 없었다며 따라서 차량 가격 인상은 수요일 자정까지 연기된다고 밝혔다.
비록 모델 Y가 더 빨리 당신의 차도에 도착하게 하지는 않겠지만, 회사의 전기 자동차 중 하나를 주문하는 것은 누구에게나 좋은 소식이다. 새로운 테슬라 크로스오버는 지난주 공식적으로 공개되었는데, 모델 3의 좀 더 직립적이고 널찍한 버전이며, 안쪽에는 세 줄의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 모델 3과 마찬가지로, 모델 Y 성능은 가장 빠른 가속을 통해 상단 끝에 제공되며, 후륜 구동과 전륜 구동 구성 모두에서 제공될 것이다.
Elon Musk Tesla CEO는 지난 주에 Y 모델의 가격이 39,000달러에서 시작할 것이라고 확인했지만, 표준 범위 모델은 실제로 첫 번째 생산 물결에서 EV의 변형 모델에 속하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대신에, 테슬라는 처음에는 롱 레인지, 듀얼 모터 AWD, 퍼포먼스 자동차를 생산할 것이며, 202
0년 말에 출시될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모델 Y 표준 범위는 2021년쯤에나 도착할 것 같다.
Arcimoto는 배달용으로 특별히 설계된 3륜 전기 자동차인 Deliverator의 예약 주문을 시작했다. 이 차량은 100마일 사거리에 최고 속도가 75mph로, 일부 다른 회사들이 도입한 소형 자율 배송 장비보다 실속 있게 제작되었다. 그러나 이 모델은 기존의 배달 트럭보다 더 나은 효율성을 제공한다.
배달원은 작고 버기 같은 모양을 하고 있다. 배달용품을 보관할 수 있는 350파운드짜리 운반 용량과 20세제곱 피트가 넘는 공간을 자랑한다. 품목은 차량의 배송업체 카고 큐브 안에 위치하며, 상하기 쉬운 제품, 피자, 의류 등 다양한 종류의 품목에 맞춰 맞춤 제작할 수 있다.
Arcimoto에 따르면, 배달부는 일반 배달용 밴이나 트럭의 4분의 1만 가지고 있어, 더 적은 양의 물품을 배달하기 위한 더 작고 더 작은 옵션이 된다. 이 회사는 특히 비좁은 도시 환경에서 "지역 및 종착역 배달"의 필요성에 이상적인 차량을 선정하고 있다.
규모의 이점 외에도 환경적인 측면도 있다. 즉, 배달기는 전기 자동차로, 도시로 유입되는 오염이 없다는 것을 의미한다. 연료 및 유지관리 비용은 기존의 운송 차량에 비해 절감되며, 더 작고 더 쉽게 관리할 수 있는 운송 수단을 주차하기 위해 필요한 비용을 줄일 수 있다.
아르키모토는 신차 인도차량을 예약판매용으로 내놓고 있으며 내년부터 모델 생산에 들어갈 예정이다. 이 차량은 미화 19,900달러에서 출발하지만, 현재 이용 가능한 전체 가격, 사양 및 옵션 세부 정보가 없다. 자세한 정보는 "향후 수개월"에 제공되어야 한다.
'자동차'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20년 지프 글래디에이터 가격 책정 및 연비 공개 (0) | 2019.03.31 |
---|---|
메르세데스-벤츠 GLC 쿠페, SUV의 실용성과 쿠페의 조화 (0) | 2019.03.30 |
포르쉐 718 Porsche 718 하이브리드, 또 다른 EV 맛이 Taycan과 결합됨 (0) | 2019.03.29 |
볼보 차내 카메라와 10대 운전자의 안전 기술을 공개 (0) | 2019.03.29 |
벤틀리는 컨티넨탈 Bentley Continental GT V8 542hp (0) | 2019.03.2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