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차

2020년 GMC아카데미아 AT4 트림과 많은 새로운 기능

moonbows 2019. 3. 28. 21:49
반응형

2020 GMC아카데미아 AT4 트림과 많은 새로운 기능들이 추가되었다 GMC 2020 아카데미아 SUV 공개했고, 새로운 모델은 새로운 엔진, 트랜스미션, 업데이트된 스타일링, 그리고 새로운 트림 수준을 가지고 있다. GMC 아카데미아가 선택한 모델에 따라 5, 6, 7명의 승객을 위한 좌석을 가지고 있다고 지적한다. GMC 새로운 굵은 외관이 표준 LED 조명과 시그니처 GMC C-모양 조명을 얻었다고 말한다아카데미의 새로운 트림 수준은 AT4, 보다 공격적인 외부 스타일링과 어두운 마무리를 가져다 준다. 트림은 검은색 크롬향 그릴과 오프로드에서 영감을 받은 디자인을 갖추고 있다. AT4 표준 엔진은 310hp 3.6L V6, 트윈클러치 AWD 시스템, 17인치 , 전지형 타이어가 표준이다.

 

 

Acadia SLT Denali 모델은 2.0L 터보 엔진을 표준으로 한다. 엔진은 성능을 최적화하기 위해 GM 트립타워 밸브트레인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터보 엔진은 230hp 258lb-ft 토크 등급이다. 아카데미아의 다른 엔진 옵션은 2.5L 인라인 4 또는 이미 언급한 V6이다.

 

아카데미에는 성능과 효율성을 목표로 9 자동변속기가 탑재돼 있다. SLT, AT4 데날리 모델은 모두 GMC 로고 프로젝터와 함께 표준 핸즈프리 파워 리프트게이트를 제공한다. 센터 콘솔은 많은 저장 공간으로 재설계된다; 새로운 헤드업 디스플레이는 나중에 아카데미에 것이다.

 

 

 

 

 

 

데날리는 모공 트임으로 새로운 인테리어 컬러 도안을 얻었다. 변속기는 일반 시프터를 전자 제어기로 교체하는 새로운 전자 정밀 시프트 시스템을 사용하여 많은 실내 공간을 제공한다. 2020 아카데미는 8인치 대각선 인포테인먼트 화면, 충전을 위한 이중 USB-C 포트, 새로운 내비게이션 인터페이스 등을 갖추고 있다. 가격과 정확한 가용성은 예고되지 않았다.

 

 

2020 볼보 V60 크로스컨트리 퍼스트 드라이브 - 왜건 어젠다

 

2020 볼보 V60 크로스 컨트리에서 얼어붙은 호수를 옆으로 향하던 나는 미국 고객들에게 그들이 원하는 것을 주는 지혜에 대해 진지하게 의문을 품기 시작했다. 수년 동안, 미국 전역의 자동차 대리점에서 질문에 대한 대답은 "SUV 부탁한다" 것이었다. 그것이 그들이 원하는 것일지도 모르지만, 그들이 실제로 필요로 하는 것은 매우 다른 것이다.

 

 

 

그래, 마차에 대해 얘기하고 있는데, 아니, 미국 운전자들을 그들이 필요하다고 생각하는 SUV에서 끌어내는 포기하지 않았어. 비록 자동차 회사가 당신에게 마차 약을 먹이게 하기 위해 약간의 속임수를 쓰려고 하지만, 볼보 역시 그런 문제에 대해서는 그렇지 않다.

 

 

몰래 V60 크로스 컨트리 안으로 들어가라. 일반 V60 왜건과 XC60 SUV 사이의 공간을 차지하는 것은 잭업 트위너로, 진정한 크로스오버다. 거의 3개의 지상고, 단단한 외피, 그리고 일반적으로 표준 V60보다 당당한 미관을 가지고 있어서 매일 운전하는 사람들이 갑옷이 되기를 원하는 사람들을 달래준다.

