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Bentley Continental GT 컨버터블 가장 좋은 변화 아름다움은 보는 사람의 눈에 들어 있지만, 새로운 2019년형 벤틀리 컨티넨탈 GT 컨버터블은 커플링보다 더 잘생겼다고 하루종일 당신과 기꺼이 논쟁할 것이다. 컨티넨탈 GT의 가장 웅장한 드롭탑 버전은 여전히 당신의 시간을 보내기에 가장 호화로운 장소 중 하나이다. 그것은 또한 23만 6천 달러를 쓰고 변화시키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네가 보고 있는 것을 착각할 필요는 없다. 실제로, 언뜻 보기에, 새로운 대륙 GT 컨버터블과 함께 그것은 거의 변하지 않은 것처럼 보일지도 모른다. 쿠페의 경우와 마찬가지로, 그런 식으로 생각하는 것은 전적으로 틀렸을 것이다. 하드톱처럼 컨티넨탈 GT 컨버터블은 안팎으로 완전히 새로운 것이다. 익숙한 벤틀리 실루엣은 그대로 남아 있지만, 모든 것이 더욱 공격적인 자세를 만들기 위해 날카롭게 다듬고 다이얼을 맞춰왔다.
화려한 뒷허리는 더 육식적이고 더 뚜렷해서 포워딩의 느낌을 자아낸다. 앞쪽이 더 짧고 뒤쪽이 약간 더 긴 것이 그것을 강조한다. 후드는 이제 더 길어지고, 선실은 더 뒤로 밀린다. 아니, 변화의 정도는 훈련되지 않은 눈에는 즉각적으로 드러나지 않을 수도 있지만, 페시아의 아래쪽에 압착하는 더 큰 앞쪽 그릴처럼 새로운 대륙 GT 컨버터블의 스포츠 DNA가 솔기에서 터지고 있다.
오래된 GT 컨버터블이 많은 외부 장식품들을 가지고 있는 곳에서, 이 새 차는 더 단순하지만 어떻게든 더 웅장하다. 벤틀리의 디자이너들은 너무 많은 디테일로 외관을 지나치게 꾸미고 싶은 유혹에 저항했다; 사실 블링의 외관은 값비싼 유리 용기의 패턴으로 만들어진 크리스탈 컷 헤드라이트일 것이다. 드롭탑은 그것들을 잘 입으며, 파텍 필립은 맞춤형 양복을 입고 있다.
앞바퀴 뒤에 있는 12번 휘장은 광택이 나는 금속으로 마감되어 있고 그 긴 후드 밑에 숨어 있는 실린더의 수를 가리키는 말이다. 그러나 그것 말고도 새로운 대륙 GT 컨버터블의 외관은 깨끗한 컷이다. 옛날 모델에 비해 뒷면도 더 깔끔하다. 물론, 이 모든 것은 의도적인 것으로, 새 차가 시속 180마일의 속도로 지나갈 때 더 젊고 활기찬 분위기를 발산하도록 하는 것이다. 벤틀리는 새로운 대륙 GT 컨버터블과 쿠페가 젊은 부유한 구매자들의 관심을 끌기를 원한다는 것을 충분히 분명히 했다. 새로운 대륙 GT의 운동 특성을 재정립함으로써, 내 소견으로는, 자동차 회사는 바로 그렇게 하고 있다.
2019년형 Bentley Continental GT Convertible은 쿠페와 동일한 폭스바겐 그룹 MSB 아키텍처에 위치한다. 이 같은 플랫폼은 새로운 포르쉐 파나메라의 더욱 날카롭고 민첩한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담당하기도 한다. 벤틀리에서 지붕을 떼어내는 것은 GT 컨버터블에 대한 어떤 무게도 줄이지 않았다. 사실, 새로운 컨버터블은 쿠페보다 375파운드 더 무겁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2+2 컨버터블 그랜드 투어의 경우 5,322파운드의 연석 무게가 여전히 많이 나가지만, 새로운 GT 컨버터블은 이전 Gen 모델보다 가볍다.
