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틀리는 컨티넨탈 Bentley Continental GT V8 542hp를 날렵한 쿠페와 컨버터블에 떨어뜨린다 벤틀리는 컨티넨탈 GT V8과 컨티넨탈 GT V8 컨버터블과 좀 더 접근하기 쉬운 가격표와 함께 두 가지 더 저렴한 버전의 그랜드 투어를 공개했다. 기존 12기통 W12 버전의 쿠페와 카브리오레에 가입하면 새 차의 전원이 차단될 수도 있지만 잡초가 되지는 않는다. 실제로 4.0L짜리 트윈터보차지 V8 가스엔진은 542마력, 568lb-ft의 토크로 좋다. 그것들은 당신이 626 hp와 664 lb-ft의 거대한 6.0리터 W12 TSI 엔진과 대조할 때만 보수적으로 보이는 수치들이다. 벤틀리는 V8이 쿠페에서 3.9초에 0~60마일을 주행하며, 이 두 자동차는 최고 속도인 198마일을 계속 주행해야 한다고 말했다. 이는 W12보다 0.2초 느릴 뿐이고 최고 속도인 207mph에서 떨어지는 속도 역시 그다지 당황스럽지 않을 것이다. 한편, 콘티넨탈 GT V8 컨버터블은 4.0초에 0~60마일을 달린다.
벤틀리는 새 엔진 옵션과 테일파이프를 통해 반환된 엔진 노트를 결합해 보다 "특징 있고 버블링"한 소리를 냈다고 자동차 회사는 말했다. 연료 효율도 향상되어 V8은 필요 없을 때 실린더의 절반을 차단한 후 20밀리초 후에 다시 가동할 수 있다. 거의 정지할 수 있는 속도로 시동 거는 것이 선택 사항이다.
밖에서는 미남 스타일링이 여전하다. V8 자동차는 현재 20인치, 10스포크 페인트 알로이 휠을 표준으로 채택하고 있으며, 다양한 디자인의 최대 22인치 휠을 사용할 수 있다. 7가지 색상은 표준 범위(확장 범위 내에서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이 더 많음)이며, 앞날개에는 쿼드 테일파이프와 V8 배지가 있다.
Continental GT V8 컨버터블의 경우, 소프트 탑 루프는 19초 이내에 열리고 닫히며, 차량 속도는 최대 30mph이다. 눈에 띄는 트위드 마감을 포함한 7가지 다른 후드 색상이 제공된다. 드롭탑은 또한 전보다 조용하고 따뜻해진 새로운 목 워머를 가열되고 환기되는 컴포트 시트에 통합한다. 열선내장 팔걸이 및 열선내장 핸들과 나란히 작동한다.
한편, 안에는 많은 가죽, 나무 베니어, 그리고 진짜 금속이 있다. 20방향 조정식 시트는 단일 색상 분할로 사용할 수 있으며, 다른 마감과 함께 조영 스티치, 배관 및 손 크로스 스티치 옵션도 사용할 수 있다. 크라운 컷 월넛은 V8 자동차의 페시아에 표준 장착되며, 다른 베니어 제품도 구입할 수 있다. 10스피커 벤틀리 오디오 시스템도 650와트로 표준이다.
W12에서와 같이 대시보드의 위치에 대한 자부심은 Bentley Rotating Display로 간다. 깨끗한 베니어, 12.3인치 터치스크린, 그리고 세 개의 아날로그 다이얼 사이에서 휙 돌아간다.
여러 가지 주행 모드가 표준 에어 서스펜션과 함께 작동하며, 리어 휠 바이어스 기능이 있는 4륜 구동 장치가 있다. 가변 랙 비율 전자식 파워 스티어링도 사용되지만, 벤틀리의 다이내믹 라이드 시스템은 선택 사항이다. 능동형 차선 지원, 교통 체증 지원 및 주차 지원 서비스 제공.
이전의 벤틀리 V8 자동차에 대한 우리의 경험이 지나칠 것이 있다면, 12가 아닌 8개의 실린더를 사용하기로 한 결정은 단지 가격에 근거한 것일 필요는 없다. 예를 들어 Bentayga V8에서 발견했듯이, 비록 전력이 W12보다 낮을 수 있지만, 주행 역학은 충분히 다르기 때문에 일부는 의심할 여지 없이 소형 엔진의 특성을 선호할 것이다. V8은 장거리 항해에 더 적합하다고 느끼는 W12보다 더 긴급하고 쾌적하게 느껴진다.
쿠페와 컨버터블 형태의 새로운 대륙 GT V8의 배송은 2019년 3분기에 미국에서 시작될 것이다. 한편, 다른 지역에서는 2020년 1분기부터 시작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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