 

 

하나의 2020 V60 크로스컨트리

 

볼보는 이전보다 조금 야심 차긴 했지만 차들에 대해 불합리한 기대를 갖고 있지는 않다. 초기 기대에도 불구하고, V60 크로스 컨트리사는 사실 미국에서 특별 주문 품목이 되지 않을 것이다. V60 마찬가지로, 그것은 미국의 딜러점에 비축될 것이며, 일부 SUV 구매자가 되고 싶어하는 교활한 듀오일 것이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동차 회사는 선택으로 압도적이기 보다는 상당히 단순하게 일을 처리할 것이다. 2020 V60 크로스 컨트리 트림과 엔진 옵션 하나가 있을 겁니다. 그것은 볼보의 T5 입니다. 터보차지 2.0리터 4기통으로 250마력과 1,800rpm에서 도달하는 258lb-ft 토크를 가지고 있습니다. 8 자동변속기와 마찬가지로, 보그워너 시스템을 사용하여 4 구동은 표준이다.

 

V60 크로스 컨트리 T5 속도가 느리지는 않지만, 과전력은 아니다. 0-60mph 6.8초에 도착한다. 최고 속도는 143mph이다. V60 T8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구동했음에도 불구하고 나는 그것이 미국에서 크로스 컨트리 형태로 제공되지 않을 것이라는 것에 크게 실망하지 않았다.

 

크로스 컨트리 아이스

 

 

이유를 설명하기 위해서, 당신은 빙하의 측면으로 돌아가야 한다. 볼보는 V60 크로스 컨트리 T5 AWD뿐만 아니라, 나를 초대했던 북부 스웨덴의 그것의 얼어붙은 호수에서 실험하기 위해 잘생긴 V60 T8 공급했다. 이론적으로, 개의 기계적 연결 없이 전방 휠에 가스 유도 그루터기를 적용하고 후방에 전기력을 가하는 하이브리드는 동력을 초과하고 터보-4 능가해야 한다.

 

 

하지만 현실은, 전기화는 여러분이 하이브리드 도움의 추가적인 축적을 완전히 인식하기에는 너무 2진법이라는 것이다. T5 AWD 전후방 50/50까지 힘을 분배하며, 후방 차축에 점진적이고 예측 가능한 방식으로 토크를 적절히 분사한다(측면 방향이 시사하는 것처럼 재미는 말할 것도 없다). 반대로, T8 후면 동력은 스위치 휙휙 돌아가는 같다. 여러분이 손을 놓치고 있다는 불안한 느낌이 있고, 그리고 나서 전기 구동장치가 덜컥 소리를 내며 작동한다.

 

 

눈이 많이 내리고 얼음이 부족하지 않은 공공 도로에서는 V60 크로스 컨트리 T5 발걸음이 더욱 높이 평가되었다. 볼보는 스터드가 달린 미슐랭 X-Ice North 스노우 타이어 세트에 뺨을 때렸다. 미국에서는 전통적인 표준 고무 세트가 있을 것이다. 그것은 또한 V60보다 조금 부드러운 주행이 되어야 하는데, 볼보는 완고한 돌기를 흡수하기 위해 8퍼센트나 낮은 스프링 레이트를 눌렀다. 우리는 최종 판단을 내리기 전에 미국의 도로, 바퀴, 고무가 필요할 것이다.

 

V60 대한 다른 변화는 크로스 컨트리 AWD 드라이브 모드다. 그것은 주로 저속으로 가파른 경사를 내려가기 시작할 자동으로 시작되는 내리막길 제어장치를 추가한다. 장애물을 우회시키지는 않지만 부드러운 제동과 가속을 처리하며 조용한 효율로 그렇게 한다.

 

오두막열

 

만약 여러분이 열선내장 핸들이 버릇없는 작은 핫도그처럼 손가락을 끓이지 못하는 것에 대해 분개한 적이 있다면, V60 크로스 컨트리 구이 테가 여러분을 바르게 것이다. 3단계의 난방은 솔직히 불편한 온도까지 가속되는 반면, 열선내장 좌석은 맛이 비슷하다. 이것은 볼보의 오두막 디자인이 얼마나 심각하게 땀을 흘리는지 보여주는 것인데, 어떤 경우에는 그대로 아주 작은 것들도 있다.

 

 

XC90으로 돌아가는 최근의 볼보에 앉아 사람들은 그곳이 낯익은 곳이라는 것을 알게 것이다. 센터 콘솔에 있는 9인치 대형 센서스 터치스크린은 우아한 금속 장식으로 장식되어 있고, 튼튼하지만 안락한 가죽으로 훌륭한 지지 좌석을 감싸고 있으며, 자동차 회사의 호평을 받은 터치 포인트에 대한 세심한 주의를 기울였다. 그것은 특별하게 느껴지지만, 스웨덴인들이 아우디와 메르세데스가 하는 것을 슬레이브하게 흉내내고 있다는 느낌은 들지 않는다.