하지만 솔직히 말해서 벤틀리는 새로운 GT 컨버터블로 불가능해 보이는 것을 성취했다. 이 새 차는 교체하는 차보다 20퍼센트 더 가볍고 5% 더 단단하며, 이것은 6.0리터의 거대한 W12 모터를 장착했음에도 불구하고 그렇다. 여러분은 작고 가벼운 터보차저 V8 모터가 다른 모든 사람들처럼 자동차 산업의 무게와 검소한 압력에 직면하고 있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만약 롤스로이스 던이 정지 신호등에서 여러분 옆에 차를 세운다면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W12는 벤타이가 SUV에서 볼 수 있는 것과 같은 방앗간으로, 626마력과 664파운드의 토크로 좋다. 이 무거운 수치는 2중 질량 플라이휠이 장착된 8단 듀얼 클러치 자동을 통해 GT 컨버터블을 3.7초 만에 0에서 60mph로 가속시키기에 충분하다. 계속해서 가스 페달을 밟으면, 자동차는 최고 시속 207마일로 강하고 일관된 파도의 힘과 토크를 전달할 것이다.
6.0리터 W12엔진은 새것이 아니다. 그것은 2002년에 폴크스바겐 파에톤으로 데뷔했지만, 수년간 벤틀리는 그것을 현대화하여 내실을 업데이트하고 모터를 튜닝했다. 이제 그것은 운전이 허락할 때 연료를 절약하기 위해 6개의 실린더만 돌리면서 실린더 비활성화 장치를 포장한다. 새로운 Bentley GT 컨버터블을 구입할 때 연료 절약이 최우선 순위는 아닐지라도, 탄소 배출을 줄이는 데도 도움이 된다.
2019년형 콘티넨탈 GT 컨버터블은 또한 가변 토크 분포를 가진 전자 제어식 사륜 구동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구형 자동차의 프론트 및 리어 액슬이 40/60으로 고정된 경우, 이 새로운 시스템은 더 나은 핸들링을 위해 프론트 액슬과 리어 액슬 사이에서 토크를 더 많이 분배할 수 있다.
GT 컨버터블의 정지 상태도 첨단 기술 업데이트를 피할 수 없다. 쿠페에서와 마찬가지로 독특한 벤틀리 승차감을 제공하기 위해 에어 스프링과 어댑티브 댐퍼가 함께 제공된다. 또한 서스펜션이 스태빌라이저 바의 액추에이터를 활용하여 단단한 코너링 중에 차체 기울기와 싸우는 48볼트 액티브 앤티롤 시스템의 이점을 누린다. 날 오해하지 말아라. 컨티넨탈 GT는 쉽게 코너에 진입할 수 있는 민첩한 스포츠카가 아니다; 그건 정말 생각이 아니다. 그러나 이 모든 안정감 있는 영리함은 여러분이 더 열심히 밀고 있을 때 낡은 차 안의 어떤 신경질적인 감정들도 제거해 주는 훌륭한 역할을 한다.
특히 인상적인 것은 견고함이다. 새로운 컨버터블은 차축 사이에 많은 무게를 실을 수 있지만, 다른 어떤 드롭탑도 여전히 쾌적한 상태를 유지하면서 그러한 어리석은 속도를 달성할 수 없다. 매우 적은 수의 자동차들만이 운전자와 승객들을 그렇게 심고 안전하게 느끼게 할 수 있다. 정말로, 여러분이 먼저 지붕을 잘라냈을 때 신경 쓰지 말아라. 당신이 스로틀을 밟을 때에도 대륙 GT는 바위처럼 단단하게 느껴진다. 불가피하게 당신은 콘티의 속도에 대한 욕구를 채우기 전에 곧은 길이 바닥날 것이다. 이 차가 빨리 갈 때 가장 행복하다고 느끼고, 지붕을 올리거나 내리면 하루 종일 그렇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부인할 수 없다. 당연하게도, 우리는 남부 스페인에 있는 벤틀리의 운전 루트의 전체 부분을 행복하게 유지했다. 그 곳에서 자동차 회사는 새 차를 시험해 보기 위해 우리를 데려왔다.
물론 벤틀리 컨티넨탈 GT 컨버터블을 목숨이 달려 있는 것처럼 몰지는 않는다. 실내만 해도 당신이 승객이든, 운 좋은 사람이든 상관없이 삶의 더 좋은 것들을 편안하게 즐기고 즐길 수 있도록 격려한다. 이렇게 정교한 모터카에서 예상한 대로 인테리어는 최고급 목재, 금속, 소가죽으로 우아하게 장식되어 있다. 그것은 비싸 보일 뿐만 아니라, 모든 터치 포인트도 똑같이 느껴진다.
우리의 테스트 모델은 실내 전체에 진짜 목재 베니어판으로 채워져 있었고, 벤틀리의 맞춤화에 대한 선택권은 엄청나다. 솔직히 차 안에 있는 것 같진 않았지만, 백만 달러짜리 요트 같았어. 호두, 유칼립투스, 아메리칸 레드 껌, 또는 진품 하와이 코아 목재를 선택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고급스러운 크롬 박토까지 갖춘 이중 베니어 디자인이 있다.
기계가 아닌 인간의 손이 책임진다는 것을 생각하면 더욱 입이 떡 벌어진다. 벤틀리는 이 새 차가 가죽 인테리어를 약 31만 개씩 꿰매고 있으며 최고급 목재 10제곱미터도 가지고 있다고 말한다. 아마도 장인정신이 기대되겠지만 세세한 것에 대한 관심은 황당하기만 하다. 앞좌석에는 통합된 목 워머가 있어 추운 날씨에도 윗부분을 아래로 향하게 할 수 있다; 그것들은 가열하는 것이 더 빠르고 어깨에 편안한 가상 스카프를 만드는데 더 효과적이다.
그러나 내부의 가장 큰 영광은 독특한 회전식 중앙 디스플레이다. 제임스 본드의 애스턴 마틴 DB5에서 영감을 받은 센터 콘솔 롤덱스는 오디오와 네비게이션용 12.3인치 터치스크린, 크롬 베젤(물론!), 깨끗한 베니어 패널을 갖춘 3개의 아날로그 다이얼을 전시할 수 있다. 이런 기능이 현대차에 진출한 것은 처음이며, 보기에 이것은 단순한 신기함 이상의 것이다. 아마도 모든 신차에는 회전식 센터 디스플레이를 장착해야 할 것이다: 그것은 고급스럽고 첨단적일 뿐만 아니라 너무 많은 공간을 소모하지 않고 기능성을 향상시킨다.
고맙게도 벤틀리는 대륙 GT 컨버터블에 더 많은 무게와 복잡성을 더할 수 있는 접이식 하드톱 지붕을 주고 싶은 충동에 저항했다. 대신, 쿠페의 고전적인 프로필을 유지하면서 바람 소음을 3데시벨까지 줄여주는 새로운 씰링 시스템이 장착된 직물 소프트 탑이 있다. 지붕은 19초 만에 오르거나 내릴 수 있고, 30mph의 속도까지 내려갈 수 있다. 직물 상단은 또한 전통적인 영국식 트위드로 구성될 수 있는데, 그러한 훌륭한 역사를 가진 차량에 적합하다.
운전대 뒤로 벤틀리 컨티넨탈 GT 컨버터블은 분명히 당신의 일상적인 자동차와는 다른 세계다. 눈에 띄는 것은 이 자동차 회사가 완벽한 투어링자의 비전을 고안해냈기 때문에 그 초점이 얼마나 뚜렷했는가 하는 점이다. 그것은 이국적인 스포츠카나 슈퍼카를 가지고 달리도록 설계되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 롤스로이스의 이쪽에 있는 어떤 다른 차도 당신을 특별하게 느끼게 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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