 

볼보의 센서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은 반짝반짝 빛나는 새로운 업그레이드를 받게 것인데, 희망컨대 어느 정도 속도가 빨라질 것이지만, 이런 형태로도 여전히 경쟁사 플랫폼보다 유리한 점이 있다. 예를 들어 Apple CarPlay Android Auto 전체 화면을 차지하기 보다는 창을 차지하게 하는 능력은 다른 시스템에서도 여전히 배울 있는 것인데, 이는 각각에 대한 지원이 표준적이라는 사실이다. 센서스는 또한 당신이 다양한 능동적인 안전 기능을 통제하는 곳이다.

 

 

이들은 볼보 시티 안전의 산하에 있으며, 차량, 자전거 운전자, 보행자 또는 동물에 충돌할 가능성이 있을 경우 브레이크와 조향에 도움이 되는 전방 충돌 보조 장치와 같은 것들을 포함한다. 런오프 로드 완화 런오프 로드 보호는 각각 배수로에서 벗어나도록 돕거나, 만약 그렇게 되면 최소한 충격을 완화할 있다.

 

다행히도 나는 제동 보조 장치에 도전하기 위해 무스를 마주치지 않았고, 또한 볼보는 내가 그것의 자동차를 시험하기 위해 사용하는 790 파운드의 고무 복제품에 접근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다. 그러나 나는 만약 자동차가 당신이 통제력을 잃으려 한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을 제자리에 고정시키도록 고안된 자동으로 조이는 안전벨트가 당신이 ESC Sport 모드에 있을 , 그리고 얼음 위에서 뒷부분을 걷어차면 실제로 발사될 것이라는 것을 확인할 있다. 그들은 "신사의 "에서 놀라운 속도로 "의자에 앉아있으라고 강요하는 스웨덴의 가짜 보모" 발전한다.

 

특이한 것의 매력

 

 

미국에서는 아무도 포장마차가 팔리지 않는다고 말하지 않는다. 단지 SUV 크로스오버와 관련하여, 그들은 아주 적은 수로 판매된다. 그것은 2020 V60 크로스 컨트리(V60 Cross Country) 같은 것에도 불구하고, 뒷좌석을 올려놓은 XC60 SUV 형제보다 약간 많은 트렁크 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무게중심이 낮아지고 얼룩이 져서 운전할 보람 있는 경험은 말할 것도 없다.

 

 

현실은 결정을 이끄는 것은 실용주의가 아니라, 그렇지 않으면 아우디 구매자들은 Q5 베스트셀러로 만들기 보다는 미국에서 볼보의 천부적인 경쟁자인 훌륭한 A4 올로드로 몰려들 것이다. 그래서, 당신을 SUV에서 벗어나 대신 마차에 태우려는 저의 탐구에 있어서, 2020 V60 크로스 컨트리(Cross Country) 여러분들을 어떻게 느끼게 할지에 대한 생각에 근거해서 논쟁을 벌여야겠습니다.

 

희소성이 가장 강한 미끼일 있다. 희소성이란 다른 크로스 컨트리 드라이버와 마주칠 가능성은 매우 희박하다. 그것은 확실히 잘생기고 아름답게 만들어진 자동차로서, 독일의 럭셔리 비젼과는 차별화되는 측면도 있다. 만약 여러분이 비교적 저렴한 가격표를 가지고 모든 것을 원한다면, 볼보는 크로스 컨트리 가격이 아직 얼마인지 확인하지 않은 반면, 나는 그것이 45달러 이하로 시작되어 아우디를 낮출 것으로 예상한다.

 

 

2020 V60 크로스 컨트리 판매가 이번 분기에 시작되고 7월이나 무렵에 배송되면, 우리는 얼마나 많은 미국인 운전자들이 그들의 차고, 지갑, 그리고 심장을 스웨덴의 엑소티카에 기꺼이 열려고 하는지 알게 것이다. 마차는 이미 재창조를 했다. 이제 남은 우리들도 따라잡아야 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